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자로(2013년3월05일) 업데이트된 바운스볼 2.1.8.2 입니다. 기존에 업데이트된 게성운 월드의 난이도가 너무 높아서 이번업데이트는 난이도를 하향조절패치를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너무 어려워서 아직 클리어 꿈도 못꾸셨던 분들은 이번 버전으로 바운스볼게임하기 를 플레이 하시면 쉽게 클리어를 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그전 버전으로  쉬운패치전의 2.1.8.1버전으로 게임을 하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63 에 올려진 apk파일을 내려받으시면 어려운 게성운월드를 바운스볼게임하기를 하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바운스볼 pc용 버전(안드로이드나 아이폰버전과는 좀틀려요)으로 바운스볼을 즐기실분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23 이쪽에서 게임을 바로 즐길수가 있습니다.

바운스볼1과 2.5D의 세이브 파일을 다운받으시려면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25  이쪽에 세이브 파일이 올려져있습니다. [아직 게성운월드는 클리어 못한 세이브파일이에요, 그외에는 전부 별3개로 전월드를 클리어한 세이브파일입니다.]


바운스볼 소개보기


하단 숫자를 보시면 해당 게임의 버전 바운스볼 2.1.8.2 라고 선명하게 써있네요.




2.1.8.1 버전부터 업데이트된 게성운 맵의 모습입니다. 극악의 난이도로 인해 많은분들께 질타를 받았습니다. 



게성운월드의 총21스테이지의 모습입니다. 저도 이번기회에 한번깨봐야겠어요. 모두 재미나게 바운스볼게임하기 를 해보세요.!!


바운스볼의 요근래 평점입니다. 정말 잘만든 명작게임입니다. 총 평점은 4.3점입니다.



[#M_평점더보기|접기|



 바운스볼 (버전 2.1.8.2) 사용자들 주요 평점댓글 하이라이트를 모아봤습니다. 

게임을 처음시작하는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별5개로 사용자 높은평점

 ▶저는 바운스볼 Crab 어쩌구 하는것 까지 easy 로 다깨고 다시perfect로 깨다가 알골에서 막혔네요.... 하지만 계속 열심히 깰거예요 그리고 바운스볼 업데이트 언제 되나요? 빨리해주시면 좋겠어요 2.5d 도마찬가지고여. 이정도면 많이깬건가? 나 고수된 기분.너무재밋네요 저는 암흑성인가?거기까지 하드로다깨구 지금모든맵다꾓는데 새로나운맵에서16탄에서 하드로막혓네요 힘들니다.

파란블럭이 떨어지는걸 없애서 난이도 하향했는데 굳이 없애기보단 지형물의 정중앙에서 파란블럭이 드랍되게 하는 것이 난이도 밸런싱에 더욱 좋을것 같아요 겜 개 재밌습니다.게 성운 다 깨고 이자리에 왔는데 말도 못하게 어려웠어요 제가 초등학생인데요 제작가 어려운 아이템이나 블럭 만드시는 거 생각하면 짱입니다 

게성운 하향업데이트늦게 한게 다행이네요 학교에서 어렵게 다 깨놧는데 드럽게쉬워짐ㅋㅋ 다음에도 이렇게 어렵게해주세요 갠적으로 패치안한게 훨좋아요. 이번성운제작자사랑합니다몇번 해서 깰꺼면 왜 하는지 모르겠네.... 처음 게성운 난이도일때 한스테이지당 거의 20분 심한건 거의 1시간해서 올 퍼펙으로 다깼습니다 못깨는건 근성이 없어서인데 왜 이거 어떻게 깨냐고 욕하고 별점테러 하는지 납득이 안가네요.

