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이상자 접기에요,이번에는 생활에서 가장 필요하고도 요긴한 종이상자 접는방법을 소개해볼께요, 이번 작품은 직접 만들어서 여러가지 보관하는데 직접 사용하고 있어요, 직접 제가 접는 방법을 찍어서 올리지는 못하지만 첨부한 종이접기 동영상의 스크린샷을 캡쳐해서 올려드릴테니 이쁜 모양의 색종이를 이용하셔서 종이상자를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그럼 종이접기 하는방법의 동영상을 다함께 보시도록 할게요,여기에 소개되는 종이상자 접는 시간소요는 3~6분사이에 접으시면 완성하실수가 있을꺼같네요, 약간큰 종이상자를 접으시려면 큰 종이를 이용하시면 큰 상자를 만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30여종의 종이상자 만드는 방법들을 보시려면 이쪽 http://kidmarin.com/?cat=1332오셔서 구경하시고 맘에드는 상자접기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쁜 상자가 한가득있어요,


완성된 작품 스크린샷

이런 이쁜 작품이 완성할수가 있으세요.



접기 영상 스크린샷 캡쳐보기


▲소개한 동영상에서는 가로세로 15cm길이의 종이를 이용해서 접었습니다. 스크린샷은 오른쪽에서 우측방향으로 보시고 참고를 하시면되세요. 처음 정사각형의 색종이를 정확히 상자접기를 하시려면 위에 스크린샷에서 처럼 자를 이용하셔서 정확한 모양으로 조금씩 접어주셔서 예비선들을 가로세로 모양으로 접어주셔야 합니다.


▲종이상자접기 여기부분도 역시 예비선들을 접고있는모습들인데요, 예비선들이 정확히 접어져야 아주 이쁜모양의 상자가 완성되니 하나하나 접을때 정확히 꼭 눌러주셔서 접어 주시기 바랍니다.


예비선 부분들이 전부 접어졌으면 이제는 상자접기를 시작하셔야해요 안쪽부터 둥글게 접어들어 가기 시작하세요.


종이상자 접는법 접어서 상자모양이 완성되는 모습들이 보이네요, 자세한 설명은 동영상을 보시면 한번에 아실수 있지만 설명드리기가 참 까다롭네요, 네모나게 각을 잡아서 예비선을 따라서 약간 힘을 줘서 접어주셔야 합니다.


이제 마지막 마무리 부분이에요, 마지막에 입구쪽만 접으시면되세요, 그리고 맨밑에 사진은 완성된 종이상자 가 완성된 모습이에요, 이안에 자신만의 소중한 물건들을 담아서 보관 하셔도 되세요, 그리고 상자가 너무 작으시면 가로세로 60cm 미터 정도의 크기의 상자를 이용하셔서 접으시면 큰 종이상자를 만들수가 있으세요, 그리고 참고로 위에처럼 이쁜 색종이를 이용하셔야 이쁘세요, 단색보다는 무늬가 있는 색종이를 이용해서 상자 접는걸 추천드립니다.종이상자 접기 - 종이상자 접는법/종이상자 접기 - 종이상자 접는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