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린이분들께서 정말 좋아하는 만화애니메이션의 캐릭터인 요괴워치 로보냥 장난감 프라모델을 구입해봤어요. 깜찍한 모습과 그렇게 비싸지않은 가격이라 큰 부담은 없었는데 전부 조립하고 완성된 모습을 보니 잘 샀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무엇보다 쉽게 조립도 가능하고 다 만들고 책상등에 진열해놓아도 정말 귀엽고 깜찍한 인형인듯 한데 정말 귀여운 요괴워치 로보냥 프라모델 리뷰를 밑에서 자세하게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터닝메카드와 같이 아이들에게 유명한 요괴워치 중에서 로보냥의 프라모델을 가져왔어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무겁고 멋있는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 매력있는 캐릭터인 로보냥이에요.


이 옆에는 요괴워치의 사이트도 있고 다른 요괴워치 캐릭터도 나와있어요. 

저기 있는 kc마크는 안전한 것을 인정 받았다는 표시에요. 그렇다보니 이 장난감은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완성된 얼굴과 모습이 옆에 그려져 있어요. 로보냥이 좋아하는 초코바도 있고 손의 모양이 다양하게 있는데 잃어버리지 않도록 만들어 놓은 파츠 홀더,또 눈동자의 여러가지 모습이 있어서 바꿔서 붙일 수 있어요.


안에 사용 설명서도 있어서 쉽게 조립할 수 있어요. 그냥 모습만 보고 하면 하기 힘들어 지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마시고 잘 보관하시면서 조립하셔야 합니다.


총 주요 물건인 프라모델의 조립블록과 스티커, 사용설명서 로보냥이 그려져 있는 카드같은 것이 포함되어있어요. 

여기 재료들로 이제 로보냥 프라모델을 만들어 볼게요.


위 사진에 있는 조립블록에는 번호가 쓰여져 있어서 찾기 더 쉽고 편해요. 

이 조립블록에 손의 다양한 모습들이 모두 여기있고 로켓펀치를 하는 손도 여기에 포함되어 있어요. 그리고 입과 중요한 얼굴도 여기에 들어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조립하는 방법과 자세한 리뷰영상도 함께 촬영했는데 위에 리뷰영상도 함께 봐보세요^^


조립을 다 끝낸 모습이에요. 날아가는 듯 보이는 로보냥의 모습과 로보냥의 손들이 피츠 홀더에 꽂혀져 있는 모습이에요.

 너무 귀엽고 생생하게 되어있는 것 같아서 어린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고 이런 깜찍한 프라모델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만족하실 것 같아요.


맨밑에서는 날아갈 떄 공기가 나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서 아래에 파란색 화산같은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정말 날아가는 것처럼 되어 있어서 실제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 기분이에요. 


흔히 말하는 똥꼬에서 불꽃이 나와요. 로봇이다 보니까 엔진에서 나오는 게 아니라 엉덩이에서 나오게 된 것 같아요. 

불꽃의 모양도 잘 되어있어서 진짜 불꽃같아요. 뒤에 엔진도 매고있어서 귀여운 것 같아요.


로보냥의 손들이에요. 맨오른쪽은 로켓펀치를 날릴 때 나오는 손인만큼 로켓이 날라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은 그냥 손모양이고 왼쪽꺼는 전선을 잡을 수 있거나 초코바를 잡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눈 스티커와 조립 다른 곳에 붙여야하는 스티커도 모두 다 붙인 상태에요. 스티커를 붙이지 않았다면 조금 심심해보이고 이쁘지 않았을 텐데 붙이니 더 이쁘고 귀엽게 보이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요괴워치 로보냥 프라모델 리뷰를 함께 만나봤는데 여러분들도 한번 조립해서 즐겁게 가지고 놀아보세요. 그럼 이번리뷰는 여기까지 하고 마치도록 할께요 그럼 나중에 다시만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