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다시 업데이트 된 바운스볼 입니다. 그냥 기존에 올려진 포스팅글에 추출 apk파일만 올리려고 했는데 이번에 제가 다운받고 설치한후에 게임을 하는데 우와!! 맵에디터기능이 있네요. 자신이 직접 만든 바운스볼 맵으로 세계모든 바운스볼 유저들과 공유를 하고 게임을 즐길수있는 아주 획기적인 업데이트입니다. 정말 획기적입니다. 맵자료도 현재 엄청나게 업로드되어있습니다.저도 맵을 만들어봤는데 정말 만들기도 쉬운 툴을 제공해서 10분이면 그래도 할만하게 뚝딱뚝딱만들수 있는 맵에디터입니다. 간략하게 맵에디터 사용법도 작성해서 올려봤습니다. 최신 바운스볼 apk 3.0.0.0 버전의 추출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께서는 게임파일을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신규업데이트된 바운스볼 3.0.0.0 버전입니다. 딱보시면 메뉴하나가 생겼죠? 정말 감탄했어요, 이렇게 맵스토어가 생기다니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정말 만들기도 상당히 쉽고 세계모든사람들과 공유하며 재미나게 바운스볼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자그럼 맵에디터를 한번 보시도록하죠.





신규로 만들어진 맵들을 실시간으로 보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직접 제작자가 되는겁니다. 좌측에는 맵이름 우측에는 만든사람이 따악 표시가 되세요.






Rating 메뉴입니다. 인기있는 바운스볼  맵들을 한분에 쏴야악 보여주고 플레이를 바로 진행할수가 있어요.




작자들별로 보여주는메뉴같습니다.




SEARCH기능을 활용하셔서 맵제작자나 맵의 이름을 검색하셔서 검색하셔서 바운스볼의 맵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자그럼 직접적으로 바운스볼앱에디터를 살표보자구요.!!




초기 바운스볼 맵에디터의 모습입니다. GRID형태의 화면이 제공되는데 네모난 구역구역에 바운스볼의 여러 지형물이나 아이템들을 자유로이 배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

렇게나 배치하고 나서 업로드 해야지 했다가는 업로드가 안되세요, 무조건 제작한후에 테스트 버튼을 눌러서 

맵을 클리어 해셔야만 업로드를 할수가 있습니다.








맵에디터의 지형들과 여러 아이템들을 전부 펼쳐본 모습입니다. 여러분께서 늘상 보와았던 모든 유닛들과 지형들을 전부활용하셔서 그대로 만드시면되시고 가장 게임에 기본이 되는 시작점의 바운스볼과 그리고 종료점인 별형태를 꼭 만드셔야 테스트를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우측에 MENU인데요, 자신이 전부 제작한 맵을 테스트를 진행할수가 있고 테스트가 통과된 맵이라면 바로 UPLOAD버튼을 터치하셔서 전세계인들의 바운스볼 매니아가 여러분들의 맵을 플레이를 할껍니다. 



제가 제작해본 JUMPJUMPING 이라는 맵입니다. 허접하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난이도를 갖추고 있어서 재미있게 하실수가 있습니다. 제작시간은 3분걸렸지만 정말 할만해요, 검색하셔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만들고 나서 5분후 제 맵을 검색해보니 우와 별다섯개가 따왁 떠있네요, 전세계인들중에 몇명이 벌써 제가 만든 맵으로 플레이를 했네요.






이런 모양의 맵입니다. 위에서 내리치는빨간블럭들을 잘 피해서 클리어 하셔야 되는데 약간 난이도가 있을꺼에요, 고수들은 식은죽 먹기보다는 쉽겠지만말이에요.

이상으로 맵에디터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정말 이번에 대단한 바운스볼 업데이트를 진행한거같네요. 재미나게 하세요





[#M_ 바운스볼 apk 3.0.0.0 추출파일 다운로드|접기|
  com.raongames.bouneball-3.0.0 .apk



업데이트 날짜:2013년 3월 7일 (목)현재 버전:3.0.0.0

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두뇌게임 및 퍼즐


 구글플레이 

게임다운로드

 페이지 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aongames.bouneball&feature=apps_topselling_free#?t=W251bGwsMSwxLG51bGwsImNvbS5yYW9uZ2FtZXMuYm91bmViYWxsIl0.

 게임제작자 정보

 android.support@raongames.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