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즐겁게 즐길수있는 모바일 야구게임인 이사만루 풀카운트가 또다시 버전 업그레이드되어 다시 유저들께 돌아온 짜릿한 야구의 참맛을 보여주고 있는 작품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설정이 되어 있어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솔솔 치 않게 진행하시는 것을 지켜볼 수 있답니다. 투아웃 마지막 타석에 올라 오로지 한 번에 기회만 주어지고 있어서 더욱 진정한 재미를 누릴 수 있는 작품이랍니다. 대부분 실제 야구 경기에서도 9회 말 2아웃이 가장 스릴 넘칠 만큼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데 야구를 좋아하는 마니아 들이라면 분명 후회 없이 진행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각자 공격과 수비를 한번씩만 할수가 있어 그 짜릿함음 배가 되고 있다는 것을 느낄수 있을 만큼 짦구 굶게 끝맺음을 보이고 있다는 생각이 가장 많인 들고 있는 게임중 하나라고 유저님들께 말씀드리고 싶어요.

싱글모드와 실제 다른 사용자들간의 대전 모드가 지원이 되는데 실시간으로 유저들과 경기를 치르기 위해서는 싱글 플레이를 통해 기본 적인 조작 방식과 경험들을 상당히 많이 쌓은다음 도전해 주세요.

특히 이번 게임에서는 리그모드가 지원이 되며 매일 같이 플레이를 꾸준히 이어 가면서 좋은 성적을 보여준다면 가장 우수한 정석순으로 보상이 이루어지고 있는데 모두 좋은 결과를 가져 올수 있도록 하세요.

그 어떤 경우에도 오직 한번의 아웃 카운터만 남겨 놓고 있는 시점 한방의 커다란 홈런이 매우 그리울 때 인데 스코어를 0대0으로 한점이라도 득점한다면 승리를 하는데 매우 우세한 조건으로 모든 전략을 원만하게 해주어야 한답니다.

제 개인 적으로는 수비보다는 공격을 하는 것이 더욱 재미를 더해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수 있을 만큼 해당 game에서는 실제 우리나라 야구 구단 9팀과 그에 맞는 선수이 모두다 똑같이 준비가 되어 있어 재미를 보태어 주는것 같습니다.

아슬아슬하게 홈지점으로 슬라이딩 하여 SAFE를 받아 내면서 가장 소중한 득점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이번 게임에서는 단 적은 한점이라지만 마지막 경기인만큼 한점 차이면 쉽게 상대 선수를 이길수 있게 됩니다.

타석에 올라와서는 더욱 신중함을 보이셔야 하는데 어리로 빠르게 날아 올지 모르는 상황에서 굳세께 힘껏 방망이를 날려 주셔야 합니다. 유저께서는 무조건 당당하게 해당 투수와으리 일대일 대격에서 승리를 할수 있게 해주세요.

주자가 없는 투아웃에서 번트를 댄다는 것은  없으니 오로지 거대한 한방 타격치를 최대한 누려 보시면서 최고의 타격감도 한번 누려 가면서 팀을 승리로 이룰수 있도록 해주면서 리그 점수 또한 높이 쌓아 갈수 있게 하세요.

각 선수 마다 개인 타율들이 서로 틀리게 지정이 되어 있답니다. 또한 성적이 부진한 선수들을 교체를  진행할수가 있는데 유저께서는 곰곰히 생각을 해주제요. 그래야 실패를 최소한으로 하고 좋은 목적을 완성하게 되니까요.

수비를 할때에는 당연히 공을 타자에게 던지고 있는 투수가 가장 긴장이 되는 순간인데 얼마 던지 교체 할 선수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멋진 선수들을 골라 가면서 모두 한번씩 사용해 볼수 있게 하세요.

도로와 견제가 자주 일어 나고 있는데 수비를 볼때에는 상대가 언제 도발을 할지 모르니 견재를 자주 해주시면서 경기를 진행해 주셔야지 가장 우수한 성적으로 경기를 우승으로 만들어 내실수가 있을 것 이라 생각됩니다.

수많은 관중들이 지켜 보는 가운대 팽팽한 시합을 펼치고 있어요. 또한 일반 PC게임 못지 않게 아주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가 하나로 이루어진 만큼 실감나는 야구 경기를 경험하실수 있을 것 입니다.나중에는 디테일한 공략인 이사만루 풀카운트 승급이나 레전드 그리고 파이널등의 다양한 공략으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그럼 즐겁게 스포츠경기를 즐겨보세요!!

앵그리버드 for kakao 공략 및 리뷰 - 모바일게임 앵그리버드 카카오로 돌아왔다!

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 최고기록 400점 돌파영상 공략 리뷰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