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화살표키

 

 


*참고* Bounce Ball 바운스볼 게임으로 교체함

게임 방법은 다들 아시겠지만 마우스 좌측 버튼을 눌러서 바운스볼이 나갈 방향으로 그려서 바운스볼 게임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빨간색선이 나오는데 빨간색선을 잘 검은색의 스케치를 하셔서 바운스볼이 부딪히지 않도록 해야 게임을 클리어할 수가 있으세요.

조작법 마우스사용

바운스볼의 초기 시작하는 오프닝의 화면이에요, 옆에 표시된 부분부터 여러 가지 메뉴들을 이용하셔서 색다른 다른 게임을 즐길 수가 있으십니다. 게임을 실행하시려면 playthe게임을 눌러서 게임을  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바로 해봅시다.!!

 

이렇게 플레이 게임을 누르시면 녹색 화면으로 나오면서 게임을 실행하실 수가 있으세요.

 

 

초기 시작하면 정말 공하나 있는데 상당히 허접하게 생긴 모습이에요, 사용법은 마우스 왼쪽버트을 눌러서 검은색을 그려주셔서 하실 수가 있습니다. 검은색은 바운스볼이 이동할 바닥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항상 주의 하 실부분이 빨간색이 나오는데 잘 피해야 합니다.

 

이렇게 초기 시작 부분의 스케이차고 그리고 위에 부분을 그린 건 바운스볼이 위로 튀어서 빠져나올 구멍을 전부 차단하는 부분이에요.

하다 보면 요령이 생기세요, 그리고 바운스볼이 조금 튀어야 많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가 있는데 가급적 바운스볼은 안 튀도록 잘 그림을 그리셔서 진행을 해야 합니다.

 

 

이제부터 빨간색의 선들이 등장합니다. 여기부터는 신중하게 컨트롤을 해야 합니다.

선이 닿치않도록 잘 이어줘야만 그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가 있으십니다. 위처럼 선을 그으면 점수는 많이 안 나오겠지만 안전하게 게임을 할 수는 있어요. 게임 점수 위주로 하 머리를 잘 쓰셔서 튀기지 않게 잘해야만 하세요.

 

 

다음 스테이지예요 더욱 가면 갈수록 악랄한 게임 스테이지가 나오죠 무지 어려워진답니다. 역시나 빨간색을 검은색으로 잘 칠 해서 해야 하십니다. 진짜 어려워져요.

 

 

버운스볼이 지나갈 부분 역시나 검은색을 통해서 통로를 잘 지정해서

바운스볼 게임하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마 저보다 더 잘하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을 거예요 저는 간단 리뷰를 위해서 이렇게 적는 거지만 점수 위주로 한다면 더 잘했을 수도 있을 거 같아요. ^^

 

 

 

여기까지가 저의 마지막 두뇌의 한계였습니다. 이 스테이지를 지나서 다른 스테이지로 넘어갔는데 더 이상은 제 머리의 한계로 접어야 했어요. 아무튼 물리학 법칙을 잘 이용한 바운스볼 게임 모두 재밌게 하시기 바랍니다. 바운스볼 캡처한 화면들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