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간단한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미션이 진행이 됩니다. 이 플래피 버드 게임은 긴 하수관들을 피해 나가는 방식으로 새리 터를 공중으로 살짝 점프를 통해 충돌하지만 않게 피하면 됩니다.

각 연두색의 하수관을 한나 씩 올라갈 때마다 scor가 한 점씩 올라가는데 높은 수치까지 올려 볼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생각보다는 극심할 정도로 어려움을 보여주는 것을 알 수가 있는데 초기 실행하는 유저들께서는 5단계로 이동하지 못하고 쉽게 미션을 실패하는 경우를 맞이할 것이라 예상되는 작품입니다.

조작방법

마우스

Flappy Bird 공략유튜브영상

 

 
반응형
 

 

플레이 영상을 감상하고 있으면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는 것을 알 수가 있을 정도로 어렵게 클릭을 하면서 높은 단계까지 올라 갈기 위해서는 수십 번의 미션 실패를 거듭 내 면서 무한 도전 정신을 가져야 만 간신히 이루어 낼 수 있는 것을 보여주고 있어요.

 

이번 게임은 pc뿐만이 아니라 안드로이드 폰에서도 구동이 되기 때문에 간단히 어플을 받아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가 있습니다. 특히 친구들과 함께 많은 점수를 획득하는 미션을 가지고 작은 내기를 하면 더욱 재미를 더해 간답니다.

 

입술이 두툼한 날아다니는 새 한 마리를 마우스 클릭 하나만을 가지고 가장 오랫동안 날아다닐 수 있도록 해야 하는데 단순하면서도 고도의 순발력과 집중력이 필요한 잡품이라 보이는데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한 번쯤 해봐야 한답니다.

 

푸른 창공을 날아오르면서 가장 높은 sxore를 달성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기록을 새롭게 경신해 나가는 것만큼 만족할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데 여러 유저들께서도 자신의 최고 기록을 세워 나가도록 하세요.

 

조금은 복잡하게 배수관들이 정렬이 되는데 자세히 보고 있는데 슈퍼마리오에서 등장하고 있는 하수관처럼 생겼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자 컨트롤하면서 컨트롤해야 고득점으로 연결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신선한 작품이라 생각이 들만큼 막강한 재미를 알 수가 있는데 초기 단계부터 하나씩 회피해 나가도록 컨트롤하면서 미션을 가장 확실하게 해결하면서 마스터해나가도록 많은 노력을 보여줘야 합니다.

 

신중하게 모든 컨트롤 과정에 있는 박자가 가장 중요하다 말할 수 있는데 한 번의 작은 실수도 이번 게임은 용납이 되지 않고 잇답니다. 다시 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초기 단계로 넘어가 일 단계부터 시작해야 한답니다.

 

수십 아니 수백 번을 플레이해야만 간신히 30단계까지 올라갈 수 있는데 실력을 키워 나갈 수가 있는데 여러 유저게서는 성급하게 진행하려 하지 마시고 느긋한 마음으로 가끔씩 접속하여 자신의 기록을 조금씩 올려 나갈 수 있는 방식으로 미션을 플레이해주세요.

 

어떻게 볼 때에는 나도 얄미울 정도로 캐릭터 터가 자주 하수관에 충돌을 일으키고 있는데 조금만 더 이동하면 지금까지 새운 기록 중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 찰나에 작은 실수를 통해 게임아웃이 되어 버리면 나도 억울하면서 속상함이 밀려온답니다.

 

많은 점수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캐릭터가 공중에서 떨어지는 순간 클릭을 적절하게 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말씀드립니다. 또한 간혹 가다 급하게 투르다가 더블 점프로 배관 천정에 충돌하여 미션을 망치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최소의 실수를 줄여 주시는 것이 고득점으로 연결하는데 가장 좋은 플레이를 보일 수 있게 됩니다. 한동안 여러 플래시를 통해서 기발한 방식으로 진행해 왔는데 컨트롤 방식의 게임은 무지 화가 날 정도로 약 올리는 듯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요.

 

마지막 그 순간까지 하나의 관을 뛰어넘기 위해서 발악을 하는듯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각 사용자들께서는 자신의 새로운 신기록을 세워 나가는 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보여야만 좋은 성적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대다수가 30단계도 이동하지 못한 채 포기를 하는 경우가 많은 데 여러분께서는 기본적으로 30단계가 아닌 50단계로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조금씩 매일 해준다면 쉽게 도달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플래피 버드 게임하기를 하면서 한순간의 노력보다는 꾸준한 노력이 더욱 실력을 향상이 가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