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근래 winrar,울타리,유토렌트,7zip,구글크롬등을 제가 사용하려고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올렸는데 애드센스 클릭 단가 CPC 가 극악으로 쳐 박히길래 혹시나 하는 맘으로 google analytics 툴로 로그를 살펴보니 역시나 유틸다운로드 광고로 인해 스마트프라이싱에걸려서 70클릭에  0.80달러라는 경이적인 클릭단가가 기록되었습니다. 계속 나두면 수익을 벌어야 하는데 저놈의 다운로드 광고때문에 수익커녕 스트레스때문에 제가 병에 걸릴꺼같아서 오늘 광고 url 차단을 진행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원하지 않는 광고 차단하기 설정방법

▲위에 스크린샷처럼 유틸리티 포스팅이후로는 이런 애드센스 다운로드 광고가 정말 많이 뜨는데 제가 이 광고를 원치않아서 특정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벨소리 및 mp3다운로드 광고또한 단가가 아주 저렴한걸로 알고있는데 제가 포스팅한 글과은 연계과 없어서 차단은 안하고있습니다.



구글애드센스 https://www.google.com/adsense/ 사이트로 들어가십니다. 





아주 간단해서 설명하기도 무안할정도네요.  광고 허용및 차단을 클릭하신후에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세요,



다운로드url.txt

광고주URL에서 네모 하얀박스에서 자신이 광고가 거재되는 광고의 url을 입력하시면 되십니다. 광고 url을 알려고 하신다면 자신의 블로그 광고에서 오른쪽버튼을 누르시면 링크주소 복사를 누르시거나 문자광고시 표기된 웹사이트 url을 직접 복사하셔서 붙여넣기 하시면 되십니다. 단 주의 하셔야할껀 복사하신다고 잘못했다가 클릭하시면 구글애드센스 정책위반이 되니 꼭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떤분은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기본값으로 하는게 가장 좋다고 하는데 제가 구글애드센스 광고를 3년여를 광고하면서 느낀점하나는 다운로드광고는 정말 있으나 마나한 수익발생이 되니 오히려 차단을 해서 스마트프라이싱 걸리는걸 최대한 차단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극대화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서 나온 달러 보따리 처럼 여러분들도 이 포스팅을 읽는 분들 모두 돈 많이 벌시기 바랍니다.다들 전부 저보다는 잘 아실테지만 간단하게 자신이 원하지 않는 광고과 거재되는것을 차단하는 방법을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아 참고로 제가 확인해보니 유틸광고는 단가가 극악이지만 구글크롬 다운로드 광고는 솔솔하니 괞찮아서 저는 차단하지 않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으로인해 크롬 클릭단가는 비밀입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