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게임도 중국에 계시는 분께서 요청을 해서 올려본 조금은 잔인한 게임으로 유명한 hungry shark evolution 헝그리샤크 에볼루션 입니다. 제가 처음에 접해본게 아이패드로 처음 게임을 해봤는데 정말 재밌게 했었던 기억이 납니다. 상어가 이리 저리 헤메 다니며 막치는대로 배를 채워나가며 허기가 져서 배에 아무것도 안들어가면 게임오버가 되는 간단하면서도 아케이드성의 재미난 게임중하나입니다. 위에도 말씀드렸듯이 조금 잔인한 장면도 있어서 사람들이 해변에 걸릴거나 수영을 할때 사람까지도 꿀꺽 먹이로 먹어버리는 무시무시한 상어이기도 합니다.근래 게임인기순위가 카카오제휴게임이 전부 휠쓸었는데 hungry shark evolution 헝그리샤크 에볼루션도 10권안에 들어가는 몇안되는 인기게임중 하나입니다. 그러면 간단한 게임 리뷰를 보시고 추출한 게임 apk파일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재미난 배고픈상어를 컨트롤해보세요.!!


hungry shark evolution

해당게임의 플레이영상과 소개를 하단에 영상에서 직접 확인을 해보세요.




[#M_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 설명더보기|접기|



 높은평점이에요. 게임받기전에 꼭 읽어주세요 ^^

 이게임제가살면서이런거첨봄 아진심 이런게임저재밋어서친구소개해줫는데 다재밋대요 님들도해보셈 재미없으면 정말로 개재밌어요.

지뢰랑 해파리를 피하는 아찔함과 잠수함, 배, 행글라이더에 탄 사람들을 먹는게 기분이 좋씁니다. 하지만 초록 물고기가 적게 나와 좀 그럼니다.

정말 재미잇고 좀 쉽네요! 조금요 그렇다고 난이도 올라가지는 안 겟죠ㅋ 앞으로 새로운 거 많이 만들어 주세요.

헝샤3보다 상어 종류도 많고 그래픽도 좋고 재미있기까지...이때까지 나온 헝샤와 상어게임중 짱인거같아요.

이거 진짜 좋아요 현질유도도없고 상어 레벨 10찍고 경험치 끝까지 다올리면 다른상어도 상수있고 재미도있고 전 헝그리샤크1부터 해봤었는데 이게 제일 재미있어요ㅋㅋ 한번 해보세요!용량이 크다그래서 그래소 고민좀 하고 깔았는데 실제로는 용량 많이 안차지하더라구요 꼭받으세여!! 강추!!!

전 일단 알바아니에요 냉철한(?)비평가지만 이건 정말 물건이다 대단하다 이거 진짜 재밌어요 제폰이 구리지만 렉없이 잘돌아가고 잔인하느낌도없고 하지만 스트레스는 확실히 풀리네요 별이 5개 밖에없다는게 한스러울정도 입니다.

제가 왠만하면 평점 안남긴는데 이게임은 무료에다 그래픽도 좋고 뭐 하나 빠지지 않는 게임이네요! 용량 때문에 다운받을까말까 고민하고 계시다면 용량 안아까운 게임이니 당장 다운받으세요~~이거 데일리리워드(매일 코인이랑 잼 주는거) 이거 휴대폰 설정에서 날짜 하루씩 바꿔가며 보물상자한테 가면 젬 계속 받을수있어요 

 낮은평점모음입니다.

 레이더로 구석구석갓는데 ㅜㅜ 으엉 별 5개를주고시픈데 켐피베이스가읎네 보물 15개중에 9개를찾앗는데 하필 9개중에 켐피가있나보네 130보석을질러야하나부네 미치겟네 어카죠 제작사님?친구가 하는게 재밌어보이길래 깔았는데.. 실행이 안되네요... 어케된거죠...? 갤럭시S이고요 램은 366메가...긴 한데 이정도에선 안돌아가나요...?

겔에스호핀쓰는데 데이터바쳐서 다운받았는데 안되네요.. 하고싶은데 ㄷ 로딩화면에서 기달리면튕기네요 구동되게해주시면정말감사드리겠습니다

용량더불어 다운로드까지.느리고 ( 참고로 lte유저) 게임또한 랙이많네요 돈벌기도 힘들고 일부퀘스트는 돈을내야 깰수있으니..

대하고오랫동안다운받았는데 실행이안되요ㅠ열기누르면 게임 상어랑인간나오다가 다시 홈화면으로나와요

 귀상어 까지 갓는데 껏다 키니깐 안데네 그래서 삭제햇다 다시하니깐 상어 없네 이런 좆같은 게임 만들지마 저장도 안됩니다.

제가 두번째 상어 만렙만들고 세번째 상어 키울려고 돈을5천얼마까지 모았는데 들어가니깐 백업이 되서 첨부터 다시 해야하더군요.





게임을 처음시작하는 화면입니다. 이게임을 제작한 개발사의 로고가 따악 나오네요,


게임을 시작하시려면 play를 눌러서 게임속에 들어가세요


기본적으로 상어를 움직이시려면 움직이시고자 하는 방향으로 드레그인 하시면 상어가 드레그인한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조금 잔인한데요, 보트를 타고있는 사람을 꿀꺽도 하고 암튼 이 상어 식성이 대단합니다. 하지만 이게임속에 상어도 먹지 말아야 할게 나옵니다.


해변을 즐기는 사람도 꿀꺽 


먹지말아야할꺼 그리고 피해야할 것중에 하나가 바다에 떠다니는 어뢰를 잘 피해다니셔야 합니다. 우측과 같이 어뢰가 폭발하면 상어의 모든 체력이 소진되어 게임오버가 되게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골치아픈 바다속에 해충같은 해파리도 건들이면 상어에게 치명타입니다.

상어를 바다속에서 여러곳을 헤집고 다니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나오는데 획득하시면되십니다. 재미나게 즐겨주세요.



구글플레이 링크및 개발자 홈페이지및 이메일정보

http://www.google.com/url?q=http://www.futuregamesoflondon.com&sa=D&usg=AFQjCNFLF8aNgJspYxU6KJmVS-uOJLQuAQ  / support@fgol.co.uk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fgol.HungrySharkEvolution&feature=top-free&rdid=com.fgol.HungrySharkEvolution&rdot=1

2013년 3월 11일 (월)  현재 버전:1.3.13

필요한 ANDROID 버전:2.3 이상  카테고리:아케이드 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