패치하기전 몇시간만에 게성운을 퍼펙트만들어놨는데 소수의 발컨유저들을위해 난이도하향이라뇨.. 저희같은 신컨유저들은 바운스볼할맛이안나네요 전다깨고도몇번씩더깨는재미에하는데 갑자기 확줄어버린난이도에놀라서 처음으로리뷰를쓰네요 신컨유저들을 위해 전체적인난이도를 하향시키지말고 발컨유저들도깰수있는 이지모드 그리고 지금의하드난이도를 노말모드 그리고패치전 극악의난이도를 하드모드 이런식으로 난이도른한단계만더 만들어주셨으면하네요.. 지금은너무쉬워져서 할맛이안납니다 운영진여러분들 참고해주세요

어려운게 좋다는 사람들을 위해 별도 난이도를 하나 해놔야겠네요. 보니까 어려워도 깨는맛이 있는걸 원하는것 같으니 슈퍼하드라고 해서 초특급 난이도를 만들면될듯합니다. 물론 그걸깨도 아무런 기록이 생기는건 없구요 ^^ 남에게 자랑하고싶다는 개초딩 마인드는 아닐테니 그정도면 될듯합니다.

[낮은평점모음] 

 ▶이런식으로 남들이 징징짠다고 하향좀 하지마세요. 다른사람들은 다참고 했는데 노력에대한 모욕아닙니까 미리다깬사람은 그냥 개고생 헛고생한거뿐이네요 이럴바에 차라리 난이도를 3단계로 하시죠 이지 노말 하드 이렇게요 난이도는 어려울수록 깰때 보람찬데 자꾸 하향하시면 재미만떨어집니다 가뜩이나 업데이트도 주기가 느려져서 빨리깨버리면 지루한데 더쉬워져서 다깨버리면; 다수를 위해 소수를 강제로희생시킨점 너무 안타깝네요
▶머리쓰고 한단계 한단계 퍼펙트 만들면 이야! 하던게임인데 와 난이도를 팍 줄이네? 난왜 난이도 줄이니까 적응안되서 더 힘들지? 하핳 원래대로 돌려놔 더럽게 못하는 초딩이 이거 개어려움! 별한개! 히힣 하면 난이도 깍아주냐? 와 개어이없어 진짜 솔직히 8단계봐라 이거 누가 8단계 개 허접됫다고 해서 보니 떨어지는게 삭제됫네? 근데 이지는 끈끈이 블럭이 두개네?  이겜뭐여 내가 그거 하드로 4분동안 노다가한거 2분안에깨는게말이되냐 허 참내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옵니다.
▶하향하기전게성운도할만해서 건의할려고했느뎅.. 하향되고나니 너무쉬워요 ~.~ 다음스테이지 만드실때는 못깰정도로어렵게해주세용 그래야성취감도있고좋거든요.
▶어렵다고하향하라고하시는분들.. 어려우면님들이 하지마세요... 진짜 열심히해서 깬사람들은뭐가됩니까... 그리고제작자분들.. 전스테이지난이도를생각하시고... 사람들반응도 생각하시면서 난이도를처음부터 낮게하시든지... 아니면하향을하지마세요.. 진짜 열심히한사람들은 짜증나요.... 하향을하면사람들이 열심히깨봐도 언젠가하향하겠지... 하면서접을꺼아닙니까... 그러니까이제부터 좀하향하지마세요..

광고 없에고 언더월드 9단계에서 나오는 이동블럭 그거 가면 왼쪽 또는 오른쪽 가잖아요 근데 터치하면 그자리에서 안떨어지고 0.6칸 튀어나왔다가 떨어졌네요, 갤럭시만 이런건가요 또 말머리에 나오는 순간이동 그것도 1칸 안가고 1.6칸 감 이거 보는거 맞나요? 운영자님들 고쳐주세요.

 

대체적으로 불만사항이 너무 난이도를 하향패치를 해서 너무 쉽다고 하네여, 제블로그에 바로전 버전의 바운스볼이 있으니 어려운 

스테이지로 게임을 진행하실분은 apk파일을 다운받아가시기 바랍니다. http://blackheartman.tistory.com/2663 글에 들어가셔서 

하단에 바운스볼 apk파일 받으시면되세요.





 추출  바운스볼 2.1.8.2 apk파일

 

com.raongames.bouneball-1.apk


 구글플레이 해당게임
링크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raongames.bouneball&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yLDEsImNvbS5yYW9uZ2FtZXMuYm91bmViYWxsIl0.


[제 블로그 블랙하트맨의쉼터에서는 변조된 apk파일이나 버그판등의apk파일은 절대 공유하지않습니다. 순정 바운스볼이니 안심하시고 받으셔도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