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 이제 거의 완벽판에 가깝다고 할수있는 버전인 바로 최고의 안드로이드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0까지 드디어 나오게 되었네요. 앞으로 몇번의 테스트버전이 더출시가 될꺼같은데 0.8.0에서는 빌드9에서 끝마치고 정식버전이 나왔는데 조금 오래걸리는듯 하네요. 뭐 완벽하게 모든 버그들이 하나하나 전부 수정되어서 나온다면 게임을 플레이하는 사용자분들께서 더욱 좋은거겠지요. 하루사이에 개발자분께서 상당히 많은 부분을 또한 수정을 거쳐서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0을 배포를 하셨는데 모든분들께서 한입으로 모아서 하는 말씀들이 렉이 많이 줄어들었다? 라고 하는데 최적화를 그만큼 신경을 쓴듯하네요.



마크 0.9.0 베타빌드10라는 글자가 위에서 처럼 보이는군요,. 벌써 10편까지 테스팅 버전이 나오는것도 대단한데 아무래도 개발자분께서 말씀하신 이번주까지 출시한다는 말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이렇듯 빠르게 알파빌드버전을 배포하시는둣하네요. 그럼 천천히 밑에서 리뷰를 보시고 어떤버그픽스들을 진행했는지 살펴볼께요. 또한 마크 APK파일도 하단쪽에 올려놨으니까 받아서 설치도 꼭 하시구요!!


여러 사용자들을 당황캐 했었던 울타그 버그를 이제는 말끔하게 해결을 해서 전에처럼 건설하다가 밑쪽으로 울타리가 박혀서 문제가 되었던것도 없어지고 원할하게 지을수도 있고 또한 바로 뒤에 보이는 벽들의 상호작용도 수정하여서 벽뒤에 설치가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동굴안에 들어가서 토치횃불과 그리고 표지판을 일부러 건설을 한건 이 햇불과 그리고 표지판 바로 뒤에 붙어있던 블럭들을 파괴를 할수가 있게 되었다고 하고 파괴시에 입자그래픽도 개선하였다합니다.

그리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토치의 블럭이 엄청나게 컸던 문제도 마크 0.9.0 베타빌드10에서는 개선해서 원래대로의 크기로 수정되었네요.


일부러 잔디밭위에 나무잎들을 몇가지 올려놔봤는데 이녀석들의 나무잎들관련 각기 버그들을 수정되었다고 하는데 정확한건 표기를 하지않았네요.


키가큰 나무들이 보이는데 이 식물과 나무잎을 파괴를 진행할때 입자모습의 색상을 변경해서 회색이 나타나지 않게끔 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의 인벤창에 앞으로는 오프셋을 없어지게 했다고 하는군요.


사막에서는 볼수있는 몸통에 날카로운 가시들이 수도없이 많은 더운지방에서 많이 자라는 선인장의 모습이 보이는데 이렇게 간격을 띄워야만 이 식물들을 심을수가 있게끔 마크 0.9.0 베타빌드10에서 패치를 했네요.

정말인지 전 빌드9에서 해보니 전에서는 바짝붙여서 건설이 가능했었군요;; 뭐 저같은경우에는 가깝게해도 관계는 없는데 아무래도 이 식물의 가시를 고려해서 이렇게 수정한듯하네요 ㅎㅎ


액체관련 위에 처럼 커다란 나무꼭데기에서 물통을 한바가지 물을 흐르게 했는데 전에 가끔 물이나 용암들의 액체들을 올려놓으면 흐르지않고 정체되어 있어서 멈춰지고 가만히 있었던 버그를 개선해서 이제는 위에 보이는것처럼 잘 흐르는모습을 볼수가 있으십니다.


마지막으로 몹스포터관련 아이템에서 횃불을 무시를 않게끔했다고 하는데 해당 아이템에 포치를 설치하면 상호작용을 한다는 이야기 같군요. 그리고 일반적인 버그픽스에 대한 사항은 위에서 전부 설명해 드렸고 최적화부분의 경우에는 정글부분에서 더욱 렉없이 진행가능하도록 더욱더 멜론이 적어지게 했다고 하며 사다리관련해서 모델크기의 박스를 줄였다고 하고 피씨판처럼 옆면쪽으로 부딛하는될겨우 범위가 줄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해당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0버전에서도 아쉬운건 한글관련 버그들이 여전히 문제가되어서 제대로 작동을 안한다는건데 아시다 시피 모장의 경우 겜만 팔고 나몰라라 하는 개발사가 아니기때문에 곧 패치가 진행될꺼같고 또한 한국어뿐만아니고 영어를 제외하고 다른 문자역시 문자가 발생한다고 하는군요.


포켓에디션 마크 0.9.0 베타빌드10드롭박스 copy링크 다운설치파일 받기

Dropbox계정#1 copy계정#2  Datahost계정#3

14년 8/21 긴급수정 합니다. 

공유시 문제가 될수있어서 자료는 블로그에서 공유하지 않고 삭제했습니다.


여러분들 금새 하루사이에 빌드11 버전이 또다시 배포되고 있네요. 최신판을 받아서 하실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94 로 오셔서 다시 마크의 세계로 빠져들어보세요.


혹시모를 에러나 그리고 접속이 안되는경우때문에 총 세종류로 나눠서 업로드를 해놨습니다. 카피및 데이터파일호스트의 경우에는 늦게 접속되어도 깨지거나 에러가 나타나지않으니 접속이 알될경우에는 조금 기다리신후에 다운을 받을수가 있으시니 위글을 꼭 참고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