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매니아분들께 사랑받고 있는 마크, 마인크래프트 0.8.0 정식판이 드디어 출시가 되었는요. 전에 빌드8에서 빌드9로 나올줄 알았는데 예상을 뒤집고 거의 나온지 일주일이 되니 바로 2013년 12월 13일 오늘이 정식판 나오는날이 되는군요. 어떤 부분들이 수정되었고 개선되었는지 천천히 알아보도록 할텐데 여러분들께서 하단에 종합적인 업데이트내용 리뷰를 보시고  판단해 주시면 좋을꺼같군요. 오늘부터 마크매니아 분들께서는 모든 버그들을 수정한 정식버전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이제는 Build라는 영어단어가 사라지고 0,8.0이라는 숫자만 보이듯이 완전한 완전체라는걸 보실수가 있겠네요. 이로써 많은 테스트버전을 거쳐서정품유저분들께서는 즐겁게 하실수가 있겠네요.





파워레일및 일반레일 마인카트등의 기능과 거리 랜더링 옵션을 보다 세분화 처리를 했다고 합다고 하며 크리에이티브 아이템창에서의 정렬방 을 조금 변경처리 했습니다.





피씨버전에서와 흡사하게 텍스쳐팩의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아무래도 요즘 스마트폰이 고사양 폰으로 나오니 가능해진듯 하네요. 하지만 저사양 듀얼APU 하급의 경우에는 약간의 버벅임이 있을수 있다고 합니다.




직접 이번 정식판으로 마크를 사랑하는 초딩찬희가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을 찍어 보았는데 한번씩 플레이를 해보시면 달라진 점들을 자세히 더 보실수가 있겠네요.

이번에는 다양한 음식과 식물들인 감자나 호박및 당근등이 추가되었으며 음식으로는 파이나 비프스트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종류의 철창이나 밀블럭및 목재 등등이 추가및 카펫등의 새로운 블럭을 도입하였다고 합니다.




아시다 시피 거의 시체수준이였던 동물들의 아이큐를 한층 높여서 똑똑해진 동물들을 볼수가 있으시며 동물들을 교배할수 있는 기능이 있다고 하는데 교배 기능은 저도 사용방법을 정확히 모르겠네요.돼지는당근들고돼지두마리를2초정도누르면교배되고소는지푸라기비슷한거들고소두마리를2초정도누르면교배돼요.




 시계와 나침반과 같은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새로 도입하였으며 서바이벌및 크리에이티브에서 적용이 가능합니다.



크리에이티브에서  사용가능한 블럭및 아이템등을 추가 정글의 목재나 염료 및 얼음, 가위 ,큰잔디등이 있겠네요.


0.8.0  롤러코스터맵 소개 

CLUB 사리님 께서 제작한 리뷰!!도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잘하시는거 같네요.

맵 다운은 핫텍시님 블로그인 : http://blog.naver.com/jm2520/110180595589 주소에서 받으실수가 있으십니다.

아시다시펴 뼈가루를 이용하여 터치하게 되면 잔디로 변하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여러 안개나 빛등의 그랙픽을 향상시켰다고 하며 수없이 많이 등장했었던 버그들을 말끔히 수정되었다고 하네요. 


*중요 : 2013/12/18일 0.8.1버전이 새롭게 출시되었어요~ 리뷰및 다운은 http://me2.do/FPD3I1eb 이쪽에서 확인해보세요.

통합모드는 : http://me2.do/5c1aRBbL

마크/마인크래프트 0.8.0 정식판 드롭박스 설치 링크는 = 심부엉박사님  http://blog.naver.com/andy1935 에 들어가시면 구하실수가 있으꺼같네요.


제블로그에서는 저작권 문제로 인해서 유료버전이나 기타 크랙된 파일들을 절대공유하지않으며 링크한 블로그와도 전혀 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또한 해당 소개 링크마저도 문제가 된다면 후에 예고없이 삭제 처리될수 있음을 밝힙니다.

정식판 (일명 빌드9)이 출시된지 얼마 되지않아 지금도 남아있는 버그가 조금있겟지만 완전체인거 같네요. 마크 매니아 분들 정말 좋으실꺼같네요.(통합모드는 참고로 아직 안나왔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