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대단한 인기와 재미를 가진 마인크래프트 0.8.0 빌드7 베타버전이 출시가 되었군요. 업데이트 내용은 한글채팅버그및 터졌을때 하늘로 슈퍼맨 모드가 되어 대기권에서 내려오지를 못하는 TNT버그수정했네요. 이번에 개발자분들이 마지막이 될거같다고 했는데 과연 이번 베타에서 마무리가 되어 본격적인 정식판 나오는날이 언제쯤이 될지 기대가 되는부분도 있네요.
마크 플레이를 진행하기전 메인화면에 하단부분에 대문짝만한 텍스트 크기로 마인크래프트 0.8.0 알파 빌드7이라고 표기된 부분이 보이는군요.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를 받으실분들은 하단쪽에서 찾아주시면 되십니다. 그러면 어떤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 리뷰도 함께 자세히 봐주세요.
  


옵션부분의 경우에는 특별히 달라진 모습은 찾을수가 없네요.좌측의 화면상은 본격적으로 게임내부에 들어온모습입니다.



 리뷰를 찰지게 잘하시는 퓨우님께서 캡쳐한 영상등을 보셔도 한눈에 잘 확인이 가능하실거같네요.


  그러면 본격적으로 마크를 직접 플레이하는 영상 무려 1시간정도 길이의 플레이타임을 가진 영상을 보시고 직접 보고 판단하셔도 좋을거같네요. 여러분들께서도 직접플레이를 하시면서 또다른 버그들도 찾아보세요.


TNT폭탄 버그가 가장 궁금해 하셨던분들 많으실텐데 이번에 빌드7에서는 말끔히 해결이 되었네요. 그럼 어떤지를 보여드리기 위해 직접 폭탄을 꺼내보도록 할께요.


초원에 TNT를 설치한 모습인데요, 이제 폭팔을 시켜보려고합니다. 폭발 충격때문에 주인공캐릭터를 하늘높이 대기권까지 날려보랬는데 말이죠.


한번 터지면 이제 하늘에서 내려오질 못해서 강제종료를 했는데 개발자분들께서 문제해결을 한모습을 볼수가 있네요. 하늘높이 뛰었다가 다시 땅으로 무사히 착지를 합니다.

초기 버전부터 해당문제가 있었는데 7에서나 해결이 되었네요 ㅋㅋ

그리고 마크 0.8.0통합모드를 찾는분들이 많으신거 같은데 정확히 말씀드리자면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정식판이 등장한후에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군요.



[#M_마크 다운로드 받기|접기|



다운링크 =  http://me2.do

* 12월 19일 0.8.1 완전히 새끈한 최신한 최신버전이 나왔네요. http://me2.do/GnZgqxiq 이쪽에서 리뷰랑 다운보세요.

빌드8버전이 출시되서 공유중지합니다. 최신 8버전의 경우 http://blackheartman.tistory.com/4105 이쪽링크를 통해서 빌드8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위에 올려드린 링크의 경우 저와는 전혀 상관없는 사이트라는점을 밝히며 해당 다운로드 링크도 문제가 되면 후에 언제든 삭제처리할 생각입니다. 

또한 자료에 대한 어떤한 문의는  받지않을생각입니다. ]

저작권침해의 고소고발 정말 무서운거 다들아시죠? 마인크래프트 0.8.0 드롭박스의 파일공유의 경우 저작권 관련 문제로 인해 드롭박스형태가 아닌 다운을 받을수 있는 곳에 링크를 걸어드렸습니다.  재미나게 플레이 하시고 다들 정식판 나오는날을 기다려 보도록 하죠~ 아 그리고 이번이 베타판 꼭 마지막이 되어 다음출시는 정식판으로 나오면 좋겠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