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와 함께 재미있는 하루를 보내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같이 생각하고 같이 활동적인 운동을 하면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에요. 

하지만 운동을 같이 한다면 쉽게 지쳐 버리고 재미와 흥미를 잃어 버리기가 쉽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니어쳐 광명 코스트코 할인점에서 구입한 포르쉐 porsche panamera s 자동차 장난감을 가지고 재미있는 놀이를 해 보았답니다.

슈퍼카 람보르기니 장난감 개봉리뷰기 -남자유아들에게좋은 소리나는 자동차 장난감 

코스트코 자동차 장난감 -움직이고 소리가나는 레인지로버 언박싱및 리뷰

상자의 멋진 자태를 뽐내고 있는 포르쉐 파노메라에요. 포르쉐 911, 람보르기니와 같은 상표에서 나온 것 같아요. 진열되어 있는 자동차의 외관도 같은 상자에 담겨져 있답니다. 주차장에 주차되어 있는 모습 같아 보인답니다.


상자의 하단부를 보았어요, 같은 상표라 나열 되어 있는 모습도 같습니다. 각 차량들의 회사 로고와 사용상의 설명서가 자세히 눈으로 보아도 한 눈에 알 수 있게 나와 있답니다. 사용상의 설명이 그림으로 자세히 나와 있어요.

아이와 함께 하는 동영상을 보아 주세요. 재미있는 영상을 보시고 포르쉐 파나메라의 성능을 한 번 보시요.


 오늘은 이름만으로도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는 '포르쉐 파나메라' 의 옆쪽모습입니다.


차량의 라이트와 후미등의 라이트가 차문을 열면 불이 들어오고, 차량의 뒷문은 모양으로 되어 있어 약간의 아쉬움이 남아 있네요. 그래도 포르쉐 파나메라의 세단형의 모습이 스포츠카와 안정적인 자가용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차량 엠블렘마크가 가장 인상적으로 눈에 들오 온답니다. 라이트의 모습도 멋진 모습을 더욱 화려하게 보여주는 것 같아요. 부릉~하고 나를 보르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군요. 어떠세요, 금색의 펄이 들어간 색이 마음에 든답니다.

조명의 색에 따라 녹색 계통의 색으로 보이고 있어요. 다양한 각도에서 차량을 보았을때, 천장의 썬 루프가 이상적으로 보여 지네요, 요즘 차량들은 파노라마 썬루프로 전체가 보이지만, 세월의 흔적이 느껴 지는 것 같아요.


고급 스포츠카와 달리 안정적인 뒷 모습이 세단을 느낄 수 있는 모습이에요. 4개의 배기 통이 차량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는 뒷 모습이 좋아요.  마크또한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답니다.

장난감 미니어쳐 답게 하단부의 차량은 모양만 살짝 내어 주었어요. 스피커와 건전지가 들어 가는 부분으로 나뉘어져 있는 것 같아요. 오늘 하루는 아이와 함께 자동차에 매료되어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어 즐거웠답니다. 이차를 타고 꿈속의 고속도로를 질주 하는 상상을 여러분도 해 보세요. 즐거운 상상의 세계로 초대 할 게요.같은 공감대를 가지고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려면 같은 생각을 하고 아이의 시선에서 놀이를 한다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기 때문인데 오늘 이 장난감차에 대해서 한번 리뷰를 보도록 하였는데 아이와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도록 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