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바운스볼 v 3.0.0.4으로 다시 버전업되었네요, 요근래 바운스볼게임이 폭풍으로 업데이트를 하고있네요, 획기적인 3버전의 업데이트후에 서버불안정등의 문제와 앱 연동에 약간 문제가 생기는거 같네요,제가 가끔 지하철이나 버스등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출퇴근할때 대부분 게임하는거 보면 이게임이 거의 팔십퍼센트는 차지를 하는거 같으며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지도 하지요. 그리고 이젠 아마도 맵에디터이후에는 사용자들의 맵들로인해 기존 월드업데이트 진행방식의 업데이트는 버리지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보네요. 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은 하단을 봐주세요. 추출한 게임apk파일은 블로그에 올려드렸습니다.

★서버폭주로 인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최대한 빠르게 서버최적화를 진행하고 있으니 깊은 양해부탁드립니다.

맵 에디터를 사랑해주신 대한민국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v 3.0.0.4  많은 버그 수정  움직이는 블럭 버그 수정




우측 하단부분에 v 3.0.0.4이라고 잘 써있네요. 최신버전입니다.




해당버전의 여러 평점들을 보시려면 더보기를 눌러주셔서 봐주세요. 


[#M_더보기|접기|


 이번버전에 대한 사용자들의 평점들이에요, 게임을 하시기 전에 참조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별표5개 좋은평점모았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저는 맨날 학교에서나 학원에서 돌아오면 휴대폰을 꺼내서 바운스볼을 해요^^♥♥사랑한다!!바운스볼^^!!♥♥

맵에디터 나오니까 유저들끼리 맵을 공유하니까 진짜 좋네요.

좋기는한데 맵에디터에서 시간차나 움직이는 막대블럭과 사라졌다가 나타나는 블럭말고도 벽에붙어서 움직이는 표창(?)도 추가해주세요

좋아요~그런데 자기가 만드는 바운스볼은 자기 칸을 만들어서 자기가 만든것만 있는곳이생기면좋겠네요

바운스볼 진짜 잘만들엇어요 앞으로도 재미난것 많이 만들어주 세요

진짜재밌어요 완전팬 완전강추합니다 

 낮은평점모음입니다.
 저기요왜이제맵안만들고직접만들수잇는거만업뎃해요?어이없네요.... 저이제자동업뎃안할껍니다진짜할꺼면두개다하든긴요

작정하고돈버냐 진심 실망 진짜 하다가광고나와몇번죽었는지알아? 

다른사람들이 만든거할때 한번죽으면 화면이막움직이고 왜짤림?

평가하는거에서 왜 평가가 되지않는겁니까 재미있게플레이해서 5개를주려해도 되지않고 단지 떨어져서별만먹으면끝나는맵이있어 1개를주려해도 아무렇지않군요.수정부탁합니다.





com.raongames.bouneball-1.apk


[apk파일 설치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제블로그에 작성되어있는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수있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1063 들어가셔서 자세한 설치방법을 보시고 설치하시면되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