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많은 분들게서 기다리고 기다리시는 마인크래프트 0.8.1 통합모드가 출시가 되었네요. 순정버전에 비해서 달라진부분을 하나하나 요약해서 정리하자면 달리기 속도가 2배로 증가 와 철문열기 그리고 서바이벌에서 날기지원 및 물에대한 저항을 안받는 기능과 무료 조합기능 물에서 익사를 안하고 살아있음, 조합대가 필요없어 졌으며 용암에 대해서도 저항무, 그리고 거미줄또한 저항을 받지않습니다.

 

나는 빛보다 빠른 스피드로 달리고 싶다 하며 2배속으로 질주하는 주인공을 발견할수 있는데 신속하게 지역을 이동할때 상당히 좋은 기능인데 멀티할때는 조금 불편한거 같네요.




그롬 위에 처럼 본격적으로 채팅창에 0.8.1통합모드로 입력해놓고 몇가지 어떤부분이 있는지 보도록 할게요.




직접 간단 명료하게 유투브 영상으로 첨부해서 캡쳐해봤습니다. 다다다다 달려가는 모습 엄청빠릅니다.~


불저항부분을 테스트해볼거에요. 앞으로 전력질주하며 달려잡니다. 다다다닥 쿠키런~ 이아니라 마크런~ 하면서 용암으로 달려서가 자신의 몸을 불태울 준비를 하면서 다가갑니다.


우악 내몸이 타들어간다~ 하면서 불속 용암에 꼼짝도 하지않고 가만히 있어도 주인공은 죽지않는 불사신의 몸을 선사 받게 되었군요. 저같은 초급자들에게는 이런 불사신의 모드가 참좋지요.



가끔 물속에 들어가서 숨을 참으면 엄청 힘들다는것을 아실텐데 마크에서도 숨을 참다가는 현실에 세계와 마찬가지로 일정한 시간이 되면 꼴까닥 하늘나라에 가서 염라대왕과 면점을 할수가 있지요.하지만 이렇게 게임이 종료되기 까지 가만이 물안에서 나둬도 숨지지않습니다.




「퓨젤」님께서 (어썸1) 탈출맵 리뷰도 한번씩 봐보세요. 자세하게 공략리뷰를 잘 촬영를 하신듯하네요.


Minecraft  Pocket Edition 마크/마인크래프트 0.8.1


통합모드 드롭박스 받는곳 링크: http://blog.naver.com/eugene8518/120204284154

탈출맵 다운로드 : http://blog.naver.com/meximum_star/150182276875


상단에 소개한 링크는 저와는 전혀 관계없는 블로그이며 자료에 대한문의는 링크해드린 블로거분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해당 파일의 경우에는 다이렉트 공유시에 저작권,권리 침해 문제로 인해서 직접공유가 아닌 링크를 해드렸으며 들어가셔서 덧링부분에서 드롭박스계정 링크다운후에 설치를 하시면 되십니다.

나머지 기능들은 너무 오래걸리는관계로 여기까지만 리뷰를 하도록 할께요. 그리고 블럭을 단 한번에 부셔트릴수도 있으시며 255개의 아이템을 한칸에 저장할수 있는 모드가 한곳에 통합이 되었다고 하네요. 순정에서 많은 제약으로 사용하기 그리고 플레이하기 힘드셨던 분들께서는  통합모드를 이용하신다면 보다 수월하고 어떤 제약없이 사용이 가능할꺼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