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기다리던 지오메트리 대쉬 1.8 11 [Geometry Dash 1.8 11]버전으로 완전히 새롭게 업데이트가 진행되었답니다. 보다 많은 맵이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다양한 장해 물들이 쏙쏙 등장하고 있네요.더욱 손가락을 편안히 두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컨트롤을 보여줄 수밖에 없을 정도로 상당히 높은 집중력을 보여 주고 있는 최고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는 작품으로 단 한 번의 아주 작은 실수도 허용되지 않고 있어 더욱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위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헥사곤포스라는 맵의 모습입니다. 아시다 시피 지오메트리 대쉬 1.811 게임은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 놓은 게임으로서 누구나 간편하게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어요.

조작 방식 또한 화면터치만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매우 단조로움을 보여주고 있는데 이동키를 누를 필요가 전혀 없이 손가락 하나로 터치하여 점프만 잘 이루어 내면 됩니다. 



 그럼 위에 공략영상도 함께 첨부해드렸는데 보시고 끝판을 아직 깨지못하신분들께서는 공략을 보시면 보다 순조롭게 클리어할수가 있으시니까 꼭 영상을 보시고 자세한 리뷰또한 밑에 작성해놨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어보세요~


온통 주위에는 쉴 새 없이 장해 물들이 몰려나오고 있으니 정해진 순서를 미리 머릿속으로 패턴을 암기해 두시는 것이 가장 원활하게 앞으로 이동을 하면서 목적지로 정해져 있는 원형의 포털로 이동하면서 다음 장소로 우겨 나갈 수 있게 됩니다. 

매우 빠른 속도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초반부터 숨 가쁜 모험을 펼쳐 나가게 됐어 있으니 각 유저들께서는 보다 신중한 터치를 통해 확실히 하나둘씩 위험한 장해 물들을 뛰어넘어 가면서 미션을 한 단계식 소화낼 수 있도록 노력해주셔야 합니다. 

지금 보이는 것이 스테이지를 마무리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을 도와주고 있는 포털입니다. 이곳으로 들어가게 되면 무조건 배경 화면이 뒤바뀌면서 조금 더 새로운 형태의 장애 놓여 있는 곳에서 또다시 위험한 여행을 빠르게 시작하게 됩니다. 

한 번만이라도 함정이나 덫에 빠져 유닛이 죽어 버린다면 해당 레벨 맨 처음 스테이지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주어지고 있으니 재도전을 최대한 최소화하면서 각 레벨을 좋은 성적으로 달성해 나갈 수 있도록 절묘한 컨트롤을 보여줘 보세요.


지오메트리대쉬 1.811 에서는 언락할 수 있은 아이콘과 중력을 이용하여 움직여야 하는 UFO가 추가되어 확실한 꿀 재미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역시 직접 여러 번 진행해 보았지만 상당히 놀라울 만큼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시작보다 엄청난 집중력을 보여주셔야 할 것 같아요.


기존보다 멋지고 환상적인 아트 및 이펙트가 대거 추가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성취 목록까지 업데이트 되어서 미션을 진행하는 재미가 좀은 더 쏠쏠해진다는 것을 깨닮을 수 있을 정도로 진정한 플레이보여줄 수 있도록 열심히 실력을 쌓아 가도록 하세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오르막과 경사들이 많이 추가되어 더욱더 험난한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패치 되었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더욱 손 빠른 터치를 보여주셔야만 알맞게 목표지점 안으로 들어가면서 미션을 완벽하게 하나씩 클리어 해낼 수 있답니다.


이번  지오메트리 대쉬 1.8 버전대의 패치로 인하여 새로운 모드 가 추가되었는데 특히 두 개의 캐릭터를 사용자 혼자서 컨트롤 해나가면서 장애물에 걸리지 않도록 화면 터치를 해주어야 해서 두 배 가까운 어려움을 보여주고 있어 해당 듀얼 모두 지점에서 많이를 실수를 범하고 있답니다.

공략이 너무 어렵다고 생각되시는 분들께서는 유튜브나 네이버 사이트에 들어가 플레이 영상을 통해서 어떤 방식으로 클리어하고 있는지 열심히 살펴보시면서 캐릭터를 움직이는 패숙지해 논다면 충분히 클리어할 수 있을 겁니다.


각 단계마다 2분이면 충분히 클리어 해낼 수가 있으나 생각보다 엄청난 고난도를 보여주고 있어 한번 목적지까지 무사통과를 하려면 수십 번은 플레이해야 하는데 그것도 모자라 도중에 힘들다고 포기하는 유저들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답니다.

세상에서 가장 어려우면서 열받게 하는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해당 지오 메트리 한번 즐겨 보세요. 오랜 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매번 더욱 어려운 난 이로 한층 더 사용자들을 힘들게 하고 있답니다. 컨트롤에 자신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매우 즐거운 Geometry Dash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되고 있습니다.


[#M_지오메트리 대쉬 1.811 게임다운로드|접기|



여러분들 가장 최신 지오메트리 대쉬 1.9버전도 출시가 되었네요. 이쪽에서 확인하실수가 있으세요 => http://blackheartman.tistory.com/5600




다운로드 받는곳 바로가기링크


아시다 시피 제 블로그내에서는 저작권에 문제되는 파일등은 직접 공유하지않으며 위에 링크를 통해서 이동된 블로그에서 다운받아서 설치를 하시면 되실꺼 같네요. 그리고 해당 게임의 모든 자료문의및 저작권 문의는 저하고는 관련없으니 이동된 블로거분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블레이드 오브 매직 공략  - 카카오의 새로운 느낌의 고전풍 RPG등장! 초보자도 재밌게할수있는 추천게임


안드로이드 최고의 게임!! 마크 0.9.5 드롭박스 통합모드 및 일반판 설치용 -마인크래프트 0.9.5정식판 APK 리뷰및 공유 받는곳 링크


으악 무시무시한 상어가 나타났다!!헝그리샤크 for kakao 카카오 - 살기위해서는먹어라!! 넥슨모바일에서 출시한 배고픈 상어의 바닷속 먹이감 찾아 삼만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