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고의 인기를 누르고있는 정말 재미있는 게임인 마인크래프트  인데 이제는 바로전에 10에서 오늘 바로지금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배포를 또 시작하고 있네요. 아마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번이 완전히 마지막 테스트 버전일꺼 같은데 전버전을 플레이 하면서 느꼈던게 거의 버그들을 잡았다고 느꼈는데 빌드11에서의 경우에는 정식출시판을 나오기전에 자잘한 부분들을 수정해서 나온듯 하네요. 정식판나오는날 다시 블로그에 알려드릴텐데 오늘은 나온버전에 대해서 함께 살펴보시고 여러분들께서도 밑쪽부분에 올려드린 파일을 받아서 자신의 멋진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서 Minecraft Pocket Edition Alpha 0.9.0 Build 11 Update 베타유저가되어 직접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마 지금나온게 마지막 버전일거 같은 위에서처럼 build11이라고 표기가 되어 있는데 유투브의 외국의 리뷰어분들께서도 다들 파이널 마지막 버전이 될꺼같다고 한목소리로 말하는거 같네요.

그러면 전에 개발자 모짱님이 말한데로 이번주 일요일날 출시가 된다는 말이 되는건가요? 블런하고 해당버전하고 호환된다고 하니 블런을 사용해보세요. 그리고 아쉽게도 한글채팅부분에서 한글은 잘 입력이 되는데 버벅임과 문제있는건 아직도 해결되지 않아서 조금은 아쉽네요.




마을주민은 욕심꾸러기 침대를 4개씩이나 가지고 있어서 이곳에서 자나보네요, 바로 위에 보이는 침대에 입자그래픽을 개선했다고 하는데 뭐 전에 저는 겜할때 침대를 뚫어져라 유심하게 봐라본적이 없어서 뭐가 크게 달라진점은 도저히 찾아볼수가 있는거 같네요 ^^


그리고 스크린샷은 별도로 올리지는 않았지만 나침반이 어이가 없게도 다른곳을 가르켰던 문제가 되었던 부분도 이제는 정상적으로 잘 방향을 가르키게 버그를 수정했군요.그리고 몹스포너안의 몬스터들이 어두운 곳에서 갑자기 사라지는 버그가 있는데 이것도 나중에 정식나오기전에 꼭 고쳐야 할꺼같네요.마을을 찾는분들께서 많으신데 해당 마을시드의 경우에는 최초월드를 만드실때 시드는1402989747 입력하시면 되신답니다. 



우와 스샷을 찍으려고 했더니 갑자기 컴컴한 어두운 밤이 되버렸군요. 갑자기 마을을 헤메고 돌아다니는데 위에 보이는 좀비와 클리퍼 녀석들이 보이길레 스샷했습니다.

티엔티보다 훨씬 커다란 화력을지닌 자살폭탄을 일삼는 몬스터!! 클리퍼의 경우에 다시한번 폭발되어 연소되는것을 수정했다는데 터질때 연속적으로 계속 터졌던 모양이었네요 ㅋ 


마을내부맵에서 집의 문과 토치횃불을 나란히 찍어놨는데 해당 두 아이템들의 문제가 되었다던 부분들을 개선했습니다.


화면이 엄청깨지는 현상의 버그가 발견해도 지금도 약간의 문제들이 하다보면 나타나는듯하네요. 위처럼 나오는현상이 플레이중에 간혹 나타나는데 개발자님께서는 조금더 버그들을 잡아야 할꺼 같네요.


하지만 전에 나온것들보다는 확실히 팅김현상이나 많은 자잘하고 소소한것들의 오류는 나타나지않은거 같은데 위에서도 말했듯이 이번에 파이널이라고 많은유저가 말을 하는데 여기서 아마 그만 나오려나요? 또 소식하나!! 하지만 멀티플레이부분에서 문제가 나타난다고 하는데 빌드12까지 혹시 나오지 않을까 불안한 생각이 드네요. 정말 저또한 어서빨리 정식으로 나온 마크를 플레이해서 가까운 친구들과 그리고 조카들하고 함께 즐겁게 해보고 싶군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