반응형

 
반응형
 

작은 꼬마 물고기가 바다상어만큼 강력해질 때까지 물고기를 다들 물고기에게 잡히지 않도록 잘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상당히 단순한데, 주인공 작은 물고기는 초반에 다른 물고기의 경우에는 피해 다녀해야요.

자기보다 덩치가 큰 유닛을 만나면 잡아먹으시면 되십니다. 하지만 주인공 물고기는 작아서 잡아먹을 고기가 없답니다. 

초반에는 떡밥만 받아먹으면서 성장해야 합니다. 떡밥 먹으면서 다른 조심조심 피해 다니셔야 됩니다. 어느 정도 시간 지나면 미끼만으로도 성장이 된답니다.

그럼 그때부터 꼬마 물고기는 자기보다 약한 물고기들을 우걱우걱 씹어먹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레벨업을 통해 하나의 능력치를 올릴 수가 있어요 필요한 거 잘 보시고 올려보세요.

단순하게 작은 물고기들만 먹으러 다니면 단조로워질 수 있는데, 바다에 흩어진 오일, 어뢰 등이 각종 장애물들이 나타나서 재미를 더해줍니다.

조작방법

 
반응형
 

 

귀여운 아기물고기 조심히 큰 물고기를 피해 가면서 잘 키워보아요 아기 물고기가 점점 성장하는 보습이 게임 재미를 더해간답니다. 주위의 큰 물고기들 조심하여야 합니다.

 

이게임의 강한 특징은 바로 성장하는 모습을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거죠. 정말 아기물고기가 커가는 게 다마고치처럼 보습을 바로 볼 수 있어요 정말 게임 실감 나게 잘 만든 것 같아요.

 

바다 가속에 물고기 종류는 다양하며 오징어, 가오리, 복어, 상어 여러 가지 종류의 작은 고기들이 많답니다. 아기물고기는 초반에 작은 미끼들만 먹을 수 있어요 모든 물고기들을 피하면서 미끼만 드시면서 커가야 합니다.

 

 초반에 아기 물고기가 미끼를 먹으면서 레벨업을 합니다 레벨업을 할 때마다 스텟을 한 가지 올릴 수 있는데 스텟은 총 3가지가 있어요 셋 중에 원하시는 것 아무거나 하나만 올리시면 됩니다.

 

바닷속에 가끔 반짝이는 작은 물고기가 나타나는데요 이 물고기는 잡아먹으면 안 되세요. 먹었다가는 바로 죽고 맙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낚시용으로 놓은 미끼 같으니까 반짝거리는 고기는 먹지 마세요.

 

물고기는 자기 자신보다 작은 물고기들을 잡아먹으면서 일정 수치가 되면 레벨 업그레이드를 한답니다. 귀여운 물고기가 레벨 업그레이드를 하면 물고기의 모습도 변한답니다. 작은 물고기 드시고 레밸업 서둘러서 하세요.

 

아기 물고기 초반에는 조심해야 돼요 어떠한 물고기가 다가와도 잡아 먹히니 도망가고 미기를 틈틈이 먹어 주어야 한답니다. 그래야 레밸업을 조금이라도 서둘러서 할 수가 있어요.

 

 호호 정말 켜졌죠 이 정도 되면 이제 일반 물고기들한테 안 잡아 먹히겠죠. 이제 아기 물고기도 본인보다 작은 물고기를 사냥하여 보다 강한 물고기를 성장해야 한답니다.

 

물고기를 잡아먹으면서 많은 레벨업을 하였고 스텟 또한 올리면서 이렇게 거대한 대형 물고기가 되었답니다. 이제 무적인 된 거죠~ 물고기들 다잡아 먹어주면 이제 상어도 무섭지 않답니다.

 

그런데 생긴 모습이 나도 못생겼어서 조금 실망인데 아기 물고기가 성장하면 크고 멋지고 다른 큰 물고기처럼 위협감을 줄 거라고 생각했는데 물고기가 어벙해 보여서 실망이네요.

 

저 큰 어벙한 녀석이 레밸업을 해서 몸을 보호하는 비닐이 딱딱한 껍질로 변했답니다 그만큼 강화가 됐는데 이젠 정말 그 어떤 녀석이 와도 잡아먹히지 않을 거예요.

 

다마고치처럼 며칠 몇 주 걸리는 것도 아니니까요 한 20분 정도만 투자해도 물고기가 성장한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정말 재미있어요. 난이도는 정말 쉬어요 큰 물고기와 각종 장애물만 잘 피해서 다니시면 알아서 레벨업 할 거며 능력치를 올려 물고기가 더욱 멋지게 병형 합니다. 그리고반짝반짝 빛나는 물고기는 먹지 말아야 하는데 먹게 되면 죽습니다.  그럼 재미있게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