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용한정보가 있는거 같아서 올려볼게요. 이번에는 단 3번만에 드래곤을 접어버릴수있는 드래곤 접기입니다. 하도 요새 이게 머지 하고 살펴봤더니 정말 저렇게 하면 단 세번만에 드래곤을 완성할수가 있을거 같네요, 난이도는 어떤가요 라고 말씀하시지는 마세요, 직접 저는 접어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저도 종이접기 블로그를 거의 포기상태로 운영하지만 여러 작품들을 접어본결과 확실한 접기방법은 맞다고 말씀드릴수가 있어요. 그러면 완성시켜진 작품과 단 3번만에 접기방법의 스크린샷을 보시도록 하죠,


다 접으면 이런 모습의 정말 뽀다구 넘치는 작품이 완성됩니다. 정말 이 드래곤접기를 한번 모두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나하나 잘 접으셔야됩니다.  하지만 저보다 드래곤 매니아분든은 더 잘아시겠지만 초보자분들께서는 아마 조금은 약간은 힘드실꺼에요.



이런 커다란 정사각형모양의 종이가 있으셔야 합니다. 가장 처음에 반으로 윤곽선및 예비선을 접어서 접기를 시작하세요. 하지만 다음은 엄청난 예비선들을 접으셔야 하니까 조금 긴장을 하시고 하단에 스크린샷을 봐주세요.

바로 이런모양입니다. 접기 과정의 동영상도 필요없이 이런 예비선만 만들면 가장 윗모습의 멋진 입체적인 모양의 3번만에 드래곤 접기를 완성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도 직접 접어본적은 없지만 가능할거 같네요. 다함께 접어보세요. 하지만 진정한 드래곤을 접어 보시고 싶으신분들은 3번만에 드래곤 접기보다는 밑에 제가 링크해드린 35여종의 섬세하고 시간소요는 많이 되지만 작품같은 작품의 드래곤을 완성해보시는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그럼 하단에 있는 스샷을 봐주시고 직접 다른 뽀대나는 작품들을 보러 가주시기 바랍니다.



아주 간단하고 쉬운 작품부터 엄청나게 높은 고수위난이도까지  정말 많은 드래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http://kidmarin.com/?cat=350 <--이쪽으로 가시면되세요.  

정말 멋진 작품을 완성하고 싶으시다면 파이어,디바인,용맹 드래곤을 추천합니다.직접 제작된 사진모습을 봐보세요.!! 밑에 스샷이있어요.

좌측부터 드바인,용맹,파이어 드래곤의 모습들입니다.

가장 좌측에 있는 이녀석이 드바인 드래곤입니다. 거의 난이도는 최고이지만 최고라고 감히 말씀드릴수가 있어요. http://salom.tistory.com/762 드래곤 매니아라면 꼭 봐주세요.!!작품하나를 만드는데는 상당히 소요가 되지만 접고 나신다면 정말 만족도가 높고 멋진 작품이랍니다. 직접 들어가셔서 작품들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멋진 드래곤을 완성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줄일께요.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