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정말 최고의 중독성과 게임성 그리고 몰입감까지 갖춘 완벽한버전의 정식판을 출시하기 위해서 바로 오늘도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2 버전이 출시가 되었네요. 패치및 수정된 내용을 살펴보니 이번에도 거의 15개 이상이 변경및 추가된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가장 큰 문제라고 했었던 멀티플레이시에 문제점을 완전히 개선해서 원할하게 멀티를 진행할수 있게되었군요. 또한 가면갈수록 버벅임등의 현상이 많이 나타났는데 렉도 이제는 많이 고쳐놔서 화면좌우로 움직일때나 멀리서 지형을 봐라볼때도 최적화가 잘되어서 전보다 더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군요.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있지요?~  


다들 한목소리로 빌드11에서 파이널이라고 했는데 모든분들의 예측이 빗나갔군요. ㅋㅋ 업데이트가 되어서 위에 처럼 바로 빌드12라고 표기되어 있는모습인데 그럼 밑에 사진과 함께 변경되거나 개선수정된것들을 보도록 하시고 또한 하단쪽에 올려놓은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2 알파버전 APK 테스트버전도 직접 안드로이드폰에 설치해서 여러분들도 즐겁게 알파버전을 직접 즐겨보세요.(드롭박스와 그리고 copy로 첨부했습니다.)


일단 첫번째 탈것들을 타고 있는상태에서 월드에서 나갈경우에 게임종료되는문제와 그리고 플레이어가 또한 타고있을때 또한 팅김현상부분을 버그패치를 진행해서 짜증나는 팅김에서 조금이라나 이제는 해방할수가 있다고 하며 방향오류나는 부분도 개선처리했다고 하네요.


정말 재미있는 롤러코스터를 탈수있게 만들어주는 레일의 경우에 건설을 할때 역시 게임밖으로 팅겨버리는 문제를 개선처리 했습니다.

이제는 레일을 맵에 오래도록 깔아서 즐겁게 롤코모드로 신나게 달려보시는것도 아주좋을꺼 같군요.


타일부분에 대한 개선을 이뤄졌다고 하는데 엔티티복사문제 버그에 대한 부분을 개선했다고 하네요, 이제는 멋진 타일들을 많이많이 만들어 보세요.


전빌드 리뷰11을 보시면 그래픽이 막깨지고 이상하게 배열되었던 문제가 있었다고 하는데 해당부분이 그래픽 완충기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않아서 상당히 뻥뚫린듯한 구멍과 함께 삼각형이 나타나는 문제였다고 하는데 이 깨짐현상을 고쳐서 정상적으로 화면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인벤토리 부분에 크리에이티브모드에서 실버여우랑 클리퍼 ,앤더맨,스켈레톤,슬라임등등의 소환알들이 바뀐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버튼들의 경우에 상호 작용기능을 멀티에서도 작동할수있게끔 했다고 하는군요.

뭐 정확한 상호작용 버튼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문제가 있으니 해당부분을 수정했겠지요.


멀티관련해서 문제들을 상당히 많이 개선을 했다고 하는데 먼저 메모리 버그를 수정했고 그리고 동기화부분을 고쳤다고 하는군요. 엔티티가 클라에서 확실하게 생성및 추가되지 않는 문제도 수정했다고 하고 스폰로케이션의 초기화되는것을 상당히 위에높은지역에서 소폰했었던 부분을 개선처리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장으로 이어지는 스크린샷인데 나머지 부분의 경우에는 클라이언트부분에서 스폰되는 위치부분 픽스,상자부분,등을 고쳤으며 지형들의 청크를 삭제할경우에 게임이 중간에서 나가버리는 팅김현상의 문제를 개선처러 등이 있다고 하는군요. 빌드13까지 쭈욱 테스트버전이 이뤄져서 정식판이 나올지 정말 장담하기 어려운데 뭐 그래도 마크를 정상적으로 재밌게 즐기려면 정식판에서 오류나는거보다 이렇게 테스트버전에서 버그를 전부 잡고 나오느게 사용자분들에게 는 훨씬 좋을일이겠지요!!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2 (minecraft pocket edition 0.9.0 alpha Version) 다운로드받기

DownLink1   Link2

무시무시하게 무서운 저작권 권리침해 문제로 업로드한 자료는 삭제처리했습니다.



7월10일자로 완벽한 알파버전인 마크 정식버전이 출시가 되었는데 정말 많은분들께서 기다리신듯 하네요.

 0.9.0정식판의 리뷰및 자료를 확인하실분들은 http://me2.do/GolzghkA 이쪽을 통해서 자세한 사항을 확인부탁드립니다.



위에 파일의 경우에는 전에처럼 드롭박스와 카피두계정으로 올려놨으니 드박문제시에는 트래픽으로 오류가 나지않느 카피를 이용해서 자료를 받아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십니다. 또한 해당 테스트 버전의 경우에는 정식판이 아니라 공유에는 큰 문제가 없어서 올려드리며 설치가 잘안될경우에는 해당 페이지의 무분별한 덧글달림으로 인해 차단했으니 방명록에 설치하는방법에 문의해주시거나 공지사항에 APK을 설치방법을 참고해서 초보자분들은 깔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설정에서 알수없는소스를 반드시 해제하셔야만 정상적으로 깔리게 된답니다. 후에 차후판이 나올지 모르겠지만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 빌드13이 나오가나 정식버전이 나오게된다면 다시한번 글을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게 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