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국내출시 하루만에 ios기종인 아이패드와 아이폰에서 매출1위를 차지한 게임이고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도 매출3위를 하고있는 인기게임인Actoz Soft에서 개발한  온라인 전용 카드 배틀 RPG인 밀리언아서 입니다.시나리오및 카드설정은 어떤마술의 금서목록의 작가 카마치 카즈마씨가 담당하였으며 마에야마다 켄이치씨는 게임의 음악가 주제가 작사작곡등을 담당한 초호화 대작게임입니다. 세계에 모든 플레이들과 만나서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며 즐길수가 있으며 플레이들과 함께 공동으로 강력한 적들도 협심하여 쓰러트리며 멀티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음성은 일어이지만 가장 마음에 드는건 완벽한 한글을 지원한다는게 가장 맘에듭니다. 추출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렸습니다. .6월 19일자 첨부완료 파일은 하단에서 받아가세요.


밀리언아서 게임 구글플레이 등록된 소개보기


[밀리언아서 한국출시 공식 동영상입니다.]





사용자 평점입니다. 총평점 4.6점에 별4개반입니다.


[#M_요약 평점더보기 및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모음|접기|

게임을 설치한후에 신규회원가입을 하신후에는 추가적으로 게임 데이터를 다운로드 합니다.

밀리언아서 사용자 게임평점 모음

 별5추천




 -깔끔한 그래픽에 아기자기한요소들과 재미난 부분도있고 매니아유저수도 정말많구요 스퀘어에닉스 답게 대작이네요.제가한 tcg게임중에서 제일 재밌네요.시간가는줄 모르는정도입니다. 원래 카드게임 좋아하는편은 아니었는데. 저는 게임 바로 질려서 빨리 삭제하는 타입이고 깔아만 놓고 거의 안하는데여 밀리언아서는 진심 재밌어여 하루도 빠지지않고 해야되는 중독성! 진짜  밀리언아서 블루스택 강력추천드립니다.

- 일러도 좋고 스토리도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어요! 계속 들어가게 되고 폰에서 손을 뗄수가 없네요. 친구수가 늘어나는만큼 꼬박꼬박 친추 하시는게 좋습니다!

-기존 TCG게임과 다른 방대한 스토리. 스토리를 뒷받침해주는 일러스트와 아직 오픈 초기인데도 빵빵한 이벤트! 무려 폰게임인데 오프닝도있습니다! 수많은 일러스트레이터와 신의 탑 작가님도 참여한 게임입니다.

카드 구하기도 쉽고 거래가 안되는게 흠이긴 하지만 그만큼 카드를 얻는데 있어서 기회가 열려있는게 이게임에 있어서 가장 좋은 장점 이라고 할 수있어요 거기에 바하무트처럼 현질한 사람이랑 벽이 큰것도 아니라 랭커까진 무리라도 과금없이 게임 하기 딱좋아요!

-제가 TCG게임은 물,불 안가리고 전부 플레이하는데 이건 실행하는게 버릇처럼 되어버렸네요ㅋㅋ 이게임은 다른 TCG처럼 카드만 쓰는게 아니라 필살기(엑스칼리버)를 쓰기때문에 더 재미있고, 무과금인데도 충분히 강해질 수 있고, 콤보시스템이 제일 좋네요

-제가 요세 다른게임은 손에 안잡을 정도로 밀리언아서를 하는 데요. 그럴 수 밖에 없는 요인이 있더라구요. 1. 카드가 예쁘다 - 바하무트라던가 그런거는 칙칙한데 비해 확밀아는 귀엽고 예쁘더라구여ㅎ 2. 스토리가 재밋다 - 스토리가 재밋는데 꿀잼이고여, 카드모을 수록 서브 스토리가 열리는데 그것도 재밋어요.확산성 밀리언 아서 밀리언아서 최강카드 스탯은 처음에 시작하면 ap:bp=2:1 비율로 올리시다가 ap가 60~100 정도되시면 나머지 전부 bp올리시면 됩니다. 친구추가를 하면 한명당 스탯3을 추가로 찍을수 있으니 많이 친추하시면 초반에 빠른 레벨업이 가능합니다. 초반에 2성 비스크 3성 리넷 3성 랜서 5성 류넷 이 카드들은 버리지말고 꼭 모아두세요. 업시키면 후반까지 정말 좋은 카드들이에요.


 별1추천

 -카나리아가 리더이면 배틀, 플레이어 정보 확인시 무조건 튕깁니다. 나는 다시깔았고 기종도 좋은데 튕긴다 하는분들은 확인보세요. 이런건 빨리 수정되야할듯 힙니다.

그냥배가인데 계속꺼지내요 게임을 하란건가요말란건가요 특히마이패이지나 보스배틀하려고하면계속껴지는데 너무한거아닙니까 보상이라도해주든가 스토리진행에서결과도안나왔는데계속 껴져서배틀포인트다날아가고 책임져요 배상을하란말입니다

-실망입니다... 진짜 오는 3월4일자 하루종일 통신오류가 뜨는군요 4g, 친구의 핫스팟, 카페의 와이파이 에그 등등을 이용하여 접속하여도 통신오류만. 나오는군요

-아니 어쩌라는건지 게임 하지말라 이건가요 아아 그런건가요 삭제를 지금 몇번째하는지 알아요? 7번째정도야 지금.. 이렇게 막 하면할수록 망가지는데 이거 겁나서 할수나 있겠어요? 강적뜰때도 튕기고 스텟찍을려고 거기 들어가도 튕기고 요정강적 목록에 가도 튕기고 이러는데 게임을 그냥 빡치면서 하라는건가요? 왜이렇게 튕겨요 모든게 튕기냐고 예전엔 잘되기만했는데 지금은 -왜이러죠 왜이렇게 된거죠.어떻게된거죠 네? 자, 문제 점은 이쯤할게요 참고 참았는데 이건 너무했어요 실행이 아예안되잖아요 튕기기만하고 하루종일 비경만 돌다가 스토리나 쳐 보라는겁니까? 계속참았습니다? 나중에도 나아진게 없다면.. 아 그땐 욕이 뛰쳐나올지 모르겠군요 이 튕기는현상만 제발 좀 부탁드립니다

  대체적으로 서버불안정이 가장 게임의 감점요인이네요, 게임성은 욕하는걸 못본듯합니다. 게임은 재미있다는 뜻이겠죠?







[#M_밀리언아서 apk|접기|



[#M_밀리언아서 apk|접기|밀리언아서 apk추출파일 com.square_enix.million_kr-1.apk 2013년 6월 19일 (수) 현재 버전: 1.1.2


해당게임 구글플레이 링크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quare_enix.million_kr&feature=top-grossing#?t=W251bGwsMSwxLDIwNywiY29tLnNxdWFyZV9lbml4Lm1pbGxpb25fa3IiXQ.. 개발자 웹페이지및 이메일 http://www.google.com/url?q=http://www.facebook.com/actozma&sa=D&usg=AFQjCNHCGfiQqYz38pJI-XAkudBBjknXog 업데이트 :2013년 2월 27일 (수)현재 버전:1.0.7필요한 ANDROID 버전:2.2 이상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설치 횟수:500,000 - 1,000,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