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컨트롤방법

 

 


*참고* BEAVUS 초등학생이 할만한 게임으로 교체함

다람쥐가 강가에서 통나무에 올라타 앞으로 달려가는 미션을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이번 게임은 주인공이 강물에 빠지지 않도록 통나무를 옮겨 타면서 계속해서 앞으로 발리 이동하면서 목표 부분까지 도착해야 합니다. 조작 방식은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이면서 다람쥐의 중심을 잡아 주고 앞에 앞에 있는 나무에 점프를 할 때는 정확하게 클릭을 통해 점프가 이루어집니다.

초등학생이 할만한 게임에서는 서커스 묘기를 보여주는 듯 귀여운 다람쥐 한 마리가 등장하여 이처럼 위험한 모험을 벌여 나갈 수가 있게 됩니다.

유저들께서는 강물에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면서 마우스 컨트롤을 열심히 해야 한답니다. 진행 방식이 매우 간단하여 쉬운 플레이가 예상될 것 같지만 초기에는 감당하기 어려울 정도로 컨트롤 정 응하는데 힘이 들고 있어요.

 

신나는 놀이를 찾던 주인공 나무에 올라타 중심을 잡는 것만큼은 세상 그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만큼 자신감이 부풀어 있어 이렇게 강물에 직접 통나무를 뛰어 열심히 굴려 나가면서 상당히 빠른 속도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은 어린아이들이 플레이해도 좋을 만큼 유익하고 건전한 게임으로 순발력을 키워 주고 있어 요즘 아이들이 많이 플레이하는 FPS나 지나진 중독성을 가지고 있는 RPG 게임하고는 거는 비교가 되지 않을 강도로 건전함을 가지고 있어요.

요즘 들어서 다양한 장르로 게임들을 일반 피시 게임을 장악할 정도로 재미있는 시리즈들이 상당히 등장하는데 예전에는 상당히 시시한 게임들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큰 인기를 끌지 못했지만 최근에 와서는 이미지가 달라지게 되었죠.

초등학생이 할만한 게임은 언제나 무엇이든지 자신 있어하는 주인공 다람쥐 한번 시작한 것은 그 어떤 일이 일어나더라도 꼭 이루고야 마는 성격을 지닌 동물로써 친구들에게 자항 하기 위해 이렇게 무모한 행동을 보이면서 목적지로 다른 친구들보다 신속하게 이동하고 있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면서 열심히 큰 통나무를 사용하여 넓은 강가에 서 놀라운 무게중심을 잡아가면서 앞으로 빛처럼 빠른 스피드를 보이면서 이동을 하는데 다른 다람쥐 친구들이 이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 없겠죠.

초등학생이 할만한 게임에서 우선은 좌우로 마우스를 움직여 가면서 중심만 신중하게 잘 잡아 주시면서 앞에 나오는 통나무로 갈아타야 안전하게 계속해서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가고자 하는 목표 부분까지 쉽게 이동하여 이번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어요.

상당히 재치 있는 캐릭터로써 한번 가고자 하는 곳은 그 어디던 가야 하는 직성이 풀리는 캐릭터인 것 같아요. 일반 속도로 뛰어가는 것보다 이처럼 강물의 거센 물건을 이용하여 원형의 나무를 강요해 달려 나가면 더욱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어요.

이렇게 목적지 가지 도착하게 되면 미션을 완성하고 지금까지 들어온 시간으로 점수를 계산하여 이렇게 점수를 얻을 수가 있는데 기왕 플레이하시는 거 여러분께서는 보다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중간마다 등장하는 황금색 모양으로 나타나는 별을 획득하게 되면 더욱 높은 점수를 완수해 낼 수가 있는데 주의를 하면서 좋은 컨트롤을 보이면서 열심히 정상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정확히 주세요.

대략 3판 가지는 손쉬운 플레이를 보여주는데 초보자들도 쉽게 3판까지는 실패하지 않고 헤쳐 나갈 수가 있으나 그 이상 도달하게 되면 어려움을 느낄 수 있어 쉽게 강물에 빠져 버리는 불상사가 자주 일어나게 됩니다.

무엇보다도 앞에 있는 통나무를 뛰어넘어갈 때 정확한 컨트롤을 보여줘야만 앞으로 지속해서 나아갈 수가 있는데 뛰어넘는 것만 잘해주시면 높은 단계 가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