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스트코 장난감코너에서 구입해본 멋진 장난감 슈퍼카를 여러분에게 선보일텐데 드림카라고할수있는 멋진 자동차 람보르기니장난감[ lamborghini aventador lp750-4 sv roadster]를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차는가격이 어마무시하게 비싸서 누구든지 몰 수 있는 자동차가 아니어서 작은 미니어쳐 람보르기니로 작은 꿈을 꾸어 보았어요. 

작은 장난감이라도 모양이 정말 마음에 쏙 들어오는 이번 람보르기니는 포르쉐 와 같이 구입한 차량중에 한대라고 할수있는데 움직이기도 하고 멋진 소리도나는 멋진 장난감차의 리뷰를 함께 만나보도록 하시죠.

 

리뷰할 제품은 바로 위에 사진에서 등장한 녀석인데요, 노란색의 멋진 모습이 슈퍼카의 자태를 뽐내고 있답니다. 

오픈카의 모습이 도로위를 자유롭게 달리는 듯한 상상을 하게 만들지요. 튼튼한 타이어의 힘과 힘찬 엔진 소리가 영화에서 보는 듯한 모습이랍니다.


제품의 포장된 상태는 위에처럼 생겼는데 멋진 나의 람보르기니가 담겨 있는 상자랍니다. 더이상 설명이 필요 없이 어서 개봉을 해 보아야 겠어요.


 

홀로그램의 모양에도 이차량의 이니셜이 보이네요. 슈퍼카 답게 미니어쳐에도 자부심을 갖고 만들어서 그런가 보네요. 

상자를 조심스레 열어 고정되어 있는 부분들을 하나씩 풀어 보았답니다.


 

상자 사이드쪽의 모습인데 깨알 같이 담겨있는 글자와 차량의 작동 상태를 알려주는 간단한 설명이 뒷면에 자세히 그림으로 그려져 있어요. 

이 자동차도 포르쉐와 같이 연동 테엽을 가지고 있어. 뒤로 밀어 놓으면 쏜살같이 달려 간답니다.


 먼저 이장난감차를 가지고 놀기위해서는 박스에 연결된 나사를 풀어야하는데 십자드라이버를 준비를 먼저해야합니다. 

고정되어 있는 하단부의 나사를 조심스레 풀러 박스에서 꺼내었답니다. 처음 포르쉐를 꺼낼때 고정된 나사를 어떻게 풀러야 할지 잠시 고민 했었답니다. 이번 람보르기니는 쉽게 하단부를 제거 할 수 있었어요.



개봉기동영상의 리뷰영상을 보면서 람보르기니와 포르쉐의 달리는 모습을 보아 주세요. 

뒤로 밀어 앞으로 달려가는 모습이 경주하는 것처럼 보여 질까요?



 

상자를 이용해서 주차되어 있는 모습처럼 보여져요. 상자안의 진열되어진 모습 자체 만으로도 멋진 슈퍼카의 위력이 나타나는 것 같아 보여 지시나요? 개인적인 취향을 넘어 꼭 타보고 싶은 드림카랍니다.



 

슈퍼카의 오픈되어진 모습이 더욱 멋져 보여지고 트럼크의 모습이 어떨지 궁금해 지네요. 포르쉐 911과 같은 방법으로 차의 본넷트를 누르면 소리가 난답니다. 


 

양쪽 날개를 활짝 펼친 슈퍼카를 운전하는 그 멋 자체로도 환상적일 것 같아요. 번쩍이는 라이트와 후미등의 모습을 보면서 재미있는 상상을 해 보았답니다. 

오늘은 람보르기니 로드스터 미니어쳐를 만나 보았는데 나중에 구입하실생각있으시다면 이 리뷰가 좋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