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게임은 카카오제휴게임인 CJ E&M corp.(넷마블)에서 개발한 슈팅게임" 다함께 다함께 쾅쾅쾅 "입니다. 게임출시한지가 얼마 안되서 잘 알려진 게임은 아니듯하네요. 제가 예전 학교다닐때 피씨방에서 정말 재미나게 했었던 포트리스와 엥그리버드등과 너무 흡사한 게임입니다. 탱크의 포의 각도를 조절해서 곡사무기인 포를 발사해서 적을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상대방과 교전하기도 정말 재미있고 출퇴근길에 버스나 지하철에서 게임하기에 부족함없이 딱좋은 게임입니다. 그리고 학창시절의 포트리스의 추억에 빠져보고 싶으신분들은 다함께 다함께 쾅쾅쾅 추천드립니다. 다함께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평점 리뷰를 보면 ;;  한게임하는데 시간두 오래걸리지않쿠 짬날때 한겜씩 하게될거 같네요^^ 포트리스+앵그리버드 느낌이예요.옛 추억 돋네요 재밌어요.진짜 이거 중독되네 와나 ㅎㅎ 탱크 종류도 많고 탄 쏠때 타격감도 좋네요 매일 할듯합니다.

전부 추억이 돋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저도 오랫만에 포트리스같은 다함께 쾅쾅쾅 게임을 하니 정말 추억이 돋아요. ㅋㅋ현재 게임출시한지가 얼마 안되서 서버안정화가 덜되서 다운현상이 조금 있는거 같은데 차차 좋아질문제이니 걱정은 안하셔도 되겠네요.

처음 시작화면입니다. 모두의 쾅쾅쾅이라는 멋진화면이 나오네요, 게임을 진행하시려면 터치를 하시면되십니다.


튜트리얼 모드입니다. 게임을 처음 접해보신분들은 한번씩 꼭 참고하시고 플레이를 하시면되세요. 그리고 간단하게 게임조작법을 설명하자면 자신의 턴이 되었을때 탱크를 이동할수가 있으며 정해진시간내에 적에게 포탄을 날려서 파괴를 하면되는게임입니다. 하단에 튜트리엘 스크린샷을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튜트리얼은 여기까지입니다.


다함께 쾅쾅쾅 게임의 캐릭터는 총 6명의 캐릭터중에 한명을 선택하셔서 플레이 하시면되세요, 저는 아립다운 에이린을 선택하고 플레이를 했습니다.


플레이어를 선택하셨으면 자신의 탱크를 선택하십니다. 각 탱크마다 능력치가 다르니 원하시는 탱크를 선택하시면되십니다.




제 주변지인중에는 아직 다함께 쾅쾅쾅 을 하는 사람이 없네요ㅠㅠ 그리고 그전에 친구2백여명을 블로그를 관리를 안하면서 전부 정리를 했더니 더욱더 카카오 게임하는 분들을 찾을수가 없어요, 자 잡소리는 이만 치우고 게임은 김상훈님과 한판했습니다. 물론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정신없이 하였구요,간략하게 게임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전에 했었던 포트리스는 몇번의 포탄을 발사해서 각을 알아보고 그 방향대로 포탄을 날렸다고한다면 다함께 쾅쾅쾅 의 탱크들은 각도를 잡으면 화살표방향에 적들의 해골마크가 나타납니다. 이 해골 마크를 터치로 위아래로 조절해서 적의 해골에 겨냥해서 녹색바를 맞추면 적에게 정확하게 타격을 가할수가 있습니다. 단!! 바람의 세기를 확인하시고 바람의 상태에 맞춰서 녹색바를 조금씩 조절하셔야 더 정확하게 적에게 타격을 할수가 있습니다.




우측에 보시면 상대편에게 표정 이모티콘을 보낼수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화면 하단에는 이벤트 무기들이 뜨는데 적절하게 사용하시면서 하시면 더욱 재미나게 다함께 쾅쾅쾅 을 플레이할수가 있습니다.

 



▲너무도 간단한 게임이기에 더이상 설명해드릴께없네요, 각도조절과 바람의세기를 파악해서 적에게 포를 발사해서 파괴하면 이기는 게임입니다. 저와 대전한분도 저보다 더 초보이신거 같네요, 저한테 지신거 보니, ^^

그리고 게임상점입니다. 여러가지 현금으로 아이템을 업그레이드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저도 앞으로 출퇴근할때 자주 이용하게될 게임이 될꺼같네요, 모두 재미난 다함께 쾅쾅쾅 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