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취미생활용 카테고리에 소개할 작품은 정말 멀리서 보면 생화의 느낌이 날정도 정교한 모양의 입체적으로 정교한 모양의 장미 접기랍니다. 완성된 스크린샷만 보셔도 이게 종이로 만든 장미인지 대단하다는 생각뿐이 안드네요, 입체장미접기 로 직접 완성한 작품을 꽃보관병에 넣어서 식탁이나 책상에 올려놓으면 정말 인테리어 효과도 아주 이쁠거 같네요. 그럼 완성된 장미들을 보시도록할께요 총 스크린샷은 네장이에요. 단 저 스크린샷보다 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드시려면 종이를 잘 택하셔야 더 이쁜 장미가 된답니다.


좌측에 있는 장미는 확대한 장미의 모습입니다. 정말 생화의 느낌의 장미의 모습입니다.



다른모습의 장미에요,,작품의 완성도에 비해서는 종이 장미 꽃 종이접기 접는시간도 짧고 완성도가 높습니다.  

영상의 제작자의 손동작을 잘보고 아름다운 모양의 꽃을 함께 만들어 보세요.자그럼 장미접는방법 을 모두 배워보도록 하죠,! 



30여종의 섬세하고 이쁜 종이접기하는 방법은 http://salom.tistory.com/354 이곳에 방문해서 갖가지 형태의 이쁜 장미들을 만나보세요.!

 


스샷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고 정확한건 플레이를 보면서 한가지씩 만들면 될꺼같네요.


입체장미접기,종이 장미 꽃 종이접기를 하시려면 총 준비물은 색종이 3장(장미잎,줄기,장미봉우리)가 필요하시고 양면테입, 그리고 롱루즈 등이 필요하세요, 모든 준비물이 완성 되셨으면 한장으로 장미꽃봉우리를 만들껍니다. 한장을 삼각형형태로 반을 접어서 준비선을 만드시고 나머지 부분도 만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준비선,예비선을 동영상을 보시고 모두 접어주신후에 다시 사각형형태로 잘 접어주시면 우측 오른쪽처럼 됩니다. 네모모양의 형태를 하나하나를 안쪽으로 밀어 접어주시고, 꽃 봉우리 내부쪽을 만들어야 합니다. 



꽃봉우리의 윤곽을 잡는 장면들이에요, 영상처럼 세세하게 접어주시면 되시고 회오리치듯 모양으로 접어주세요,




여기 또한 작업이 진행중입니다.





장미접기의 봉우리의 안쪽은 롱루즈를 이용하여 비틀어주시면 꽃봉우리 종이 장미 꽃 종이접기가 완성되십니다.



철사를 준비해주세요.!!


이번에는 꽃 줄기를 접는 방법이에요, 철사를 이용하셔서 동그렇게 돌려만 주시면 장미줄기를 만들수 있어요,



 


이젠 마지막부분인 꽃 잎사귀를 만드는 방법이에요, 알맞은 크기로 색종이를 잘라서 접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접어서 줄기에 딱 붙여주시면 이쁜 장미가 만들어 집니다. 그럼 입체장미접기하는방법을 모두 마치도록 할께요. 이쁜 장미가 여러분의 손에 지금있는거 맞죠? 항상 이쁜 종이접기 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