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독성 넘치는 안드로이드 게임을 뽑으라고 하면 단순하면서 퍼즐방식의 지금 소개해드리는 2048 Number Puzzle game를 단연 뽑을수가 있는거 같네요. 플레이하면 할수록 그 재미에 푹빠져 시간가는줄도 모르고 저도 요즘에 대중교통을 이용해면서 짬짬이 매일 즐겨하는데 하면할수록 머리가 잘돌아가고 무조건 달리고 부수는것보다는 2048은 오히려 학업에 도움을 주는 두뇌자극 겜이듯하네요. 그럼 밑에서 간단하게 공략리뷰와 함께 "믿거나 말거나"세계에서 가장 플레이를 잘한다는 고수분의 영상도 보시면서 즐겁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APK파일이 필요하신분은 하단쪽에 첨부하니 설치후에 즐겁게 해보세요!


처음 시작할 때에는 2가 있는데 그걸 움직일 수록 2나4가 생겨나고 2와2가 붙었을 때에는 4가 만들어 집니다. 한마디로 한개의 수 곱하기 2에요. 처음에는 설명이 없어 하기 어려우실 텐데 계속 하시다 보면 하는 방법을 터득해 나가면서 재잇게 할 수 있습니다.

영문으로 소개된 영상이지만 아마 이 플레이하는 영상만 보신다면 점수올리기에 고수로 등극하실수가 있으시답니다.


한번 상하나 좌우로 움직이게 되면 아래에있는 것이나 위에있는거 옆에 있는게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게 된답니다. 한개만 움직일려고 생각하고서 밀어버리면 옆에 있는 것 까지도 다 함께 밀려버리니까 조심하면서 그걸 잊지 않고 하세요. 

SCORE에는 점수가 올라갈 때 마다 표시가 되는 거입니다. BEST에는 지금까지 한 점수 중에서 제일 높게 나온 점수를 나타내는 곳 이에요. NEW GAME은 보이는 그대로 새로운 게임을 할 수 있는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곳 이니 다시 하시고 싶으면 눌르시면 됩니다. 

한두번 하시다 보면 `이렇게 움직이면 될 것이다. 맞추면 이렇게 될거다.' 라는걸 예상하게 됩니다. 또,점수가 점점 높아지시는 것을 알게 될거에요. 처음 할 때에는 너무 낮다 라고 생각을 하실텐데 하시다보면 점점 높아지면서 다른 사람들 보다 더 잘나왔을 때 별 것 아니지만 좋으실 겁니다. 

이렇게 움직이면 되겠다 했는데 꼬일 때가 있으면 정말 당황스러워요. 이게 중독성이 장난이 아니라서 정말 도박처럼 한 번 하게되면 계속하게 되고 계속 샌각이 아게 됩니다. 그정도로 재밋다는 말을 표현 한 거에요. 휘회는 절대 할 일 없으니 해보시길 바래요. 

이 분은 최고가 20120이신걸 보면 상당히 잘하시는 실력을 가지신걸로 보이네요. 일반인들의 보통실력을 가지신건 아니신 것 같아 놀랍고 대단합니다. 정말 잘하시는 준들은 저기에 있는 점수보다 잘나오긴 하지만 20120이라는 점수 자체가 대단한거 같아요.

모든칸이 채워지고 더 이상 움직일 수 없는 숫자들만 채워지면 GAME OVER!이라고 뜨면서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최고 기록을 세웠다면 BEST에 올라가게 되니 열심히 하셔서 정말 높은 점수를 얻기 바랄게요. 이게 영어라서 이해하기 힘들긴 해도 하다보면 알 수 있을 겁니다.팁 한쪽구석에 가장 높은 숫자를 짱박아라. 옆에 세칸으로 숫자를 키워 합하라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고 플레이를 해보시면 술술 풀리시리라 믿습니다.

[#M_다운로드 더보기|접기|


2048 Number Puzzle game apk 드롭박스


설치법은 다들 아실꺼라 믿고 패스해드리며 크랙이나 변형된 파일이 아닌 순수버전임을 참고하셔서 인스톨 해주시기 바랍니다.~ 머리를 똑똑하게하는 퍼즐을 지금부터 직접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