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말 추억의 향수가 잔뜩 느끼게 해주는 화끈한 액션의 진수를 보여줬던 캡콤에서 제작한 스트리트파이터4가 스마트폰에 이식이 되어서 넥슨과 캡콤이 합작하여서 출시를 하였네요. 역시 기존에 플레이 하면서 느꼈던 박진감넘치는 액션과 또한 타격감이 조그마한 스마트폰 화면에서도 그 재미를 한없이 느낄수가 있는거 같네요.  무더운 여름에 오류겐으로 날려버려보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스트리트파이터의 거의 대부분의 캐릭터가 이식되어서 즐겁게 대전상대와 온라인에서 피터지게 결투를 치뤄서 승리를 할수가 있으습니다.조작하는 방법은 처음엔 조금은 어려운듯 한데 조금 익숙해지면 간단하게 버튼 하나만 눌러도 장풍이나 기타 필살기를 구사할수가 있어서 쉽게 진행또한 가능하십니다. 


계정선택의 경우에는 총 3가지를 지원하는데 자신이 가입되어 있어서 바로 시작할수 있는 계정을 택해서 진행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저는 구글플러스 계정을 이용해서 로그인하여서 진행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하단에 위치한 빠른시작의 경우에는 세이브가 되지 않는다고 하니 계정으로 로그인하신후에 플레이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기본적인 플레이 방법에 대한 설명인데 좌측에 화살표의 레버를 움직여서 자신이 선택한 캐릭터를 좌우나상하방향으로 이동하거나 또는 점프나 상대편의 공격을 뒤로 눌러서 가드를 하거나 그리고 앉기를 해서 적의 공격들을 회피를 진행할수가 있으시답니다. 


 P:적에게 순식간에 생명게이지를 깍아버리는 가장 강력한 주먹을 주무기로 공격을 진행할수가 있으십니다.

 

K:발차기공격으로 적에게 노우킥이나 혹은 하이킥으로 날려버릴수가 있는데 공격텀이 커서 허점에 노출되어 반격당할수가 있습니다. 

 

SP:가장 위에 위치하고 있는 버튼인데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아류겐이나 파동권 그리고 기타 적에게 크나큰 치명적으로 공격할수있는 필살기를 발동하는 버튼입니다.

 

S:2초간 S버튼을 누르게될경우에는 적이 공격을 취할때 공격은 당하되 그 공격을 이용해서 적에게 상당히 치명적인 반격을 지녀서 적의 허를 찌르는 공격을 감행합니다. 

하지만 실 플레이 격투시에는 가장 적게 사용하는 기능중에 하나이기도 한거 같네요.

 

상단화면에 보이는 파란색 게이지가 보이실땐데 해당 게이지의 경우에는 총 4개가 맥시멈으로 차게되는데 모두 차게될경우에는 반짝이며 눈에 띄게 되는데 게이지를 누르게 될경우에는 대전상대에 허점을 알아두고 강력하게 슈퍼콤보를 쉴세 없이 진행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게이지 바로 옆쪽에 보이는 Ultra라고 써있는 영문자가 보이는데 이건 적에게 당하고 있을때 해당 울트라 콤보를 발동하게 되면 적에게 강력한 콤보공격을 가해서 전세를 역전시킬수 있는 강력한 히든카드입니다.적절한 타이밍에 맞춰서 대전상대에게 쉴세없이 얻어맞고 있을때 터치하게 되면 승리도 얻을수가 있는 강력한 기능입니다.그리고 해당 기능은 상대편의 게이지를 눌러도 동일하게 발동이 가능하니 긴급한 순간에 잘 대처를 하시면되십니다. 


C : 마지막으로 C버튼의 경우에는 초보자분들이 이용하시면 가장 좋은 하이퍼콤보기능인데 누르시면 위에처럼 엄청나게 빠른공격속도와 쉴세없이 퍼붙는 여러 치명타들을 적에게 마구 쏟아 부어서 적의 생명을 반절이상을 깍어버릴수가 있는 기능이지요.

 

자신이 플레이할수 있는 캐릭터들의 모습인데총 22가지의 강력한 캐릭을 선택후에 플레이가 가능하십니다. 제가 가장 선호하는 류와 캔 그리고 가일이 있네요. 추억에 빠져보고 싶으신분들은 달심이라 장기에프 그리고 최종보스도 선택해서 플레이 해보실수가 있으십니다. 


모드는 총 3가지를 선택을 할수가 있으시며 친구대전의 경우에는 친구와 대전을 진행할수가 있으시며 대전은 인터넷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다른상대와 실력을 겨뤄볼수 있으며 마지막으로 도전은 혼자서 즐기는 싱글플레이 모드랍니다. 초보자분들께서는 도전모드를 선택하신후에 실력을 쌓으신후에 대전모드로 가시는게 좋겠지요. 


제가 위에 알려드린 대로만 진행하신다면 더이상의 공략은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적에게 승리를 얻으시려면 적절한 공격시점을 파악해서 SP버튼을 잘 누르시면 적을 요리를 할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한가지 아쉬운건 그래픽이 조금 떨어지는게 아쉬운게 있는데 저사양 스마트폰사용자분들도 두루두루 렉이 없는 최적화를 위해서 약간 그래픽을 낮추고 최적화에 신경을 많이 쓴듯 하네요. 


현재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까 출석을 해서 멋진 아이템들도 받고 화끈한 재미도 함께 맛보시는것 좋을꺼 같네요.  카카오와 제휴하지않고도 크게 흥행을 할거 같은 게임일듯한데  정말 저도 오래간만에 초등학교 생각하면서 플레이 한거 같은데 20~30대분들은 옛추억에 빠져서 즐겨보시고 지금 초중고교생분들께서는 화끈한 액션게임의 맛을 즐겨보시는것도 아주좋겠네요.


[#M_순정추출 APK게임 파일받기|접기|

다운링크 : http://me2.do/xcqgqbOA



위주소로 링크타고 가시면 오늘자 7월23일로 이동하시면 해당 완전순정파일을 드롭박스 링크로 받을수가 있으십니다. 자세한 문의는 방명록이나 해당 이동된 댓글항목에 달아주시면 확인후에 답변해드리도록 할께요.


플랜츠 디펜스 카카오 APK 드롭박스 다운 - 리뷰, 영웅 가디언이등장하는 손쉬운 조작과 산뜻한 그래픽 스마트폰게임


마인크래프트 0.9.4 마을시드 초 대규모 NPC마을이 4곳인곳 시드소개 ,minecraft pocket edition 강력추천 포켓에디션 월드로 가보기


무한의 활 카카오  - 화려한 그래픽과 멋진 사운드로 더욱더 멋지고 타격감넘치는 게임등장!!


taskbar w8 다운 및 사용법 APK-스마트폰을 쉽고편하게 윈도우8 스타일로 바꿔보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