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U WEN ZENG에서 개발한 피아노만 쳐대는 단순한거 같으면서도  한번플레이를 해보면 헤어나오기 힘들만큼 중독성도 강하고 정말 재미있고, 승부욕이 불타오르게 만드는 심심할때 하기엔 딱좋은 게임인 Don't Tap The White Tile(돈트탭 더 화이트 타일)입니다. 게임 종류의 경우에도  아케이드. 클래식 러쉬등 다양하게있어서 더욱 재밌게 즐길수가 있으시며 카카오톡겜처럼 데이터펑펑쓰지않고 와이파이나 데이터를 사용하지않고 플레이가 가능합니다.(광고가 나오지 않게 하려면 어찌보면 필수로 해야할 사항이기도 하지요.)그럼 고수들이 펼치는 놀라운 손놀림의  Don't Tap The White Tile 플레이영상과 리뷰를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추출한 최신버전 게임설치 APK파일이 필요하신분께서는 하단에 링크를 통해서 다운로드후에 설치하고 직접 즐겨주세요~!

유투브에 올려진 서프라이즈 don't tap the white tile 세계기록이라는 영상인데 직접 여러분께서 잘하는지 못하는지는 눈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여러분들께서 더욱 잘하는분들도 계시겠지만 말이죠~

처음 들어가면 umoui라는 단어가 나온 뒤 위 스크린샷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 화면에서 more는 설정이기 때문에 more빼고 다른 건 모두 게임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골라 눌러서 재밋게 즐기시면 될 듯 해요. 정말 재밌는 게임으로 추천합니다.

 화면에는 총 Classic, Arcade, Zen, Rush, Relay가 있어요. 한게임을 누르면 3가지의 게임 종류가 나온답니다. 그냥 보통 있는 것들도 5개나 있는데 거기에 3개가 오니 1 플러스 3 이다보니 더욱 골라 하는 재미도 많을 것 같아 좋아요.

위 스크린샹은 Arcade에서 normel에서 한 건데 앞으로 갈 수록 더 빨라 진답니다. 따른 Faster 과 Reverse도 마찬가지로 갈 수록 빨라 지는데 Reverse는 거꾸로 누르는 맵이라서 그냥 들어갔는데 당황하실 수 있어요. 그냥 다르게 만들어진 맵이니 즐기길 바랍니다.

결과가 나오면 맨 위에서 조금 아래인 곳에서 자신이 한 맵이름이 나오고 중간에는 자신이 한 기록이 나옵니다. 그 기록 아래에는 새롭게 했을 때 최고 기록이 된다면 NEW BEST가 써있고 최고기록이 아닐 경우에는 BEST (점수) 이렇게 나와있어요.

각각 맵마다 시작해서 위에 나오는 기록이 표시되는 모양과 숫자가 다릅니다. 거의다 시간을 재는 거라서 위에 "이모양이 있는 것들이 많아요. 각각 모두 자신만의 특성을 따로 확실하게 나타내고 있어 특별한 성격을 만나는 느낌도 새롭습니다.

하나를 눌르면 눌른 자리가 회색으로 변하게 된답니다.이게 계속 하다보면 재가 눌른자리가 눌러지는게 맞나..해서 다른 곳을 눌럿더니 바로 탈락이 되더라고요. 조심히 않하면 바로 응징이 오니 살살 당황하지 않고 누르시면 되신답니다.



처음에 이 앱을 검색했을 때 비슷한 배경의 그림들이 있어서 잘못하고 헷갈려서 다른 앱을 받을 수도 있는데 다른 것들은 시작화면이 저기 맨 위에 있는 사진이 아니라면 절대로 아니라고 생각하시면 되세요. 다른 건 맵이 적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이번엔 그 바로 다음 모드의 게임을 보시게 될텐데 이건 시간만 재는 것 이라서 빨리 끝나다 보니 다른 것 보단 재미가 없더군요. 전 Arcae모드나 Zen가 재미있으니 저 모드보단 제가 얘기한 게임도 해보시는게 더 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검은 색으로 된 건반이 너무 칙칙해 보인다라고 생각 되시면More에 들어가면 건반색상을 바꿀 수 있게 해놨어요. 연두색부터 핑크색도 있고 주황색도 있고 더 많은 색상이 정말 다양하게 있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피아노를 치시면 더 재미 있겠죠?

점수가 나오는 캡쳐샷을 보면 맨 밑에 영어들 3가지가 있는데 이 것 중 Share는 캡쳐가 되면서 다른 앱들에 자랑할 수 있게 나온 것이고, Exit는 다른 쪽으로 나갈 수 있게 해논 것이고, 마지막으로 Again은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재시작이란 말이랍니다.조금 아쉬운 점을 꼽자면 플레이하고자하는 노래를 제 맘대로 못정 하는게 단점이 있는데  듣고싶은 노래 다른게 많은데 여기있는 곡 만 들으면서 게임 하니깐 똑같은 노래도 겹쳐서 사실 좀 지겨운부분이 있는데 해당부분을 수정하면 정말 최고의게임이 되지않을까 생각이드네요.또한 광고때문에 힘드시다는분들이 몇분계시던데 와이파이나 데이터네트워크 LTE및 3G 를 꺼주시면 광고나 나오지않으니 참고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M_돈트탭 다운로드 더보기|접기|

다운로드바로가기 : http://goo.gl/ACOlHS

상단 링크로 가신후에 최신날짜의  apk파일을 선택후에 드롭박스 계정에서 받으시면 되시며 추후에 구버전일경우에는 이동된 페이지에서 요청시에 올려드리도록 할께요~ 즐겁게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