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안드로이드 관련 블로그인데 요새는 종이접기가 너무좋아서 오늘도 잠깐 멋진 드래곤 접는방법 종이접기 소개좀 할께요. 아마 제네미 세이퍼(Jeremy Shafer)하면 종이접기를 취미가 가지신분들은 거의 다 알고있는 유명한 종이접기 제작자인데 제레미가 소개하는 용 드래곤 접기를 보시도록하겠습니다. 플레이시간은 드래곤 종이접기가 난이도가 대부분 높듯이 40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시면 다른 드레곤접기에 비해 그래도 난이도는 그리 높지않아서 어린이나 초급자분들도 동영상을 보시고 조금씩조금씩 플레이 정지를 반복하시면 드래곤을 만들수 있을꺼같네요.


드래곤접기 를 해서 완성된 작품의 위에서 바라본 모습의 스샷과 옆에서 바라보는 드래곤의 모습입니다.

위에는 자세한 드래곤 접기가 완성된 사진들의 모습이에요, 무늬가 있는 종이를 이용하시면 정말 살아있는 드래곤느낌이 나게 접으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더 멋진 35종류의 멋진 드래곤들을 만드시려면 여기 http://kidmarin.com/?cat=350 방문하셔서 다른 드래곤 접기도 도전해보세요.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드래곤은 난이도는 어렵지만 드바인 드래곤을 추천드려요, 자그럼 접는 방법의 영상을 보시자구요 ^^




https://youtu.be/URz65Ew8jbU

▲드래곤 접기 멋진 영상들입니다. 초보자분들께서는 천천히 재생하셔서 차근차근 접어서 꼭 성공하세요!


 

일반적인 색종이크기보다는 조금큰 사이즈의 종이를 이용하셔서 접으셔야 그래도 커다란 드래곤을 접을수가 있습니다., 완성된 드래곤이 너무 작으면 접기도 힘들뿐더러 그리 멋진 모습이 아닌거 같아요, 적어도 위에 동영상에서 나오는 사이즈의 색종이 크기보다는 큰 종이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드렸듯이 단색보다는 무늬가 있는 종이를 이용하셔서 접으시면 정말 드래곤과 흡사한 모양의 작품이 됩니다.


드래곤 접는 방법을 설명하기전에 제작자가 이미 제작된 작품을 보여주고있네요, 무늬가있는 종이를 이용한다면 저런 드래곤 느낌의 드래곤을 접을수가 있으세요.너무 초반부터 겁먹지 마시고 초급자분들이나 어린이 분들께서는 용기를 내셔서 드래곤 접기를 시작해보세요!!


사각형 모양으로 접어서 일단 처음시작을 합니다. 그리고 얖옆을 45도 정도씩 양쪽을 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잘 접어주세요.


접어진 부분을 이제 위로 올리세요.


함께 모두 모여주신후에 드래곤의 몸통과 다리가 될부분을 예비선들을 접어주셔야 하십니다.


여기서 약간 드래곤들의 윤곽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드래곤접기의 날개부분을 접는부분이에요, 잘 꺽어서 접어주세요, 제레미세이퍼 제작자가 영상에서 봐도 핵심을 잘 잡아서 잘 보여주니 그리 어렵지 않게 접을수가 있습니다.


드래곤의 꼬리와 날개가 될부분을 접을 차례에요,


내부쪽도 잘 펴셔 접으셔야합니다. 여기까지 접으셨으면 딱 절반만큼의 진도를 나가신거에요, 이후부터는 조금씩 어려워지니 잘보시고 접으시기 바랍니다.

▲드래곤 접기의 다리부분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위로 올려서 잘 눌러주세요.


겹쳐진 부분들을 합쳐서 다시 접습니다.


안쪽 내부부분들 섬세하게 접어주셔야 한답니다.


꼬리쪽 마무리 작업을 해야해요.


역시 잘 다듬어서 드래곤접기를 해주세요.


하단부분부터는 동일하게 위에서 처럼 드래곤의 꼬리를 접는 방법들 소개영상입니다.쭉 사진스크린샷을 보셔서 드래곤 접는 방법잘 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잘다듬어 주세요 꼬리부분이 섬세하게 잘접으셔야 뽀대가 나십니다.


여기까지 마무리 부분입니다. 글로 설명드리려니 너무 벅차네요. 여기까지 하셨으면 당신에게는 완성된 멋진 드래곤이 손에 들려있을꺼에요.


드래곤 접는 방법을 모두 보셨어요, 소중하게 시간을 내서 만든 작품이기에 정말 더 갚진거 같네요, 그럼 이만 드래곤 접기 방법의 소개를 마칠께요, 나중에는 더 멋진 작품을 들고 올께요. 그럼 즐거운 저녁되시기를 바랄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