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마우스

아이폰과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으로 출시되어 굉장한 인기를 누렸던 게임인 Novio에서 개발한 앵그리버드 게임하기(angrybird RIO) 액션 슈팅게임입니다. 이 버전은 Rio버전이며 아마 이게임을 한 번쯤은 다 플레이를 해 보셨을 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일반 스마트폰에서 게임을 했던 방식을 터치 방식이 아닌 마우스를 이용하여 조절하여 새들을 화를 잔뜩 나게 했었던 돼지들을 모두 쓰러뜨리면 되는 게임입니다. 컨트롤 방법은 아마 여러분들이 더 잘 아실 거예요. 아시는 방법대로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화가 난다~~~~ 화가~~ 나

 

일반 스마트폰하고 진행은 똑같습니다. 초기스테이지를 선택하신 후에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마우스를 이용하여 가장 좌측에 있는 화면을 클릭하셔서 게임 스테이지를 선택해주세요. 처음에 진행시 이번 게임 개발사 홈페이지로 넘어가니 창을 닫고 기다리시면 게임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최초 게임진행이기에 1 스테이지부터 시작을 해야겠지요. 클리어가 안된 판을 선택하신 후에 게임 속 안으로 들어가셔서 위로 진열되어있는 목표물들을 모두 싹쓸이해서 철장에 갇힌 동료 새들을 모두 구출을 해주세요. 싹쓸이할 때는 가급적 새를 새총으로 한 번에 사격을 가해야 가장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는데 각도를 잘 조절해서 가장 약한 부분을 집중 공략하셔서 적들을 무너트려서 쓰러뜨리면 됩니다. 제 조카가 다섯 살인데 오히려 저보다 컨트롤을 더 잘했던 기억이 날정도로 상당히 단순해서 어린이분들도 쉽게 게임 진행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마 이 앵그리버드가 성공하게 된 게 단순하면서 머리를 써야 하는 그런 거 때문에 크나큰 인기를 얻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스마트폰과 똑같이 새총을 쭈우우욱 당겨서 각도를 잘 잡으신 후에 발사를 진행합니다. 각도가 틀려버리면 다른 방향으로 날아가니 잘 조준을 하신 후에 발사를 진행해주세요. 위에 말씀드렸듯 가장 점수를 많이 먹으려면 한방에 원샷원킬로 진행하여야만 합니다. 하지만 스테이지가 넘어가면 갈수록 배치되어있는 장애물들이 난해해서 한 번에 잡기는 힘들 거예요. 꼭 별 3개를 고집하신다면 진행한 스테이지는 다시 플레이가 가능하시니 다시 진행해서 별 3개를 획득하시면 됩니다. 별 3개를 획득했네요. 원샷원킬의 결과물입니다. 힘들겠지만 목표물들을 전부 단번에 쓰러트려주세요.

꾸준하게 올라가면서 약간씩 점수내기가 힘든데 그래도 전에 제가 플레이했을 때 전부 3개의 별로 전부 클리어했던 기억이 나네요. 스마트폰에서 했던 느낌과 pc판 인 앵그리버드 게임하기와 느낌이 다르지만 똑같이 플레이를 진행하면 됩니다. 다시 한번 화난새들을 갇혀진 동료들을 모두 구출해주셔서 새들의 화를 달래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악의 축이자 나쁜 녀석들인 돼지들을 모두 흠씬 새머리로 쳐부수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