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도 취미생활로 종이접기인 어려운 종이접기 그리고 신기한 종이접기 인 입체적인 3d 타란튤라 거미 접기를 소개해 보도록 할께요, 난이도가 상당히 고난이도라서 처음 이 거미를 접으신다면 2시간에서 3시간정도 이상소요가 되실꺼에요, 초급자가 아니라 중급자 이상수준을 기준으로 말씀드리는게 2시간을 말씀드리는거에요, 이미 종이접기의 달인수준이시라면 영상만보시고 영상의 플레이 타임보다 오래걸리는 1분30분 정도이상 소요가 될꺼같네요, 작품의 완성도를 보시듯이 상당히 세심하고 입체적인 종이접기 작품이에요,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난이도가 어려운 종이접기 랍니다. 초보자분들께서는 다른 종이접기를 먼저 접어보시고 손에 익히시면 접기를 시작해주세요, 접다가 포기하시면 시간이 아깝잖아요, ㅠㅠ 자그럼 이 작품의 멋진 스크린샷을 보도록 할께요,


완성된 작품 보기 및 어려운 종이접기 거미 타란튤라 접기 시작하기

이런 스파이더 거미 이미지를 찾아봤는데 이쁜가요? 상업용으로 사용해도 된다는 아이콘이니 필요하신분은 받아서 사용하세요^^


위에는 각각 다른색상의 종이를 이용하셔서 접어서 완성된 어려운 종이접기 , 신기한 종이접기  타란튤라의 모습입니다. 

옆에서 캡쳐해본모습과 뒤와 약간 위쪽에서 보이는 작품의 모습이에요.


더많은 극악 난이도의 종이접기 드래곤의 접어보시려면 http://salom.tistory.com/253 여기로 가셔서 접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어려운 접기 와 멋진 작품은 드바인 드래곤을 추천드립니다.




영상 스크린샷 보기




▲이제 잠깐 소개해볼게요 거미 타란튤라 어려운 종이접기 를 하시려면  추천 용지 : 조직 포일, 45cm X 45cm 종이를 사용해주시고 일반종이가 아닌 호일성분이 함유된 종이를 사용하실것을 추천드릴께요 동영상을 제작한 제작자역시 난이도가 무척어렵다고 하니까 어설프게 접으셨다가는 포기하고 마는 무서운 종이접기 될수가 있을꺼같네요. 가장 처음에 하신건 어떤 종이접기나 마찬가지로 종이의 예비선을 만드셔야합니다,. 자세한 거미접기 방법은 동영상을 참고하시고 제가 설명드리는 글은 아주 간단하게 참고용으로만 들으시기 바랍니다.







난이도가 상당히 어려운 종이접기라 설명드리기도 어렵지만 그래도 설명을 해볼께요, 겹쳐서 접은 부위를 눌러서 상단부위를 겹쳐진 부분을 다시 접으신후에 아래좌측화면처럼 조금펴신후에 눌러서 접어주세요.




40여분의 동영상을 캡쳐하려니 많은 부분들이 누락되었으니 양해해주시고 여러겹으로된 종이를 상단부분부터 45도 방향으로 눌러서 접어주시고 다시 펼쳐서 아래방향으로 내려서 안쪽면으로 넣어주셔야 합니다.






여기 까지 접으셨다면 어려운 종이접기 의 반정도를 접으신거에여. 아직도 갈길이 멉니다. 이제 가장밑부분은 다리부분을 다듬고 접어주시는 장면이에요.






자이제부터 신기한 종이접기 타란튤라 거미접기가 조금씩 형태를 띠고 있네요, 몸통부분과 여러개의 발들을 윤곽을 잘 잡아주면서 세심하게 영상을 보시면서 따라접어주세요.






영상 제작자가 위부분까지 미리 제작된 작품으로 대체하여 다시접는 모습입니다. 거미 접기의 주둥이 부분과 몸통 윗부분을 세심하게 다듬는 모습인데요, 이렇게 세심하게 안다듬어주시면 멋진 타란툴라 거미접기가 안되니 디테일하게 다리 하단부분과 끝부분을 잘 만들어줍니다.




자 이제 완성되는 마지막단계의 모습인데요,, 다리와 얼굴이 이어지는 부분들을 잘 형태를 잡아주시고 만들고 다듬으면 완벽하게 살아있는 느낌의 타란튤라 거미가 완성이 됩니다. 모두 여기까지 하셨다면 님은 바로 종이접기의 고수가 되시는거랍니다.여기까지 블랙하트맨의 어려운 종이접기 방법 인 신기한 종이접기를 소개해 봤습니다. 다음에도 어려운 방법의 종이접기 방법을 몇가지 소개를 해드릴께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