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작으로 예상되는 기대되는 게임인 카카오제휴게임인 모두의 연금술사 for Kakao 입니다. 출시된지는 얼마안됐지만 카카오톡 게임소개페이지에서 강력히 추천하고있는 게임중하나이고 기대이상의 게임성을 가진 재미난 게임입니다. 그럼 하단에는 게임개발사 (주)씨투디게임즈에서 소개한 글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플레이 영상을 유투브에서 찾아서 올려드릴려고 했는데 출시된지 얼마되지 않은 게임이라 그런지 아직 업로드가 안되어있네요.


[#M_구글플레이 스토어 게임소개란|접기|


★ 모두의 연금술사 for Kakao 출시! ★

> 현재 옵티머스,넥서스,베가 시리즈의 일부 폰에서, 모두의 연금술사가 원할하게 작동하지 않는 점이 확인되었습니다.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빠른 시일 내에 가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전국민 연금술사 만들기 프로젝트, 모두의 연금술사와 함께라면 당신도 연금술사!! 귀요미 캐릭터와 재미있는 퀘스트를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어요!! 다양한 호문클루스를 키워서 카카오톡 친구들과 대전하는 재미까지!!

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연금술!불, 물, 공기, 흙의 원소를 조합하여 다양한 호문클루스와 자원을 만드세요~

연금술로 만든 다양한 자원을 통해 퀘스트, 호문육성 등의 다양한 재미가 가득~

② 자신의 호문클루스로 랭킹에 도전! 연금술사에는 다양한 개성과 11개의 속성을 가진 40종의 호문클루스가 존재합니다. 자신이 창조한 호문을 이용하여 호문대전의 랭킹에 도전하세요!! 특히 키메라의 강력함은~(두근두근)

③ 업적을 달성하면 다양한 보상이 가득! 다양한 업적을 달성하는 재미가 쏠쏠~ 또한 업적점수는 여러자원으로 변경 가능! 카톡의 친구보다 먼저 업적을 달성해서 자랑하세요~





▶ 친구초대 이벤트 ◀

(3월5일부터 8일까지)

◎ 친구 초대장 10장 발송 시 프리마 25개 지급◎ 친구 초대장 20장 발송 시 프리마 50개 지급◎ 친구 초대장 30장 발송 시 스페셜 호문 알케미 지급

▶ 프리마 이벤트 ◀

(3월7일부터 17일까지)◎ 친구와 공동연구를 통해 보통 1개만 얻을 수 있는프리마를 이벤트 기간 동안에만 5개 지급

▶ 미션 이벤트 ◀

(3월5일부터 17일까지)◎ 첫번째 최강미션Lv.7 이상 달성 시 5만 골드 지급

◎ 두번째 최강미션특정 호문 4개를 모두 보유하신 분들께 프리마 50개 지급

먼저 모으실 경우 선착순 30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1만원씩 지급,◎ 세번째 최강미션 특정 키메라 2종을 모두 보유하신 분들께 프리마 100개 지급,먼저 모으실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갤럭시 노트 8.0 지급,※ 각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모두의 연금술사는 갤럭시 S2과 비슷하거나 그 이상의 스펙을 가진 스마트폰에서 쾌적하게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M_냉철한 사용자 평가 더보기|접기|

평점모음입니다. 게임의 평점을 보면 해당게임이 어떤게임인가를 딱아실꺼에요. 아래는 5점평점 하이라이트 간추려서 모아봤어요.



-한개의 폰에 한번 로그인 하면 다시 다른 계정으로는 접속이 안되네요. 공초를 하든 카톡 탈퇴를 하든 뭘 해도 무한 재접속 ㅜㅜ 처음 계정 7일 후 삭제되면 되려는지... 로그아웃은 무의미~ 덕분에 핸펀 세개가 한 계정으로 막혔다는... 새로 시작하는분들 조심하세요.

-카톡게임이나 다른게임이거기서거기였는데 신선하다했는데 대전하다팅기고..머하다팅기고 그래도 타게임보다 현질유도는적어요.서버개선과 꾸준한업댓하면  괞찮겠네요.

-재미있게하고있어요 서버안정화좀 시켜주세요 너무튕겨요.. 첨에 몇분은 이게뭔가하면서 하다보니 점점빠져드네요 ^^ 레벨업도 잘되고 현질유도가 아직은 거의없는듯.. 정말잼있어요 꼭 서버안정화시켜주셔서 많은유저분들이즐기는 카톡대표게임이 되길 바라요~~!!

안좋은 평점 1,2점 평점 모음입니다.

-레벨 3때 호문에게 일시키기 의뢰장면에서 배터리 부족으로 껏다가 접속했는데 호문가리키는 화살표에따라 원을 아무리 눌러도 반응이 없고 지웠다가 다시깔아도 계정 새로하는것도 없이 딱 그 장면에서만 멈춰있습니다.

-게임을 하라고 만든거 아닙니까? 왜 계속 다운받고 딴거 다지우고 해도 용량이 부족하다는 말이 계속뜨는거죠? 다운받기전에 대용량이라고 쓰는게 맞는말 아닙니까?

위에 대한 정확한 게임개발사의 답변이있네요. 안녕하세요, GM알케미 입니다. 모두의 연금술사 용량은 약 67MB 정도로 기본 메모리에 용량이 부족하실 경우 용량부족 안내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모두의 연금술사를 원활하게 즐시기기 위해서는 확장 SD메모리가 아닌 기본 메모리의 용량을 좀더 늘리신 후 설치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배틀뜨다가 스킬효과도아닌데 피0으로 되살아나지않나, 피닉스 혼자남으면 게임은 멈추고, 되살아나는 불씨스킬은 5번 넘게 부활하고, 상성도 아니고 레벨도 낮은 호문한테 스킬 한방에 죽고 버그좀고쳐라





모두의 연금술사를 다운로드받고 실행한 첫 화면입니다.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고 아기자기한 그래픽을 갖추고있습니다.




현제 3월7일부터 해서 13일동안 덧글.평점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네요 참여만 해도 아이템5개가 꽁짜로 지급된다고 하니 모두들 참여해보세요!!


튜트리엘 모드입니다. 게임의 자세한 소개까지는 오늘은 시간이 없어서 못해드리겠네요. 해당글에 차후에 자세한 게임사용방법과 리뷰를 적도록 하겠습니다. 재미있는 모두의 연글술사를 즐겨보시기바랍니다.

[#M_모두의 연금술사 추출 apk |접기|


모두의 연금술사 추출  apk 파일 다운로드   

com.mymoins.AH-1.apk

[드랍박스계정입니다.]



 구글플레이 해당게임 다운로드링크페이지/게임개발사 웹페이지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ymoins.AH&feature=search_result#?t=W251bGwsMSwxLDEsImNvbS5teW1vaW5zLkFIIl0.http://www.google.com/url?q=http://www.c2dgames.com/&sa=D&usg=AFQjCNExuJyvv1I-xOD0qr3PXirFrY9usA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