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마지막자료 게임젠에서 제작한 버드팡 for Kakao게임입니다. 역시대세는 카카오 제휴게임인거 같네요, 게임요청이 항상 카카오제휴게임만 요청을 하는거보니 말이죠, 전에 제가 했었던 게임이였던 버블슈터와 비슷한 게임방식입니다. 하단에 화살표로 목표를 조준하고 같은 새들기리 3마리이상씩 연결하면 새들이 사라지면서 게임점수를 획득하면 되십니다. 그러면 하단에 자세한 게임정보를 봐주시고, 재미나게 버드팡을 플레이 하세요 ^^ 추출한 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렸습니다.


버드팡 플레이 영상보기





구글플레이 버드팡 게임소개 캡쳐 및 평점보기


총평점은 4.1점 별네개입니다. 하단에 더보기를 누르시면 직접 게임을 즐겼던분들의 댓글내용을 보실수가 있습니다.

[#M_자세한 게임평점 보기|접기|

버드팡 사용자 평점들을 모아봤어요.게임을 하시기전에 참고하시면 도음이 되실꺼같네요.


 

별표 5개평점 하이라이트 모음




 -쉬워서 부모님과 어울릴수잇어서 좋네요 만약 부모님과 대화를 많이못하신다면 추천드려요. 또한 부모님께서 스마트폰을 잘 못하신다면 게임을 많이 할수없으니 이렇게 쉽게 배울수 있는것을 추천드릴게요

-나는 스스로 친구에 추천없이 버드팡을 찾어서 처움엔 사랑스러운 새들과 빛이어여쁜 색감으로 인해서 넘좋와 했으나 넘 단순하고 짦아서 늘허전 해서 께임을 지웟는대 친구에게 전해주느라고 다시합니다 께임시간늘려주시구요 이벤트도부탁해요~~♥잼나요.비슷한 겜도 했었는데. 비교안됩니당

-진짜 재미나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겠어요... 요즘 점수가 조금 안나와서 속상하지만 열심히 해 볼랍니다.

-오락실 가면 주로 퍼즐버블을 즐겨하는데 같은 방식의 게임을 모바일로 하게 될줄은 몰랐네요. 제 취향에 딱 맞는 게임이라 그런지 더 재미난 것 같아요.검은폭탄새 한오십마리랑백마리등 다양하게 터트리다보면 아이템타이머같은거 깨거든요 그걸 동전주고할때마다 몇백원주고하는거라고 버드팡사랑♥

-다른게임보다 쉽고 편하게 할수 있어서 정말 재밌어요 아이템 나오기전이 더 나았는것같은데..아무튼 즐겁게 하구있습니다~친구들 아무도안할때부터했는데 은근 중독이에요! 점수가잘안나와도날개차면꼬박챙겨하고있어요 같이하는친구들이늘어서기뻐요.버블슈타를즐겨했는데!이게임도비슷해서쉽게할수있었던것같아요.

-새들이 날아갈때 나는 후드득 소리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것 같아요. 허경환을 이기고 사과를 받는 순간!정말 기분이 좋아요 지금현재 유일하게 하는게임이 윈드러너랑 버드팡... 날개없어서 버블슈터 받아봤는데 이거하다하니까 진짜재미없더라구요

 
별표 1개평점
 -점수가어떻게나는지모르고 피버도 지맘대로 점수도 지맘대로 아템도 지맘대로써버리는 이해할수없는 구조 혈압만오르는 겜 그리고 허경환은 왜친구에뜨는지.. 개발자 정신없음 개념제로 처음에는 새가날라가는소리가 잘났었는데... 하다가오늘부터소리가 안나고 설정들어가면다Off가돼어있어요... 그래서제가On으로해놓으면 다시Off가돼어버리네요... 영자님,... 부탁드릴께요

-요새겜할때마다심하게끊기네요게임은끊기는데시간은계속흘러가고점수내기도힘들고 고치긴고치는거에요?

-버드팡 날개다채워져서 들어가면 지혼자 강종 되고 게임시작누르면 강종되고 다시들어가서 봣더니 겜은안햇는데 왜 날개 하나 없어짐? 왜? 쥰니 하루에한번꼴로 왜이럼? 왜? 게임좀하고싶은데 강종되고 겜시작누르면 강종되고 우짜라는거임?

 



[#M_버드팡 apk|접기|



버드팡  게임추출
 apk 순정파일
 
com.gamezen.flybirdforkakao-1.apk -4월18일 올림 드랍박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게임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
com.gamezen.flybirdforkakao&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nYW1lemVuLmZseWJpcmRmb3JrYWthbyJd
 개발자 웹페이지
및 이메일
 http://www.google.com/url?q=http://gamezen.com/kr/&sa=D&usg=
AFQjCNE9dyFoDgrUJcqIQQDZWY9QhUICXA
birdpang@gamezen.com
버드팡 게임 블로그주소는  http://blog.naver.com/birdpang 
가셔서 버그팡에대한 많은정보를 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정보
 업데이트 날짜:2013년 2월 26일 (화)  현재 버전:1.0.7  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

카테고리:두뇌게임 및 퍼즐   설치 횟수:1,000,000 - 5,000,000


*제블로그에서는 게임버그나 기타변조된 apk 파일은 공유하지않습니다. 요청하셔도 올리지않습니다. 기타 해외에 계신분들은 방명록으로 게임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미나게 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