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 비제이 양띵님께서 즐겁게 항상 방송해서 정말 어린이분들이나 여성분들께서 정말 좋아하시는 게임이자 하면할수록 그 재미를 알면알수록 빠져드는 놀라운 중독성을 지닌 가장 최신버전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2  [Minecraft - Pocket Edition build2 0.9.0.apk]입니다. 이번달 말일정도에 테스트버전이 출시가 될줄 알았는데 더욱 빠르게 출시가 되었는데 이번에는 보다 정교한 그래픽과 그리고 전버전에서의 많은 버그들을 모조리 개선및 수정해서 내놨다고 하니 여러분들께서 충분히 기대하고 플레이 하셔도 아주좋을꺼 같습니다. 그럼 어떤점들이 수정및 추가되었는지는 업데이트내용을 하나하나 꼭 집어서 살펴보도록 하겠고 즐겁게 플레이할수있는 APK파일의 경우에는 밑쪽에 copy계정및 드롭박스로 첨부해드립니다.

첫 시작화면에 밑하단 왼쪽에 보시면 0.9.0 알파 빌드2라고 잘 보이시죠~ 전에 0.8.0 정식버전출시전에 거의 제 기억으로는 빌드9까지 나오고나서 출시되었던거 같은데 앞으로 지속적으로 버그등을 잡고 완벽한 버전이 구글플레이에 등록이 될꺼같네요.

그전에는 없었던 평지맵과 그리고 무한맵이 새롭게 생성되어서 출시가 되었으며 뭉퉁하고 멋대가리없었던 구름의 모습이 이제는 신규 알고리즘이 적용되어서 전버전에서는 찾아볼수 없을 섬세하고 멋진 구름으로 재탄생한 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알면좋은팁:크리티에이티브 에서 밤 만드는방법을 모르시는분들이 간혹계시는데 포켓에디션을 설치한후에 크리티에브에서 pe지옥 포탈을만든후 포켓에디션에서 서바로바꾸고 지옥포탈을 통해 지옥들어가자마자 포켓에디션들어가서 크리티브로바꾸고 싸운다음 열리고 나가면 그때부터 밤이 만들어진다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바꿔보도록 하세요.


홍뜨님께서 제작한 리뷰영상인데 직접 보시고 어떤부분들이 수정되었는지도 잘 설명되어져 있으시니 동영상도 한번씩도 참고해주시면 좋으실듯하네요.


이건 크루데비아님이 최신버전의 build2를 이용해서 재밌게 집도 짓고 건설하는 하는 방송인데 정말 재밌는듯 하군요.


월드생성 화면을 추가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하며  크리에이티브 모드시 전과는 다르게 상당히 많은 알들을 소환가능하며 그리고 새로운 월드및 생물 군집 단위를 새롭게 추가를 진행하였다고 하는군요.

  

또한 용암및 물에서 순식간에 딱딱하게 굳어버리는 고체화가 진행되도록 수정을 하였으며 땅에 있는 여러가지 몬스터들이 각기 다른 위치에서 세이브가 될수 있도록 수정처리했다고 합니다. 또한 입자를 추가해서 그전에는 볼수없었던 디테일한 그래픽을 보실수가 있으시답니다. 



나무잎사귀들이 기존과는 확다른 방식의 렌더링으로 처리되어져서 더욱 선명해지고 섬세해진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빌드2에서는 이런 숲에서 불이날경우에는 제빨리 사라지게 처리를 수정했다고 하는군요.

 

 전에 어떤블럭들이 있었는지 마크팬분들께서는 전부 아시겠지만 추가적으로 여러가지 형태모습의 블럭들의 모습들이 보이는군요.  이걸 잘 이용해서 멋진 조형물들을 건축해보시기 바랍니다.



전버전에서는 볼수가 없었던 여러가지 몬스터들인 좀벌레와 슬라임 그리고 엔더맨 , 버섯소및 늑대라는 몬스터들이 추가되었으며 그래픽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추가된 동물들의 모습들을  직접 스샷해서 올려봤습니다. 그리고 보다 다양해진 형태의 번식모드가 추가되었다고 하고 가장 위에사진에서처럼 머리좋은 독특한 거미가 새롭게 등장을 하였습니다. 

드디어 오늘오전에 빌드3가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들 리뷰및 받으실분들께서는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20 로 이동후에 봐주시면 되실꺼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