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아주 어려운 구슬 피하기 인대요. 정말 상당히 어렵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은 정말 첫판 깨는 것도 수십 번 만에 성공했네요. 보통 피하기 난이도가 대다수 어렵게 만든 것 같아요. 특히  더욱 어렵고요. 방식은 지도안에 왼쪽에서 시작하여 각 골인 지점까지 죽지 않고 통과해야 됩니다. 단 한 번이라도 구슬에 다으면 다시 시작해야됩니다.첫 스테이지부터 구슬들이 너무 신속하게 이동하고요. 특히 피할공간이 너무 없다는 겁니다. 달려오는 구슬 피하려고 자리를 옮기면 금세 또 다른 구슬이 이동해 옵니다.

참 게임 너무 무지하게 어렵게 만들었어요. 보통 피하기 게임 에너지가 주워져서 다 떨어질 때까지 는 죽지를 않는데 이게임은 그냥  한방에 끝나버려서 힘들게 골인지점 까지 도달해서 죽으면 참 시간이 아깝더라고요. 

조작key로는 키보드 화살표 방향만 쓰시면 됩니다.보기보다 엄청 힘든 게임입니다. 첫판 힘들어서 못깬다고 포기하지 마시고 꾸준히 도전해보세요 끈기를 갖고 도전해보세요.

첫판 미션인대요 구슬 4개밖에 없어서 쉬운 것 같죠 결코 쉽지 않습니다. 4개의 구슬이 좌우로 서로 이동하는대요 그사이를 왔다 갔다 피하면서 오른쪽으로 전진해야 되지만 쉽싸리 전진하기 어려워요 조금 늦거나 키보드 조작 잘못해도 초기부터 다시 해야 돼요, 구슬 이동 속도라도 좀 느렸으면 금방 클리어할 수 있을 텐데 첫판부터 힘들다는 걸 보여주네요..

흑흑 드디어 골인 한 20번 만에 미션 완료한 것 같네요 한번 해보세요. 첫 번째 미션을 몇 번 만에 클리어할 수 있는대 제 생각으로는 10번 이하루 클리어하신다면 이런 피하기 게임에 소질 있으신 분일 겁니다.

이번 미션은 더욱 어려운대요 상하로 움직이는 구슬들을 잘 피하셔야 돼요. 이번엔 구슬 숫자가 참 많죠 그래도 다 피해 갈 수 있습니다.  무한 반복으로 미션을 클리어해 보아요.

이번 미션은 지도가 미로 방식으로 되어 있는데 아니 골뱅이라고 해야 되나요? 아무튼 안쪽으로 계속 돌고 돌고 하면서 깊숙이 들어가시면 되는데 길목마다 구슬이 1개밖에 없어 좀 수월합니다.

정말 이번 미션은 아주 많은 민첩성을 필요로 하는데 앞으로 조금씩 나가는 것도 무척 힘들답니다.  앞으로 가다가 타이밍을 못 맞춰서 죽는 경우가 허다하고요 가만히 서있어도 죽습니다.

이번 맵은 그나마 저 맵은 전 맵 보다 쉽게 느껴지더라고요 구슬들에 길목마다 한 개씩 있어서 구슬 지나가면 따라가면 되더라고요 앞에서 달려오면 잘 피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도 어렵고 피하기 너무 오래 하다 보니 머리가 지끈거리네요 모니터에  너무 많이 뚫어져라 쳐다봐서 그런지 눈알도 아프답니다 히히 모든지 적당하게 해야 돼서 잘 안되네요.

말이 필요 없이 엄청 어렵습니다. 전 50번 해도 못 깨요 정말 순간 판단을 아주  잘하셔야 미션을 완료하실 수 있을 텐데 전 조금 앞으로 가서 계속 구슬하고 부딪히고 있어요.

이번 미션은 풍차 미션이며 4 개의 구슬들이 풍차처럼 무한으로 돌고 있어요 타이밍  확인해서 풍차 돌 때 앞쪽으로 빨리 파고들어 같이 돌면 되며 이런 방식으로 4개다 통과하시면 돼요.

오랫동안 해본 저지만 오늘은 컨디션이 안 좋아서 그런지 눈도 침침하고 구슬 들고  평상시보다 빨리 움직이는 것 같고 조금만 더 가면 미션들을 클리어할 수 있는데 눈에 피로가 밀려오네요.

이 맵은 쉬워 보이면서도 상당한 난이도를 자랑하고 있죠. 첫 상하로 너무 빨리 움직여서 피하기가 어렵답니다. 제가 본 이게임은 집중만 하고 반복해서 한다면 끝판까지 미션 완료 하시수 있을 겁니다 지금까지 구슬 피하기 게임 설명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