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반응형
 

오늘은 재미있는 체스게임 한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한번 가져 보시는 건 어떨까요. 우리나라 민속장기와는 차이가 다르게 어려운 난이 도로를 갖추고 있어 쉽게 플레이하기는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또한 이 게임은 실제 병사들이 말판 위에 체스를 두는 형식으로 싸움을 펼쳐 나가는 재미있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언제나 절대 한치의 양보도 주지 않기 위해서 매일같이 힘겨루기를 하는 국왕들 오늘 진정한 마지막 사움을 펼치기 위해 직접 병사들을 이끌고 이렇게 무모한 체스를 두기 시작하는데 세계 최초로 실존 인물들이 말판 위에 올라가 병사들을 하나식 해치워 나가면서 마지막 국왕을 제거하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는데 참 대단하지요.

 Ultimate Chess 컨트롤 마우스

결코 살려 두지 않게 다면 이번 경기에서 꼭 자신이 승리를 할 것이라고 장담을 하고 있는 듯한 표정으로 보이는군요. 그러시면 지금부터 여러분께서는 백색으로 이루 어진 국왕을 선택하여 흑생의 국왕을 제거해 줘야 합니다.

반드시 상대의 국왕을 먼저 물리치게 되면 지금 이 게임은 종료가 되고 있는데 필수로 많은 병력을 잃게 되더라도 적군의 수장만 제거해주시면 지금 이 게임에서는 승리를 하실 수가 있는데 열심히 집중해 주세요.

우리나라 장기와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고도의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으면 장기처럼 수가 단순하지 않게 설정이 되어 있어 전 세계적으로 아주 유명한 보드게임 이라 칭할 수가 있습니다.

가끔 외국에서는 전 세계인들을 위해 체스 경기를 개최한다고들 하네요. 그만큼 체스는 세계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인 만큼 모두들 주목하고 있어 플레이하는데 더욱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겠죠.

여러분께서는 백색을 컨틀롤하면서 천천히 적진으로 병력들을 내보내 줘야 합니다. 한 명의 병사들을 지켜 내고 싶다면 항상 앞에 보이는 말만 보지 마시고 다음 수를 머릿속으로 지속적으로 생각을 해내야 합니다.

자 이제 공격을 들어가고 있어요 먼저 졸병을 제일 먼저 올려 주거나 앞길을 터 줘야지 이동성이 좋은 병사들이 공격을 준비할 수가 있지요. 그럼 흑색 병력들은 어떤 식으로 공격을 행할지 유심히 살펴보세요.

서로 잡아먹고 먹히는 게임으로 마지막까지 끝까지 살아남는 자가 우승을 하게 됩니다. 이건 정말로바둑만큼 높은 집중력이 요구되고 있어 결코 집중을 하지 않으면 단 한방에 훅 갈 수가 있습니다.

 성능이 매우 뛰어난 말을 저렇게 무의미하게 적지는 영으로 내보냈으니 아무래도 다시 살아서 아군 진영으로 돌아오기는 힘들 것 같아요. 초반에 이렇게 실수를 범하게 되면 매우 불리한 조건으로 게임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박진감이 넘쳐 흐르는 재밌음 마음껏 느낄 수가 있는 게임으로 매우 어렵지만 그만큼 상대를 힘들게 이기고 나면 더욱 높은 성취감 늘 가져올 수가 있어 플레이해볼 만한 게임이라 꼭 말씀해 드리고 싶어요.

점점 병사들이 없어지고 있는데 그만큼 적들의 손에 잔인하게 무참히 살해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는 불쌍한 병사들을 단 한 명이라도 더 살려 낼 수 있도록 멋진 컨트롤을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한수를 둘 때에도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반드시 제한 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시면서 급한 성격은 버려 버리고 차분한 마음가짐으로 천천히 체스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셔야만 상대방을 쉽게 제압해 낼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