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평화로운 세상을 정복하려는 악의 무리들이 등장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슈팅액션 게임으로 무서움을 보이는 수많은 로봇 군단들이 다가와 공격을 하고 있어요.

높은 전투력을 갖고 있는 히어로를 컨트롤하여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여 공격해 오는 모든 악당로보튿르을 물리러 가면서 주어진 임무를 멋지게 소화해 내보세요.

상당히 꾸준하게 플레이 될 만큼 높은 재미를 선사 하는데 이시간 막힘없는 플레이를 진행할수 있도록 이시간 임무들을 완수할수 있도록 하세요.

자 시원한 액션을 선보이는데 산타는 타격감을 즐긱수 있는 좋은 시간들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가장 오랜 시간 동안 생존하면서 수많은 킬수를 만들도록하세요.

조작방법

이동 방향키 / 공격 zxc

공략유튜브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c3C_ekZq8_k 

 
반응형
 

 

 이렇게 단순할 만큼 조작방식이 최적화되어 있어 쉽고플레이를 나타내 보이고 있는데 초기으로 플레이를 진행한다 할지라도 쉽게 높은 레벨에 도달할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고 있어요.

 

자 이제 슬슬 미션이 본격적으로 진행이 되는데 주위를 돌아다니면서 몰려나오고 있는 병사들을 무찌르면서 포인트는 쌓아 가도록 하세요. 한 마리라도 더 파괴해야만 괜찮은 점수를 받을수 있습니다.

 

체력이 제공되는 한해서 무제한으로 싸움을 진행하며 나갈수가 있으며 높은 기술과 막강한 스킬들을 사용하면서 빙 둘러싸여 있을 때 모든 적들에게 강한 공격을 하고 지역에서 안전하세 벗어 날수가 있어요.

 

컨트롤을 뛰어나게 해주신다면 좋은 플레이를 만들어 나갈 수 있을 정도로 어렵지 않은 진행 모습을 보여주는데 공격해 오는 가드들을 전부 무찌르고 조금씩 미션들을 완수할수 있게 조절해야 해요.

 

여러 마리가 동시에 공격을 해올 때에는 한 마리씩 잡아내면서 치고 빠지고 연속적으로 보여야만조금이라도 공격을 당하지 않고 히어로의 체력을 보존하면서 임무를 오랫동안 진행할 수가 있어요.

 

연속 콤보로 연타 공격을 통해서 적들을 무지르게 되면 보다 높은 보너스 점수를 획득을 할수가 있는데 한번 연속적으로 공격을 펼쳐 나가게 되면끊기지 않도록 주의 하면서 컨트롤해야 합니다.

 

 도시 한복판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는데 이렇게 원거리 공격 무기를 사용하여 멀리에 있는 로봇군단을 제거할수도 있는데 다가오기 전해 최소한의 체력치로 만들어 놓어 보다 쉽게 싸워 물리칠 수 있도록 하세요.

 

세계 평화를 위해 혼자서 나타나 많은 악의 무리들과 어려운 싸움을 진행하고 있는 영웅 대단한 민첩함과 높은 전투력을 통해 재 아무리 끝없이 밀려 나온다 할지라도 순조롭게 막아 내야 주어진 미션을 완성할수 있어요.

 

도시를 이동하면서 여러 가지 아이템들이 랜덤으로 등장하는데 빼놓지 마시고 획득하면서 보다 좋은 성능을 갖추고 뒤어난 플레이를 연속적으로 진행하며 나가도록 현란한 움직임을 보도록 진행을 하세요.

 

지루할 때 즐기시기에 참 괜찮은 게임이라 생각이 들 정도로 한번 시작하면 강한 중독성까지 느낄 수가 있는데 중독성 있는 것을 좋아하는 유저 들게서는 한 번쯤은 직접 진해해 보시라고 권장해 드리고 싶답니다.

 

 이렇게 적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경험치를 얻어 레벨 없을 달성하게 되었는데 한 렙당 적지 않는 전투능력이 상승되는데 높은 레벨을 만들어 무적에 가까울 정도로 높은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서 사방 팔방으로 적들이 공격해 오고 있는데 많은 적들에게 둘러싸여 여러 차례 공격당하지 마시고 한 마리씩 빠르게 제거하면서 전투를 벌여야지 조금이라도 주인공의 체력을 커버할 수 있어요.

 

강렬한 폭발과 함께 산산 조각이 나버리는 악당 로봇들 이처럼 주인공은 인정사정 봐주지 않고 다가오는 적들에게 무한 공격을 펼쳐 내면서 다시는 움직이지 못할 만큼 공격을 입혀 주면서 임무를 수행하면서 벤10 게임하기를 재미있게 플레이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