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는 드래곤 접기입니다. 소개할 드래곤은 정말 섬세하게 접을수있는 고대드래곤입니다. 드래곤접기의 난이도는 고급편에 속해서 초보자분들이 어린이 여러분들께서는 많이 힘드실수가 있는데 제가 가지고온 동영상은 다른 사이트에 있는 고속플레이 재생되는방식이 아닌 천천히 재생되어 천천히 따라서 접을수 있는 고대드래곤 종이접기입니다. 개인적으로 지금 드바인 드래곤 종이접기를 하고있는데 드바인 드래곤 접기가 끝나면 여기 소개된 고대드래곤을 접어볼생각입니다. 하단에 완성된 고대드래곤 사진 3장을 첨부해드렸으니 드래곤의 멋진 모습을 보시고 맘에 드시면 고대드래곤을 접어보시기 바랍니다. 총5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부적는방법과 가장하단에 빠른재생편이 있으니 접으시면서 서로 겸용으로 확인하시면서 접으시면 이해가 쉽습니다.


완성된 작품보기


고대드래곤의 정면샷과 약간 옆쪽에서 바라본 측면 샷입니다.



확대한 모습의 고대드래곤의 모습과 손에 올려진 멋진 모습이에요. 이모든게 진짜 종이로 만들어진다는게 믿겨지세요?



35여종의 멋진 드래곤종이접기가 소개된 페이지를 보시려면http://kidmarin.com/?cat=350 여기에 가셔서 다른 드래곤 접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드래곤 종이접기 시작하기


스마트폰에서 동영상이 잘 안보이시는 분들은 가장및에 PC 화면을 누르시고 보셔야 동영상 총 5편이 전부 보이십니다.


▲드래곤접기 1편입니다.

2편

3편

세부사항편이에요.

 고대드래곤접기 빠른 재생편입니다. 참고용으로 보셔도 좋을꺼같네요.

간단 추출 스크린샷


대형 고급종이를 사용하는것을 제작자가 추천을 드리네요. 대형 드래곤을 접으시려면 대형 고급종이를 이용하셔서 종이접기를 진행하세요!

삼각형모양으로 처음 시작을 진행하셔야합니다. 간략한 스크린샷 추출이기에 아주 간단한 소개입니다.

이미 사진에서 보시듯 많은 예비선들이 접힌부분들이 보이실거에요 영상을 보시고 미리 예비선들을 전부 접으셔야 완벽한 고대드래곤을 제작하살수가 있습니다.

하단부분을 접어서 위쪽으로 조금씩 접어 들어가십니다.

엄청나게 많은 예비 접기들으 들어갔네요. 작품 만드는데 하루정도는 소요될듯하네요.

여기부터는 직접 동영상을 보시고 접기를 해보세요. 저도 아직 접기를 해보지를 못해서 더이상 설명은 못드리겠네요 ^^

우와 정말 조물닥조무닥 저말 대단하게 접네요.

신의손 타다시모리가 작품을 완성한 모습입니다. 드래곤이 제작자를 바라보는듯한 모습 정말 멋집니다. 이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소요되는 시간은 정말 많이 되겠지만 완성된다면 정말 만족도가 최고일꺼같네요, 모든 여러분들도 모두 함께 꼭 성공하시기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