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업데이트된지 몇시간안된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빌드4 드롭박스 및 Copy를 올려보는데요. 개인적으로 제가 너무좋아하고 주위에 조카들이 정말 항상플레이 하고있는 안드로이드의 중독성최고의 게임은 바로 마크라는 사실을 모두가 인정들 하실꺼 같네요. 마크 0.9.0 베타 빌드4가 지금 다시한번 업데이트 해서 등장했는데 정말 금새 빌드3에서 버그들을 전부 수정해서 올라왔네요. 

개발자분께서 이번에도 많은 부분들의 문제가 되었었던 버그뿐만아니라 새로운 기능까지 짧은 시간에 추가및 수정했다고 하는데 개발자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build3을 플레이를 진행했을때 제가 보기에는 거의 오류부분이 없었는데 여러 테스터들이 많은부분을 걸러내고 보다 정식판 출시전에 완벽을 기하기 위해서 노력을 하는거 같네요. 

상단 스크린샷에서 처럼 영어문자로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4라고 잘 표기가 된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전버전도 올려드렸는데 역시 마찬가지로 바로 밑쪽에 드랍박스와 데이터호스트 그리고 카피 copy계정 총 3곳에 에러날것을 대비해서 업로드 해드릴테니 다운받으신후에 스마트폰에 설치를 진행해서 플레이를 진행해보세요.



엔티티 부분을 개선했다고 하는데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 저만 느끼는건지 모르겠지만 약간 그래픽이 더 섬세해진느낌이 드는거 같네요. 아무래도 약간 그래픽을 조절을 해서 더욱 셈세한 화면을 보여주는거 같네요.하지만 이렇게 그래픽 사양이 높다면 이제는 저사양 싱글코어APU를 지닌 스마트폰에서는 상당한 렉현상이 발생할거 같다는 생각도 드는데 원할하게 즐기시려면 최소 듀얼코어이상으로 즐겨주셔야 할꺼같네요.


제가 직접 리뷰영상을 찍으려고 했는데 이미 해외분께서 해당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4(MINECRAFT PE 0.9.0 BUILD 4 - BUGS CORREGIDOS Y NUEVOS BLOQUES EN CREATIVO - APK)리뷰를 진행을 하셨네요. 직접 동영상을 보시고 플레이 하기전에 참고해주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되실꺼 같네요.

여기서 잠깐!!!

버전과는 상관없이 플레이하다가 팁하나를 소개해드리자면 맵이 지워지지 않는 현상 해결 방법 폰에 깔려 있는 기본 파일 중 내 파일 이 있습니다. 없다면 지퍼나 파일 관리자를 다운 받으신후에 앱을 열고,세이브파일 넣는 곳

sdcardo/games/com.mojang/minecraftWorlds로 들어가주신후에 그곳에서 삭제안되는 지우고 싶은 월드를 삭제하시면 되신답니다.

보기만해도 사악하게 생긴 빨간눈을 지닌 거미가 더욱 포악하고 성깔있게 주인공에게 달려들도록 했다고 하는데 거미이녀석들 완전 이제 살판난거 같네요.

마을이 드물게 나오도록 수정했다고 하는데 이건 신규맵을 재 시작할때 해당되는 사항인듯 하네요.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엔더 포탈이라는 프레임을 새롭게 추가를 진행하였다고 하고 수련렌더링에서 버그가 있었는데 해당부분을 개선처리 했습니다.

블럭들을 파괴를 할경우에는 위에 스샷에서는 보이지는 않지만 전버전보다 더욱더 멋진모습의 입자형태의 그래픽이 나오게 했다고 하는데 직접 깨트려보니 전보다는 확연하게 차이가 나는듯하네요.

많은분들이 해당부분을 지적했던거 같은데 문을 열때 소리가 나야되는데 소리가 안난다고 했던거 같은데 모짱 개발자님께서 이부분도 역시 손을 봐서 버그를 바로잡았네요. 그러나 저기 문뒤에 있는 마을주민 뭘뚫어져러 쳐다보는걸까요 ㅎ

엄청나게 늑대들을 소환했는데 늑대녀석들에게 먹이를 줄때 조금은 힘들었는데 이제는 개선해서 정확하게 먹이를 던져줄수있게 해줬다고하는군요.

마지막장의 스크린샷의 모습인데 물속에서 나뭇잎과 잔디가 보이지가 않았는데 보이도록 수정했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나머지 수정된것들을 글로 요약하자면 상당히 큰 버섯을 떨어트릴수있도록 했다고, 또한 조합 아템이 중독되어던 문제와 그림자문제 아이템들이 손에 나타나지않았떤 부분들을 모두 바로잡아서 버그개선을 이뤘다고 합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일단 직접 스마트폰에 설치를 진행한다음에 여러분들도 직접 체험해보세요~!!

여러분들 빌드5가 오늘날짜인 2014년 6월17일 나왔네요. 받으실분들께서는 이쪽링크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23 를 눌러서 리뷰도보시고 최신 마크 베타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