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 8버전이 나왔군요. 7버전나온지 얼마안됐는데 또 버그들을 개발자분들께서 다 잡고 출시가 되었는데 베타버전에서 이제는 알파버전으로 넘어가는 수순을 밟을듯 합니다. 그럼 또다시 어떤부분들이 수정됬는지 간단하게 소개후에 아까 처럼 설치를 할수있는 apk파일을 공유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초기 시작화면의 모습인데 위에 처럼 빌드8이라고 정확히 되어 있는 모습을 하고 있네요. 플레이를 눌러서 내부로 들어가 보도록 할게요.

 


 바뀐점은 몹을 때리면 빨간색으로 변하는 버그를 수정했다고 하네요. 


소를 전버전에 타격을 가했을때 무반응이 였는데 이제는 때리면 정상적으로 빨간색깔로 변하면서 데미지가 정상적으로 입힌 모습으로 바뀌었네요.

전체적으로 동물들의 지능들이 확실하게 높아 졌는데 위에 처럼 불을 지피면 걸음아 나살려라 하면서 죽기싫어서 도망하는 모습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밑에 구녕을 파면 떨어질까봐 저멀리 돌아다니는 모습도 볼수있구요. 아주 머리가 상당히 똑똑해진 모습을 볼수있는거지요.다음은 레일관련 부분의 설명입니다.


그리고 카트를 탔을때  키배치가 이상해서 점프가 되어서 정말 짜증나고 멘붕이 왔는데 해당 부분도 변경이 된것을 볼수가 있습니다. 



하늘을 둥둥떠나니는 구름이 전버전보다 더 부드러워지고 조금 빠르게 이동하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인벤토리 부분은 달라진모습을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리고 한가지 석탄 블럭이 이상하게 검정색상의 양털로 바뀌었던 부분도 버그를 고쳤네요.


전에 한글 채팅을 진행했을경우 딜레이 되면서 뚝뚝 끊기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는데 렉현상이 현저하게 줄어 들고 타자입력시 입력 반응속도가 전버전에 비해서 확연히 빨라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십이월십팔일자로 마크가 0.8.1 버전으로 새롭게 나왔네요. http://me2.do/xIY9xvOi 여기 링크타고가셔서 확인해보세요.

http://me2.do/GZI8zXHI


 

해당 다운로드의 경우에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 제 블로그에서 직접적인 드롭박스의 공유하지 않습니다.  타 사이트로 링크가 연결되게 하였습니다. 필요하신분들은 바로 상단에 있는 링크를 통해서 찾아서 직접 받고 설치를 하신후에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또한 링크한 곳과 제 블로그와는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자료의 문제가 될경우 링크 또한 언제든지 링크는 바로 삭제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해당 자료문의에대한 모든 내용은 댓글로 받지않습니다.

베타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 다운링크: 2013년 12-09일 저작권 문제로 해당 apk파일은 공유링크는 현시간부로 삭제처리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