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역시 멋진 드래곤을 접는 방법을 다시한번 가지고 왔습니다. 전에 제가 소개해드린 드래곤들은 난이도가 너무 어려워서 접기가 상당히 까다로웠다면 현재 소개시켜드리는 이 용은 극악의 난이도가 초급자분들도 시간투자만 하신다면 아주 멋지게 완성까지 하셔서 자신의 책상이나 거실장에 장식까지 할수있는 멋진 작품인 쉬운드래곤 접기 이기도하답니다. 저도 직접 접어봤지만 손기술이 없는 저도 완성을 했던 작품이기도 하지요. 동영상 제작자 Shuki Kato가 상세히 설명까지 진행하서 더욱 접기가 쉬울꺼라 생각이 되네요. 총 재생시간은 두시간 남짓입니다. 하지만 시간투자 대비 멋진 작품이라고 생각되니 포기하지 마시고 한번에 다 작품을 완성못하셨다면 며칠을 나눠서 제 블로그를 해당페이지를 즐겨찾기를 해주신후에 나눠서 색종이로드래곤접는방법으로 드래곤을 완성해보세요. 그럼 완전히 완성된 멋진 드래곤의 모습을 한번 보시도록하죠.!!

수정을 전혀하지않은 드래곤의 양 옆을 찍은 모습의 작품사진입니다. 정말 입체적으로 멋진 드래곤의 모습입니다.

밑방향쪽으로 들어올린 모습과 또 약간 옆모습의 사진 첨부에요.

앞모습의 드래곤의 모리와 그리고 약간 위에서 바라본 드래곤의 모습이에요.


멋지고 위엄있는 모습입니다. 그럼 이 멋진 드래곤 접는법을 배워보시자구요.. 밑에 동영상을 봐주세요.!!!

그리고 위에 처럼 더욱멋지고 초급자부터 고급자 과정까지 모든 드래곤 접는방법 35드래곤접는법은 http://kidmarin.com/?cat=350 에서 꼭 보시고 다른 드래곤도 접어보실수가 있답니다.  드래곤 매니아분들은 꼭들려주세요!!


색종이로드래곤접는방법  동영상 보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