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엄청난 극악의 난이도로 인해서 멘봉오는게임, 그리고 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겜으로 잘알려진 지오메트리 대쉬 1.71  랍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나서 다시금 버전업을 진행하였는데 바로전에 출시한 버전과는 큰차이는 없지만 플레이중에 문제가 되었던 튕김현상과 그리고 여러 버벅이는 렉 부분및 트윅 개선했다고 하는군요. 플레이 방식이 단순해서 여성분이나 어린이분들께 더더욱 인기있는 네모가 점프하는 게임을 지금 다운받아서 즐겁게 즐겨보시고 최근 올라온 Electrodynamix맵의 완벽 클리어할수 있는 팁 공략 동영상을 보시고 마지막판을 시원하게 깨보세요.


Geometry Dash lvl 15 Electrodynamix

지오메트리데쉬 의 마지막 스테이지맵 위동영상을 보고 맵의 뒤 쪽을 서서히 알아 가신 다음에 시작하시면 맵의 길을 아시니 앞으로 더 잘나아갈 수 있을 것 입니다. 이게 새로나온 맵이라서 경험해보지 못하셔서 더 어렵게 느끼실 수 있는데 이런것은 연습을 많이 하시면 분명 통과 하실 수 있어요.


뛰는 부분이 많아서 혼란스럽고 앞으로 빨리 나아가 어지러우시니 정말 집중하시면서 가셔아 합니다. 거기에 장애물 까지 많다보니까 저기피하고 여기뛰고 또 여기피하고 저기뛰고 그러다보면 벌써 스테이지의 반정도는 벌써 가있을거 같아요.

중간중간 훌라우프같기도하고 헬멧같기도 한 곳을 지나가면 상하가 바뀌거나 모습이 변하게 됩니다. 상하가 바뀔 때가 정말 어려운데 너무 헷갈려서 떨어지거나 장애물에 걸려 죽게 될 가능성이 많아요. 조심하면서 잘 피해서 지나가야 합니다.

정말 다양한 모습으로 변하게 되는데 캐릭터나 색깔마다 다른모습으로 변하게 됩니다. 위 스크린샷처럼 우주선으로 변하기도 하고 작은 톱니바퀴로도 바뀌게 돼요. 정말 귀여운 모습으로 변하는 것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벽이 뽀죡하게 되어 있거나 피하기 힘들 때 정말 화가나고 짜증이 나는 것 같아요. 피하지 못하고 죽었을 때 1번 2번이면 괜찮겠지만 4번이상 똑같은 자리에서 죽을 때부터는 오기가 생기고 열정이 넘쳐나게 되서 저절로 통과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배경도 핑크색 퍼플 검은색 하늘색..등등.. 정말 다양해서 이쁜거 같아요. 그 배경에 맞춰서 다른 물건들도 그 색깔로 바뀌는 걸 보면 이 게임을 만들 때 얼마나 열심히 만들었을지 고민하면서 몇일 동안 만들었을지 다 보이는 듯 합니다.

잠깐 몇초동안은 휴식타임처럼 자기혼자서 튕겨지는 곳이 있는데 살짝 긴장이 풀려 실수할 수도 있다죠. 파란색깔을 보면 튕기는 것 처럼 빨간색깔 원이 보이시는데 에상대로 뛸 수 있는 점프대같은 거랍니다. 저런데에서 자기혼자서 튕기기 때문에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위 스크린샷의 배경색이 너무 이쁘네요. 하지만 저런 이쁜 곳에도 벽에 무시무시한 가시들이 붙어있어 조심해야 한답니다. 한번찔리면 바로 죽기 때문에 조심하며 살금살금 지나가시면 죽으실 일은 없을거라고 보고 저별을 잘따라가시면 될 거에요. 

끝날때는 위 스크린샷처럼 오른쪽 끝에서 빛이 나오고 그안으로 홀려들어가게 됩니다. 하지만 저앞에서 죽게 된다면 정말 아쉽고 속상하시겠죠. 그렇기 때문에 끝에 거의 다 왔다고 긴장을 풀으시면 않되고 끝까지 조심히 가셔야합니다. 

마지막에는 별 개수와 시간 점수 등..이 나옵니다. 하지만 별 개수는 중요치 않은 것 같은게 열심히 한 그자체가 훌륭해서 별개수엔 그리 신경쓰시지 않아도 돼요. 그냥 통과하시면 좋게 생각하고 기뻐하시면 마지막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되는 거죠.

[#M_지오메트리대쉬 1.7.1 다운로드 받기링크|접기|



다운곳 받기 주소링크 : http://me2.do

설치및 추가설명은 하단글참고

 위에 링크로 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등장하며 버블파이터 망고다오의 블로그로 이동처리되는데 본문글및 사진내부의 화살표처럼 copy덧링에 드롭박스및 여러 다운받을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그중에 자신이 원하는곳에서 다운로드설치를 진행하시면 되십니다.권리 저작권침해 문제로 직접 공유는 하지않으며 저작권 문제는 링크건 블로거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PS;신나는 배경음악인 브금 을 받으실분들은 제 블로그에 이전버전에 포스팅한글을 검색해서 내부에서 받으셔서 들으실수가 있으세요. 즐겁고 신명나게 앞으로 점핑점프 해서 세상에서 가장 불가능한 겜의 마지막판도 무사히 깨보세요!


역전! 맞짱탁구 with BAND APK 통쾌하고 짜릿 화끈한재미를 만끽해주는 스마트폰 스포츠 탁구게임

안드로이드 최고의 인기의 쿠키런문질문질 다운 드롭박스 APK 링크, 리뷰및 간단 루비등 공략소개- 쿠키런의 후

어린이들의 최고의 친구 또봇 쿼트란 변신,분해,합체 방법 동영상 및 이마트 가격정보및 사용후기 상세리뷰소개글

틴트 소중한 입술에 이쁘게 바르는법 손쉽게 입술 그라데이션 하는법 에뛰드 하우스제품리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