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와 함께 여러가지 멋있는 소리도 나고 테엽방식으로 움직이는 레인지로버 자동차 장난감을 갖고 놀아 보세요. 

오늘은 '레인지로버' 차량을 갖고 아이와 함께 놀아 보았답니다. 즐거운 시간을 아이의 눈을 통해 같이 생각하고 함께 이야기 하면서 아이와 소통하는 시간이 즐거웠답니다. 

그럼 밑에서 자세한 언박싱 동영상과 함께 레인지로버자동차의 자세한 리뷰를 만나볼께요.


위풍 당당한 '레인지로버'의 모습이랍니다. 아이와 함께 장난감으로 재미있게 이야기 할 수 있는 오늘 더없이 즐거운 하루를 만들었답니다. 그럼 개봉기를 통해 '레인지 로버'를 소개 해 드릴게요.

포르쉐 911 gt3 자동차 미니장난감 -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장난감 리뷰 개봉기

미니어쳐 자동차 개봉기를 통해 포르쉐911과 람보르기니 와 함께 있는 레인지로버의 미니어쳐 자동차 상자 랍니다. 

한 세트에 4대의 차가 같이있어서 아이와 공통된 이야기로 즐거운 시간을 가져보았 답니다. 그럼 동영상을 보면서 이야기 하도록 할게요.


'레인지로버'의 옆모습이에요. 그리 정교하게 만들어 지지는 않았지만, 은은한 푸른색의  색에 대해 아이와 즐겁게 대화를 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정교한 자동차도 좋지만 한없이 좋아하는 아이의 모습이 더욱 좋아 지지요.


하나의 공통된 소재로 아이와 즐겁게 만들어 가는 시간이 더없이 즐거웠답니다. 모든 아이들이 장난감을 좋아 하듯이 우리 아이도 장난감에 유난히 즐거운 표정이랍니다. 장난감을 같이 이야기 한다는 것이 좋았답니다.


옆 문을 열어 실내를 들여다 보았어요. 차량의 파노라마 썬 루프까지 멀리서 보면 멋진 자태로 차량의 푸른색이 광채가 느껴 진답니다. 

총 4대의 차량을 가지고 진열을 해 보았을때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 차량이랍니다.



차량을 뒤에서 보았어요. 다른 미니어쳐와 같이 뒤에도 불이 들어오고 정면의 라이트에도 불이 들어온답니다. 

물론 소리도 나지요. 부르릉 엔진 소리를 기대 했지만 차량 경적과 따르릉 자전거 소리가 난답니다.


차량의 옆창문들은  손가락이 쑥 들어 가지요. 아무래도 차량의 문을 쉽게 열 수 있도록 배려 했다고 할까요? 

약간의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차량의 문을 쉽게 열 수 있도록 한 것으로 만족해야 했답니다.



차량의 하단부가 다른 차종에 비해 정교한 것 같아 보여 진답니다. 

배기가스 배출구도 2개로 보여 지고 약간의 모양새 가 하단부를 다른 미니어쳐 보다는 마감이 잘 되어 있는 것 같아 보여요.


이렇게 한번에 4대의 차량을 갖을 수 있는 장난감 미니어쳐로 아이와 즐거운 대화를 나누었답니다. 

어느차가 더욱 빠르게 달리는지 상상속의 도로를 이야기 하면서 오늘 하루를 즐겁게 보냈답니다. 여러분도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자동차 미니어쳐를 통해 재미와 즐거움을 함께 찾아 보신다면 더욱 재미있는 시간을 만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 

코스트코 자동차 장난감 -움직이고 소리가나는 레인지로버 언박싱및 리뷰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슈퍼히어로 배트맨 장난감 피규어] 중국레고짝퉁 시리즈 언박싱리뷰 및 개봉기

레고 키마의전설 레고 늑대부족 워리츠 미니피규어 장난감 조립기

이케아 usb LED 램프 사용후기 리뷰 -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제품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