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정말 재미난 게임들 총 다섯가지 카카오톡퍼블리싱 게임으로 등장을 하였네요. 가장 제가 재미나게 했던건 울트라매니아와 동화특공대가 드래곤스월드가 기억에 남는데 3가지게임에대한 조금은 상세한 설명과함께 직접 플레이한 영상도 함께 올려드릴테니 확인해보시고 즐겁게 즐겨보시는건 어떠신지요~ 간단하게 리뷰와 함께 동영상캡쳐도 진행을 해드렸는데 보시고 다운받으신후에 즐겁게 즐겨보세요!!


울트라매니아 for Kakao 개발사:Golfzon Entertainment., Ltd.

울트라맨 ost 진짜 오랜만에 듣는데 어릴적이 해당 캐릭터들을 정말 좋아했었던 기억이 나는군요. 영웅히어로에게 덤벼드는 나쁜 적의 세력들을 좌우로 펼쳐진 퍼즐을 맞춰서 필살기를 구사해서 도발하는 적들을 모두 무찌르면 되는 방식입니다.초반에 플레이시에는 마지막 빔 쏠때도 타격감은 좋은데 머리랑 손이랑 따로 노는데 익숙해지면 고수처럼 플레이가 가능하신듯하네요.


특징은 여러가지 몹들의 카드을 이용해서 상당히 강력한 울트라맨으로 거듭날수도 있으며 옵션들을 다시 조합을 이뤄서 더욱더 강한 영웅으로 탄생시킬수가 있습니다.,또한 영웅들간에 합동으로 적에게 공격을 해서 보스급의 상당히 몸빵이 높은 몬스터들도 합심으로 쉽게 처지할수 있으며 무엇보다 손쉬운 전투시스템으로 어린이이나 여성분들도 손쉽게 즐길수가 있으시답니다.


간편한 조작방식이기는 하지만 플레이어의 순발력도 상당히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이며 타이밍에 맞춰서 적을 방어하고 공격을 하면서 각 미션들을 성공으로 이끌어 나가셔야 합니다.

또한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약점들을 잘 파악한후에 적을 잘 요리해서 처치를 진행하시면 되신답니다. 

동화특공대 for Kakao 개발: FM Studio

동화속에서나 볼수있을만한 상당히 귀여운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고 손쉽게 퍼즐들ㅇ르 좌우로 이동하며 등장하는 모든 몬스터들을 파괴를 진행하는 게임이지요~ 


게임의 특징으로는 느슨한 느낌의 퍼즐만 만나보셨던분들에게는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와 쉴새없이 등장하고 전진해오는 적들을 파괴해야하는 긴장감 넘치는 퍼즐RPG이며 여러가지 다양한 스킬을 이용해서 친구들과 함께 팀을 이뤄서 전략을 구사해서 플레이 할수있으십니다.

재밌게 플레이하고 있는 영상의 모습입니다


 


드래곤스 월드 for Kakao 개발사: Social Quantum Ltd

상당히 깔끔한 3D 풀 그래픽과 색다른 느낌의 카메라시점으로 즐겁게 즐길수 있는 판타지에서 등장하는 드래곤을 육성하는시뮬레이션 게임이며 또한 플레이하는 유저들간에 전투시스템을 제공하고 다양한 퀘스트로 즐겁게 즐길수가 있는게 특징이랍니다.



순정추출파일 다운로드받기 : http://me2.do/GRKmJ8fw


다양한 드레곤들을 수집하고 육성하기위한 여러가지 건물들도 건설하고 보다 넓게 확장을 할수도 있으며 유저만의 독특한 성역을 꾸밀수가 있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유저간 서로 PVP를 진행해서 가한 드래곤과 결투를 할수도 있으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