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eAppsGames에서 제작한 로열로더 for Kakao는 새롭게 등장한 RPG 게임으로요즘 대세를 이루는 클래시 오브 클랜과 같은 방식으로 자신만의 뛰어난 왕국을 건설해 가면서 많은 자원을 통해 좋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탄한 방어와 군사 들을 육성 시켜 다른 상대 진영을 공격하거나 또는 적들이 쳐들어 오는 것을 방어하는 형태의 전략 게임이라 할 수 있어요. 


로열로더 는 플레이 해보신 분들께서는 모든분들 께서 공감하시겠지만 상당한 시간을 투자하여도 전혀 지루하지 않을 만큼 여러 가지 커츠도 경험할 수가 있어 상당한 재미를 만끽할수가 있지요. 

손끝으로 모든 것이 진행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다양한 병력 조함 운영방식에 있어서 즐거운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으세요.



바로 위에 있는 영상의 경우에는 로열로더 길만들기를 간략하게 소개하는 영상인데 많은분들께 상당히 유용할꺼 같아서 유투브 영상을 올려봤습니다.


 

그래픽을 말할필요 없을 만큼 고화질로 계선이 되어 있어서 시원스런 플레이를 선보이고 있으며 한층더 부드러운 조작 감을 지니고 있답니다. 여러다수의 유닛들과 함께 대범한 전투를 누릴수 있는 진정한 전쟁 게임이라 칭할수 있답니다.

상대 진영을 장악하기 위해서는 수많은 병력들이 필요 한데 항상 평상시 훈련을 꾸준히 시켜 주셔야지 유저들이 만족할 만큼의 성과를 가져 올수가 있으니 병력에 관해 서는 최고의 중점을 두시고 플레이에 임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아요.

매인 영웅은 범위스킬 공격을 통해서 적들을 한순간 강력한 치명타 데미지를 시전할수가 있답니다.

한번 사용할때 마다 지정된 시간이 모두 지나가야지 다시 제사용할수가 있으니 필히 위급할때 마다 한번식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지금 보이는 곳이 바로 모든 유저들꼐 있어서 최초 시작하는 마을로 여기서부터 여러분만의 왕국을 계척해 나가 주셔야 해요. 

많은 자원을 확보하면서 성장에 필요한 건물들을 지어 가면서 만들보다 위대한 왕국으로 건설해 주세요.

복잡하지 않은 인테 페이스와 초반 유저들을 위해 고맙게도 튜토리얼이 아주 제대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그냥 넘어 가지 마시고 하나씩 배워 나가는 입장으로 서서히 그대로 따라만 해주시면 되풀이 할필요 없이 이해 할수가 있답니다.

이제 전투 장변으로 영웅과 일반 병사들이 하나로 뭉쳐 적의 성문쪽으로 힘차게 이동하고 있어요. 

성밖에는 가드 역활을 맡고 있는 병사들과 힘겨운 싸움을 펼쳐지게 되어 있어 매우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진행되고 있답니다.

병사들을 무조건 높은 단계까지 업그레이드를 유지 해주셔야 하는데 솔질히 말해 상대 방보다 우세한 병력숫자라 할지라도 싸우는 대상과 병력 업글 차이가 다소 난다면 절대 승리를 할수 없게 되어 있으니 필히 참고 해주세요.


방어타워는 유저들을 기습적으로 공격하는 다른 유저들을 견재 하기 위해 필수 적으로 설치해야 한답니다. 절대로 일반 지상 병력만으로는 막아 내기 어려움 만큼 해당 타워를 건설하여 더욱 튼튼한 방어선을 구축해 가야만 안전하게 여러분의 왕국을 지켜낼수 있습니다.

부분 유로 게임으로 무과금 유저도 얼마던지 원만한 플레이를 할수가 있답니다. 꾸준히 시간만 투자 한다면 중간층정도의 실력을 쌓아 갈수가 있으니 얼마던지 무담갖지 않고 순조롭게 자원들을 모아 가면서 업그레이드를 이어 갈수 있죠.


질리품 뽑기 에서는 말그대대로 복권이라 생각 하시면 될것 같아요. 일정한 비용을 주고 레어급 아이템이 등장할수가 있답니다. 하지만 매우 낮은 확율이 적용 되고 있으니 훈이 닿지 않은 이상 아무리 뽑아도 아까운 머니만 날리게 됩니다.

이제 왕국이 어느 정도 재건 하였다면 더욱 성장하기 위해서는 여지 없이 다른 사용자들을 공격해야 하는데 항상 자신에 능력에 맞게 비슷하거나 조금더 낮은 곳을 중점을 두고 공략해 주시는 것이 승리를 위한 첫번째 조건이라 할수 있어요.


메인 캐릭터를 죄외하고는 나머지는 인공지능 모드로 알아서 전투를 펼쳐 가고 있으니 최대한 병력 손실이 일어 나지 않도록 유저께서는 아군 병력들을 캐어 하면서 적들과 치열한 전투에 높은 활약을 선보이셔야 편안히 승리를 가져 올수 있답니다. 그럼 즐겁게 로열로더를 즐겨보시고 나중에 세부적인 공략인 아이템항목과 길만들기 경로만들기등의 상세 리뷰를 다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할께요.

로열로더 for Kakao APK[제블로그에서는 로열로더 크랙이나 결크 등의 변조된 파일들은 공유하지 않습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ag.rr2forkakaog&hl=ko

막강한재미를 만끽해주게하는 길건너 친구들 캐릭터 능력 - 최고기록 400점 돌파영상 공략 리뷰 ,추천 안드로이드 게임

직장인도 쉽게 즐기고 재밌게 할수있는 일분RPG 공략 및 직업추천 리뷰 - 1분알피지 김수미 할매도하는 쉬운게임 즐기자!!

728x90
반응형

댓글()