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며칠전 와이프생일날 케이크와 같이 먹을만한 와인이 뭐가 있을까 하고 광명코스트코 주류코너에서 구입해본 나탈레베르가 레모레 모스카토디스티 굉장히 이름도 생소한 달달한 와인을 구입해봤네요. 

구입하게된 이유중 하나가 시음코너에서 한잔 먹어보고는 그 달콤함과 달달한 맛에 선택하게 된거지요.



나탈레 베르가 레모레 모스카토 디스티  와인은 다른제품과 크게 차이점은 없는데 이런모양으로 생겼어요.


나탈레베르가 레모레 모스카토디스티라는 이름을 지녔는데 이태리에서 만들었고 알콜성분은 5%에 750ml용량을 지닌 와인이랍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먹어보기위해서 싸구려 오프너를 이용해서 개봉을 하게 되었는데 혹시 곁포장지를 따기 어려우신분들께서는 위에 보이는것 처럼 드릴날끝부분을 이용해서 제거할부분을 미리 쭈욱 그어주신후에 손가락을 이용해서 제거하시면 보다 쉽게 곁포장을 없앨수가 있으세요.


분위기를 가볍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이 와인을 추천하고 싶고 술을 많이 먹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아주 가벼운 느낌의 와인이 아닌가 싶네요. 예전엔 술을 즐겨 먹었는데 요즘은 와인을 즐기다 보니 맥주나 소주를 마시는 일이 드물어 지는 것 같네요.그만큼 와인이 분위기 있게 마시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여성들은 맥주나 소주에 끝맛 때문에 술을 많이 즐기기를 싫어 하는데 와인에 맛에 중독된다면 자꾸 찾게 되지 않을까 싶어지네요. 목넘김이 부드럽고 냄새도 달달해서 그런지 여성들에겐 아주 좋은 와인 같아요.

사진속 모델은 재수씨의 모습인데 맛있다고 진짜 잘 마시더라구요,


집에서 맥주를 즐기다 보니 맥주잔 밖에 없어서 아쉽게도 맥주컵으로 사진을 담아서 사진이 와인처럼 멋스럽게 나오진 않았는데 이제는 가끔 와인을 즐기다 보니 컵도 준비해둬야 겠어요.

음식이든 뭐든 그릇이 참 중요하네요. 오늘 저에 생일이라 케잌에 와인을 함께 했는데 아주 딱 좋은 환상적인 맛이었어요. 담엔 아쉬움을 와인잔에 이쁘게 담아 마셔야 겠어요.역시 와인은 분위기이니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