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인기가 있는 안드로이드 최고의 게임!! 아시다시피 빌드2가 업데이트된지가 얼마 되지않았는데 벌써 버그및 여러가지 개선한 마크 -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3(Minecraft Pocket Edition 0.9.0 build 3)가 업데이트되어서 나왔네요. 이번에도 많은부분들이 수정처리가 되었는데 어떤부분이 수정되었는지는 하단에서 스크린샷과 설명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시고 APK파일또한 밑쪽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후에 직접 여러분들께서 플레이를 진행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중에 하나일듯하군요. 

마인크래프트 포켓에디션 0.9.0 정식판이 나오기전까지 아무래도 거의 9까지는 나올텐데 이번에는 위에보이듯이 맨위에 로그위쪽부분과 하단쪽에 Build3라는 문자가 선명하게 보이고 있네요.  그럼 Play를 눌러서 어떻게 구성이 되었는지 함께 보셔야겠지요.


제가 직접 제작해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시간관계상 패스했고 위에 보이는 영상은 기둘님께서 제작한 유튭영상인데 아직 빌드3기준으로 제작된 영상이 없어서 2기준의 리뷰영상을 첨부해봅니다. 후에 비제이분들께서 리뷰어한 유투브영상 후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버전에 용암을 만들때 엄청나게 짜증나는 팅김현상이 자주일어나고 불안정한 모습을 많이 보았는데 이번에는 해당부분을 완전히 버그를 고쳐서 위에처럼 마구마구 생성해도 튕김없이 잘돌아가는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시빈다. 또한 잘 보이실지 그리고 구별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용암쪽이 반짝 빛나는 효과를 추가했다고 하는군요.


이건 물쪽에 동굴부분을 찾을수가 없어서 호수쪽을 스샷을 넣어놨는데 물이 공기안에 빨려드어가는 증상이 나타났다고 하는데 이부분도 수정처리 해서 정상적으로 나타난다고 합니다. 저 스샷속에 닭녀석 헤엄엄청 잘치네요 ㅎㅎ

요건 거미군단의 모습들인데 전에 이 거미녀석들을 때렸을때에 반응이 늦었었는데 타격을 가하면 바로 반격하거나 데미지를 즉각 반을 하도록 하였다고 합니다.

크게 중요한부분은 아니지만 초원내에서 보이는 여러 떡갈나무들을 이용해서 목재로 이용할수 있다고 하는군요. 또한 나무들의 그래픽도 조금 향상처리 했다고 합니다.

으악~~ 좀비녀석들이 보이는데 좀비놈들이 플레이하는 주인공을 찾지못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전빌드버전에서 볼수가 있었는데 오류부분을 바로 잡아서 제대로 동작을 합니다. 

마지막 스크린샷의 모습인데 마크에서 등장하는 모든종류의 꽃들의 염료를 추가했다고 하는데 일단 여러분들의 이해를 돕기위해서 꽃들을 심어놨는데 구분하시는분들도 아마 계시지않을까요? 그리고 업데이트된 내용은 스샷없이 다른부분을 설명드리자면 문이 제대로 움직이지 않았던 부분과 블럭을 특정위치에 배치할경우에 팅기는 현상 그리고 블럭이 눈위에 있을경우에는 눈녹임, 초식동물 양이 자기키보다 큰 풀을 뜯어먹지 못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큰키의 풀들도 남김없이 모조리 먹어치우도록 수정처리를 진행하였다고 하는군요. 보다 더 자세하게 리뷰를 진행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너무 많이걸리는 부분도 있고 아무래도 이 페이지를 보시는 분들께서 더욱 저보다는 훨씬고수시라 더이상의 설명은 필요가 없을듯하네요. 다음 버전이 나오면 다시 업데이트하고 포스팅을 해드리도록 할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