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인크래프트 0.8.0 베타 드롭박스 빌드4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정식버전의 경우에 공유할경우에는 명백하게 저작권위반이지만 베타버전의 경우에는 정식판 출시를 위한 테스트버전이므로 문제는 없는거 같아 웹상에 공유된 파일을 드롭박스로 올려보려고 합니다.  파일의 경우 하단쪽에 올려드렸습니다.


베타3에 이어 4로 바뀌면서 여러가지 문제가 있었던 부분을 수정했다고 하는데 아마도 베타5편정도가 나오면 정식으로 나오지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이번에 수정된 업데이트내용부분 함께 보기

카트 롤러코스터를 탔을경우에 전버전에서 덜컹덜컹 거렸던 부분이 수정되었네요. 부드럽게 이동이 가능해졌습니다.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마크에서 마인카트모드가 되는건가요???



개인적으로 참 좋은 목소리와 알차게 진행하시는 퓨우님께서 리뷰공략하신 영상또한 올려드리니 어떤부분이 바뀌었는지는 여러분들께서 직접 판단하시면 되실꺼같네요.



아이템 진행창 부분에 항시 뼛가루가 두개가 나타났었는데 이 버그를 잡은모습을 볼수가 있어서 뼛가루가 사라졌군요. 그리고 갑옷의 경우에 전에는 벗었을경우및 입게되면 Gui가 깨져서 나와서 보기흉한 부분이 개선되어 이제는 제대로 출력되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전에 나타나던 가축 양에 다리부분의 그래픽 텍스쳐가 이상하게 깨졌던 부분들이 나타났었는데 말끔하게 개선되어서 나왔네요. 또한 상자를 오픈했었경우 전버전에서는 Gui가 겹쳐서 나왔던 부분이 있어서 보기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완벽하게 수정되어서 나온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된 사항은 인벤토리 창의경우에 전보다 보다 섬세하고 세부화 되었고 

-하늘의 둥둥떠다니는 구름이 입체적인 3d처리

-주인공이 먹이를 들고 있으면 졸졸졸 따라오게

-나침반 기능 추가



기타 수정된부분의 경우에는 조합법부분에서 오류가 나타나는 현상과 청크및 텍스쳐 오류수정, 호박파이를 먹었을경우에 간혈적으로 튕김현상 및 사과가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고쳤다고 합니다. 

해당 버전에서 주의해야할점은 스마트폰에서 절전모드로 진행했을겨우에는 진행한 게임이 저장되지않고 바로 앱이 종료되버릴수가 있습니다.그리고 하늘부분에 구름이 깜박거리는 버그나 있다고 하네요.


다운링크바로가기 : 최신 빌드8 APK 리뷰 및 다운로드 최종베타로 판단 정식판출시 임박! 


해당 글을 통해 최신버전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구버전링크는 삭제!처리


Minecraft Pocket Edition 0.8.0 Beta (Alpha Build 4 Beta Test) Livestream

Mojang is holding a 0.8.0 beta to Android and I was lucky enough to get into it. I'll be going through and trying to uncover the new features

11월 30 일 공유중지!!! (베타테스터 인원만 소수뽑아서 하는 부분이라 저작권에 문제가 되어 자료는 공유하지않습니다.)

하나는 DATA FILE HOST 웹파일로드에 또하나는 드박에 올려드렸습니다. 해외분 특히 중국분들께서는 드박업로드로 받으셔야 정삭적으로 받으실수가 있으실꺼같네요.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진행해보셔서 어딘가에 숨어 있는 여러가지 형태의 다른 오류나 버그들을 찾아보시도록 하세요. 그러시면 다운받아서 재미나게 플레이 해보도록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