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5 버전이 드디어 모짱개발자분께서 제작해서 배포를 해주시고 계시네요. 많은분들께 정말 아주큰사랑을 받고 있고 마인크래프트 0.9.0 정식판 출시전에 완성도 높게 제작하기 위해 개발자분께서 배포한 마크  0.9.0 포켓에디션 베타빌드5 드롭박스및 카피계정으로 업로드해드리는데 정말 버그들을 신속하게 잡고 바로바로 빌드를 업데이트해서 테스트하는거 보면 정말 대단하다라는 생각부터가 드는데 , 역시 전버전에 비해서 비약적으로 많은 오류나 그리고 에러부분들을 개선하고 또한 보다 다양한 사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새로운 기능들을 게임속에 삽입했다고 하는군요.

뭐 첫시작화면은 크게 달라진점은 없지만 윗부분과 아래부분에 표기된 영문자에MineCraft Poket Edition build5 라고 버전표기가 틀려진점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어느정도까지 수정된 버전들이 계속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완벽하게 나오기위해서 전에처럼 꾸준하게  9이상은 나오지않을까 저혼자 짐작해보네요.  


PC용 컴퓨터 버전과는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스마트폰 마크의 최고의 장점은 장거리멀티,크리에트모드,멀티 이것때문에 더욱 할만한거같습니다어떤 부분이 개선된점 있는지는 밑에서 꼭집어서 밑에서부터 스샷과 함께 리뷰를 통해 업데이트된 내용을 자세하게 보시도록 할께요!!


마크광팬이라고 하시는 potpotsie님이 직접 만든 유투브 영상의 모습인데 직접 시연해보면서 플레이 하는모습을 볼수가 있으세요. 나중에 한국유저분께서 리뷰를 진행한 영상이 있다면 그것도 바로 해당 글위치에 첨부해서 여러분들께서 보기 편하도록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동안은 위에 유튭 영상을 모두함께 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다음에 출시되는 6부터는 직접 캡쳐를 떠서 올려보도록 할께요!






전에 문제가 조금 짜증나는 폭발할때 게임이 가끔식 예고도 없이 튕기는 문제점을 개선해서 이제는 티엔티등이 마구 터져도 원할하게 진행을 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그리고 tnt의 여러관련 연쇄폭팔이안되어서 못터트리는 부분과 여러 그래픽등을 변경처리 했으며 또한 플레이시에 정상적으로 밝기 표시가 되지못한부분 역시 개선처리했다고 하며 멀티플레이시에 버그부분이 있었는데 올바르게 작동되도록 고쳤습니다.


화재및 불이 발생하였을경우에는 키가큰 풀등이 타지 않도록 했다고 했는데 이부분은 제가 유심히 전버전을 확인해보지 않아서 뭐라고 말씀드릴수가 없는부분인거 같은데 빌드4, 5 를 비교해보면 간단하게 확인할수가 있을테니 여러분들이 직접 확인해보시는 방법도 좋을꺼 같네요.


조합법 하나를 추가했다고 하는데 에메랄드를 조합가능하게 처리를 하였고 블럭등을 파괴할경우에 렌더링및 그래픽관련 더욱더 멋지고 섬세하게 다시한번 전에 이어서 최적화를 진행했다고 하며 토치부분에서 배치할때 더욱 빠르게 최적화를 진행했답니다.





물에 다가가서 수영을 할경우에 동굴등에서 탐험을 하면 위로 볼때 배경등이 어두컴컴해지는 부분등이 있었는데 전 당연한줄 알았는데 에러였던거였네요 ^^ 그리고 최초 월드를 만들경우에 물부분에서 옵시디언이 생성되지 않게 수정과 에메럴드를 조합할수있게 추가처리를 진행처리했다고 하는군요.


저도 진정한 마크매니아인데 평소에도 친구들이랑하거나 혼자서 거대한건물을짓고 불태우면서노는데 어서빨리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9.0 정식판이 출시해서 보다 다양하고 멋진그래픽 그리고 버그없는걸로 플레이를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동물관련된 문제점들은 이제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듯 한데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레이해보셔서 어떤부분들이 또 버그등이 존재하는지는 봐보시기 바랍니다.~

대박대박사건!! 오늘 바로 빌드6도 나왔네요. 이번 배포판의 경우에는 거의 완벽에 가까운거 같은데 다운및 리뷰 공략은 이쪽에서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81 오셔서 확인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