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드로이드에서 최고로 재미있고 중독성이 매우강한 마크가 정식출시에 앞서 테스트판인 마인크래프트 0.9.0 베타빌드6 을 배포하고 있네요.요즘에 저도 플레이 하면서 어떤버그들이 지금도 존재하는지 찾는재미로 플레이를 하는거 같은데 아무래도 다음주 정도에서 모든 버그들과 문제되었던 오류들을 전부 다잡고 정식판이 구글플레이에 등록이 될꺼같네요. 마크 빌드6 버전이 나온지는 오전에 나왔는데 바뻐서 지금 올리는데 어떤부분들이 변경되었는지는 밑에서 여러분들께서 스크린샷과 함께 보시면 되신답니다. 스마트폰으로 설치가 가능한 파일apk도 밑에서 잠깐 공유를 진행하니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밑쪽에 v0,9,0 알파 빌드식스라고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는데 총 변경및 수정된 사항의 경우에는 15가지 종류가 되고 그래픽부분부터해서 가장 문제가 되었던 튕김현상과 그리고 각종 아이템부분을 안전성을 개선한게 큰 특징인듯 한에요. 


위동영상은 항상 마크만 전문적으로 리뷰를 하는 사용자인 외국인 potpotsie의 리뷰 모습인데 영어로 전달하지만 무슨말인지는 못알아듣지만서도 영상을 보면 여러분들께서는 고수이기 때문에 거의 대부분을 아실수가 있으실꺼랍니다. 저같은경우 오늘 거의 3시간동안 겜을 해봤는데 가끔 로딩중에 팅김현상도 가끔 볼수가 있었고 플레이중에 어떤부분이였는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불안정하게 튕기는게 가끔보였던거 같은데 다음버전에서는 더욱더 안전성관련해서 수정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그리고 한국유저의 리뷰의 경우 찾는분들은 가장 하단쪽에 첨부해놨으니 설치파일을 받으면서 리뷰도 한번보시는걸 강추드립니다.


일부러 땅쪽에 레일을 깔았었는데 레일쪽에 있는 배치된 블럭을 제거를 할때 예고없이 겜이 팅겼던 문제를 아마 몇몇분께서  경험을 해보셨을텐데 위에처럼 이제는 파괴를 해도 전혀 문제가 없게 개선을 했네요. 이런 아주 소소하고 작은거 하나하나를 잡아내는걸 보니 그만큼 테스트버전을 받아서 플레이 하고 개발자분께 피드백을 많이 한다는거 겠지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버섯들이 화면에 많이 등장했는데 이 버섯이 번식할수 있게끔 했다고 하는데 이렇게 심어놓으면 햇볕이 안드는 음지에는 모조리 버섯나라가 되서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수가 있게된건가요?

덩굴을 직접 낭떠러지 부분에 부착했는데 전에는 해당 부분 덩쿨이 제대로 작동을 안해던 부분이 있었다는데 이건 제가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는 뭐라고 말씀못드리겠는데 문제가 있었나보군요. ^^

인벤토리창에서 닫기버튼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던 부분이 있었는데 터치하면 바로 작동해서 인벤이 바로바로 닫히게 해놨네요.

빌드 삼 버전에서부터 문에 관련된 문제가 계속 지적이 되어서 사운드효과도 집어넣고 했던거 같은데  하나인데 몇개처럼 겹쳐진거 처럼 보였던부분도 수정했고 이제는 문관련 모든 문제들을 세밀하게 확인해서 모든 이상없도록 작업을 해놨다고 하는군요. 위에 사진에서 마을에서 보이는 문을 보면 뒤에 주민 뚫어져라 쳐다보는거 보면 언제나 웃긴데 저만그런가요?ㅋㅋ

피씨버전과 동일하게 토치들이 활활타오를때 pc판처럼 환하게 패치를 진행했다고 하네요. 위에 사진의 경우에는 해당 부분이 개선되었다고 해서 일부러 엄청난 양의 토치들을 배치해놓은거에요.



잔디블럭관련해서도 수정을 했다고 하는데 해당 잔디블럭 하단쪽에 있는 블록들의 경우에는 썩게끔 해놨다고 하네요.

우수수 내려않는 모래등이나 입자 폭탄 TNT 등에 대한 문제될만한 부분들을 거의 모든부분들을 안정성을 향상시켰고 입자등이 떨어질때 이상현상이였던 검은색의 윤곽이 나타나지 않도록 했다고 하고 청그로딩에서의 부분도 제대로 작동되도록 해놨다고 합니다.

마지막장의 스크린샷의 모습인데 캐릭터가 으아~~악 하며 화염등에서 사망했을때 모든 상태가 초기화가 되게 했다고 하네요. 그외에도 하늘관련 색상과 슬롯에서의 아이템의 배치부분 그리고 엔더포탈 프레임등에서 문제가 된것들또한 모든걸 전부 개선처리했다고 하는군요.그럼 하단에 올려진 파일을 내려받기해서 폰에 직접 인스톨해서 여러분들께서도 전에 문제있던것들이 전부 고쳐졌는지도 직접 보셔야 겠지요


오늘자 육월 이십사일6-24 빌드7이 개발자가 또한 배포를 진행하였는데 거의 완전판에 가까울정도네요. 

 받으실분들은 http://blackheartman.tistory.com/5388 이쪽으로 오세요.

티비광질하는히로빈께서 제작한건데 제가 직접 만들려고 했는데 이번에도 다른분께서 직접 리뷰한 영상으로 대체 처리를 해드리는데 보시고 참고하셔도 아주좋을만한 영상이랍니다. 그럼 오늘은 마크/마인크래프트 0.9.0 베타빌드6 드롭박스 공유 copy 설치의 모든 리뷰글을  여기서 끝마치도록 할께요. APK파일은 바로 위에 파란색 박스내부에 있는 올린거 받아서 설치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